나는 무엇이 훨씬 더 충격적인지 확신한다 – 몇몇 개인들의 숫자가 얼마나 높은지, 또는 자이언츠가 절대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선택권!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보듯이, 당신의 강팀들조차도 세 가지 시나리오에서 각각 약 2점 이상만 이긴다.

무엇이 훨씬 더 충격적인지 확실하다 – 몇몇 개인들의 숫자가 얼마나 높은지, 또는 자이언츠가 절대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선택권!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보듯이, 당신의 강팀들조차도 세 가지 시나리오에서 각각 약 2점 이상만 이긴다.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 외에도, 베터들이 종종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팔레이에 베팅하는 것이 매력적인 큰 확률을 제공한다는 것인가? 만약 당신이 베팅 팔레이가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들을 제공하는 스포츠북은 그들의 책상 뒤에서 당신을 비웃고 있다.

분명히, 베팅 팔레이는 어떤 종류의 베팅보다도 상당히 위험한 행동이다. 특히 당신이 싱글 베팅에 나쁜 베팅일 때, 최선의 방법은, 당신의 싱글 베팅을 마스터하고, 그들을 일관된 이익으로 만들어라. 오직 팔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8) 친구, 기간이 되십시오. 9:30에 mlb 시험에 굴러 가면 총에 95를 던지거나, 500 피트 폭탄을 의지로 치거나, 빅 리그에서 기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9경기, 3번의 도시 도로 휴가를 6승으로 막 마쳤다. 훌륭한 야구를 하기 위해 카디널스는 센트럴에서 5경기를 뛰며 밀워키를 이끌었다. 카디널스는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공격팀이며, 타율 285, 264득점을 기록했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정말 고전하고 있다.

시즌 후반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타격에서 NL을 이끌며 짐을 짊어졌다. 세인트루이스의 투구는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총 18승을 거두며 대단했다.

이 효과는 양키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모두 2010년 올스타 영화 플러스에서 뛸 수 있는 위치에 있고, 불행한 시즌을 보내고 있는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는 이제 5번째가 될 것이다.

25 정말 다저스(24-30) –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최하위였던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큰 실망감을 안겨주고 있다.

다저스는 전체적으로 24-30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4위에 올라 있다.

LA는 226-187로 다저스의 공격 2개의 키가 안드레 이티에, 맷 켐프 이티에가 326을 기록했고 켐프는 12개의 홈런을 쳤다. 그리고 보통 선풍적인 투구를 하는 다저스에서 35타점을 기록했는데, 야구에서 22위인 4살07의 팀 평균자책점을 보았다.

3루수=4월 괴물로 성장기를 시작한 뉴욕의 알렉스 로드리게스(292, 19HR, 45타점)를 선발로 굳혔다. 그는 보스턴 마이크 로웰(330, 10HR, 41타점)이라는 선수 중 가장 많은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홈런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다.

높은 def 방송의 주제에, 점수는 진정으로 아니 팬은 빠른 텔레비전 메시지를 가장 잘 포맷하지 않고 개인 게임을 볼 수 없습니다. 토끼 귀 안테나에 대해 좋아하게 들었을지라도, 당신은 아마 당신이 정적에서 볼 수 없었던 게임 타이틀을 즐기는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8) 친구, 기간이 되십시오. 9시 30 분에 mlb 시험에 굴러 가면 총에 95 개를 던지거나, 500 피트 폭탄을 마음대로 치거나, 빅 리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이 효과는 양키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2010년 올스타 비디오 게임 플러스에서 뛸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으로 확실히 느껴진다. 비참한 시즌을 보내고 있는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는 현재 미국 그룹의 선발 외야수 3명 중 1명꼴로 5위를 달리고 있다.

당신은 게임 밤에 또는 당신이 당신의 팀 이익을 보여줄 필요가있을 때마다 주위에 스포츠에 자신의 강아지를위한 일치하는 티와 유니폼을 얻습니다 사람들은 좋아하는 팀 브랜드 이름과 색상을 입고 걷는 팬을 보는 데 익숙합니다 그렇더라도, 그것은 당신의 귀여운 작은 4 다리 친구가 자랑스럽게 당신과 함께 걷고있을 때 영향의 큰 부분을 만듭니다 음료 팀 지성

24 Overland park Royals (23-29) – 뜨거운 출발 후, Might Royals는 승리 열에 다시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캔자스 시티는 텍사스로 직행하는 두 경기를 포함하여 지난 10경기 중 7경기를 졌다. The Royals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3번째로 헌신하고 있다.

클리블랜드에 9경기 뒤진 로얄즈는 야구에서 6번째로 타율 259를 기록하고 있다.

윌슨 베테미트는 타율 311을 기록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중계 .

Syracuse Universitys NFL Jerseys 그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수한 오렌지색 NFL 유니폼은 비웃고 호박을 구입하라고 불렸다. 때때로 나는 튤립의 결과로 유명한 네덜란드 팀이 운동 계획을 특징으로 한다고 거의 생각했다.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 외에도, 베터들이 종종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팔레이에 베팅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매력적인 큰 확률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베팅 팔레이가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스포츠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