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행동을 취하라. 오는 것을 광고하라.

거대한 행동을 취하십시오 로마는 한 결혼식 날에 지어지지 않았습니다 성공은 열심히 노력하고 일관성과 결단력을 필요로합니다 정확하게 왜 당신이 그 상상력을 필요로하는지 명확한 비전없이 당신은 빨리 좌절 할 것입니다 판매는 컴퓨터 화면을 연구하거나 온라인으로 무작위로 링크를 게시하는 것만으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학습 곡선은 다른 모든 산업과 유사합니다

실망했다고? 그러지 마!왜냐하면 당신이 가질 수있는 최고의 리드는 개인 네트워크 내에 있기 때문에 가족, 친구 및 친구의 친구들로부터 당신을 둘러싸고있는 사람들, 모든 가치가있는 곳은 웹 사이트 방문자가 당신의 군중을 유지하는 곳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이런 종류의 전화를 할 때 당신이 어떻게 계속해서 수행 할 것인지에 대해 파악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전통적인 지식은 당신이 품질, 효과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가지고있는 한, 당신이 생각해 낸 것을 신뢰한다는 것을 아는 것에 대해 수행합니다. 거절당할까봐 걱정돼요? 귀하의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패키지, 귀하의 판매와 비율을 닫는 것에 관해 더 높은 것이 있습니다. 우리가 얻을 수있는 것에 대해 얼마나 개방적인지에 대해 놀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실수는 어떤 종류의 사기나 사기 이익에 관여하는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혹은 심지어 아무것도 아닌 것에 대해 계속해서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충분한 사람들이 아니다.

한 가지 좋은 예를 들자면, 펜과 종이를 가지고 기업을 즐기는 사람들과 함께 생각하십시오. 이제, 그 밑에 두 개의 다른 원을 그리고 사장과 부사장을 쓰십시오. 그 밑에 몇 개의 원을 쓰십시오. 그리고 이제 당신은 조직 관리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밑에 몇 개의 원을 그리고 가게 관리자를 소유하십시오. 그리고 판매 담당자를 두십시오. 그리고 아래에 있는 모든 직원들은 더러운 일을 수행하여 위에 있는 사람들이 돈을 받게됩니다. 우리 모두가 우리 자신의 평판이 아니라면, 모든 사람들이 피라미드 안에서 일한다는 것을 최고 개인들이 깨닫지 못하도록 돈을 지불하는 것 등등!

기술적인 사고방식에서 나는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당신에게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한 불타는 관심을 제공하고 보통 그것이 자유롭게 올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리드의 컨퍼런스 콜 동안과 후에 판매해야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페이스와 타이밍에서 일하는 배치를 선호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다단계 마케팅으로 수행 오늘날 사람들은 단지 논의 후 6 자리 수입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15 ~ 20 시간 각각

이제 인터넷 내에서 누구나 이해해야 할 것은 합법적이기 위해서는 다단계 마케팅 회사들이 프로그램을 옮기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다단계 마케팅 정의를 기억하라!당신은 사람들을 모집에 전적으로 귀하의 소득을 기반으로하고 사람들이 사용할 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은, 쉽게 불법 피라미드 계획에 대해 이야기 불행히도, 그들의 사기에 많은 사람들이 주어진에 존재합니다 여기에 약간의 팁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질문에 대한 의견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더 많은 것을 읽을 수 있다면, 당신은 많은 상세한 질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장점 아직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여러 영역에 대한 여러 질문

당신이 판매 할 수있는 거의 모든 트랙에 가입해야하는 이러한 회사의 숫자가 가장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여성에 의해 여성에게 판매되는 것을 목표로하지만,이 모든 것들 중 어느 것도 당신이 관심을 갖는 것이 아니라면 판매되었을 수있는 다른 제품과 서비스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의 회사에 맞는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를 얻기 위해 약간의 검색입니다

당신은 돌아가서 그들에게 당신의 기사에 대한 링크를 @ing으로 쏠 것입니 인스타 여신 다.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다단계 마케팅 인터넷 비즈니스 또는 그들이 시작하는 어떤 종류의 경제적 인면에서 도움의 손길로 생각합니다.

다단계 마케팅 업계에서는 우리 시장을 잘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의 수는 온라인 전략과 전술에 달려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전통적인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지 않으면 우리에게 해를 끼칠 것입니다. 마지막 단계에서의 포지셔닝은 우리가 성취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지만 실제로 학습의 토대가됩니다. 우리가 훨씬 더 많은 것을 의미하는 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모든 것을 시도 할 때 내가 더 나쁜 경향이있는 실수의 결과입니다. 새로운

그들은 순진한 태도를 사용하여 사업에 뛰어 들고, 일이 그들을 위해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돈은 쉽고 쉽게 나타납니다. 재정적 문제에 대한 수단은 외부 기회에서 나와야 합니다.

먼저 당신이 그들을 활용하는 것을 보여주는 시스템 쓰기가 필요한 거의 모든 기본적으로 이것은 당신의 판매 funneland 기본적인 재료입니다 장소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업 라인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누구와 함께 할 수 없다면 당신의 온 가족을 도울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광고 전략이 당신의 판매 깔때기에 매우 표적화된 전망을 얻을 수 있는 하나의 목표를 염두에 두고 있다는 입증된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