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다니면서 판매자에게 셀 수 없이 많은 놀라운 거래를 제안하고 제안만 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돌아 다니며 판매자에게 무수한 놀라운 거래를 제안하고 제안을하는 것만으로는 효과가 없습니다 재산 투자는 마찬가지로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를 수집해야하며 그 후에 거래를 만들어야합니다 여기 변호사와 대리인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자를위한 완벽한 거래를 제공하고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현재 많은 제안을했고 성공을 거두었으며 마찬가지로 실패한 다른 투자자와 연락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실패의 가능성을 이해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그는 장기적으로 당신이 전쟁에 참여하기 전에 장비를 갖추도록 한다.

19 결국, 사람들을 돕는 데 집중되는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6, 7 및 8 자형 투자 제국을 신속하게 개발하십시오.

결과 : 그것은 우리의 고용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실행 가능한 리드가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콜센터에 꽤 높은 이자율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상당했습니다.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출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이것은 저를 많이 보전했습니다. 이는 ROI (Return On Financial Investment)가 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스스로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의 시간을 엄청나게 되찾았습니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입니다.

나는 계약자를 출연 시켰고, 그 동안 나는 나의 연구 조사를 했다. 이웃이 좋았던 것처럼, 주택 판매가 너무 부진하여 달팽이에 의해 랩핑되고 있었다. 나의 계약자는 가격 견적 $ 90,000와 함께 나에게 돌아온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인가? 그것은 : 부동산 사업주가 되기보다는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 조직의 온라인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효과적인 장기 투자자를 보거나 연구 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수익으로 전환하지 않습니다. 수동 소득 – 진정한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개발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돈을 버십시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모델링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최근의 통화 위기가 세계 경제를 위협했기 때문에 금융 활용은 이제 금융에서 불결한 단어입니다. 규칙은 실제로 변경되었지만 평균 금융가에게는 여전히 기회가 있습니다. 과거를 잊어 버리고 전통적인 용어로 주식 시장과 부동산 투자를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집을 구입하는 것은 적극적으로 회사를 운영하는 것과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업무와 책임이 있기 때문에 평균 근로자는 종종 거기 가지 마세요

이와 같은 벤처 기업으로 도약하기 전에 적절한 이해를 갖는 것은 새로운 투자자에게 닥칠 수있는 실수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것은 재정적으로 보람 있고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지만 긍정적 인면과 함께 부정적인면을 처리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무엇이든 이익을 얻는 트릭은 낮게 구입하고 높은 가격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주택은 판매 중입니다. 비용은 2011 년 부동산 시장의 40 %와 60 %에서 평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2 할인된 주택 구입 및 비전통적 또는 표준적 접근 방식을 활용한 수익 재판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조직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럴까?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판매자를 사용하지 않지, 그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6차 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부동산 투자 세부 사항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 할 수있는 것보다 더 혁신적인 판매자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행동 #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가되는 것을 끝내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제안을 얻는 이유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진정한 부동산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모두 설정해야합니다!

이것은 금융 투자 관리자가 부동산 투자 수익이 시장의 다른 항목에 비해 높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는 비밀입니다.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위험이며 불편 함입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목표를 설정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 발견했으며 옳고 그른 방법은 없습니다.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실제로 발견 한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분류로 나누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기 목표는 한 달에서 1 년 정도의 목표가되어야합니다. 두 번째는 장기 목표입니다. 이러한 목표는 거대한 목표를 믿고 미래에 대해 보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집을 구입할 것이라면, 당신은 가치나 화이트칼라 또는 그들의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상류층 주택이 증가할 우울한 장소에 있는 고통받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은가?

OUTCOME : 그것은 실현 가능한 리드의 감소없이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습니다. 이것은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엄청난 것이 었습니다.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출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많이 보전했습니다. Roi (ROI) 쇼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