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서 나는 개인들이 사물을 소홀히 하고 가장 중요한 것을 놓치는 경향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개인들이 일을 소홀히 하고 가장 중요한 것들을 놓치는 경향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인생의 가장 큰 함정을 떠나려는 노력에서, 나는 새로운 종류의 조직 개인들, 즉 워크 어웨이 수입을 발전시킨 사람들을 발견했다.

생각해야 할 세 번째 비밀은 이러한 비즈니스에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해야하는지입니다. 최고의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50 달러를 투자 할 수있는 사람들을위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수천 달러를 투자 할 수있는 사람들을위한 대안이 있어야합니다.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나쁜 일이라는 인상을 받고 있을까? 왜 나는 사업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많은 관심있는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가서 그들을 연기하는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게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이 사람들은 다단계 마케팅에 대해 무지합니까? 아니면 모두 피라미드 인스타그램 pc 계획이라는 인상을 받고 있습니까?

명심해야 할 중요한 것은 당신의 광고 기법이 한 가지 목표를 염두에 두고 있다는 것인데, 그것은 당신의 판매 깔때기에 대한 매우 표적화된 전망을 얻는 것이다.

다른 구성원을 고용하는 팀 구성원은 자신의 판매에서 수입을 창출하고 고용한 개인의 판매에서 수입을 창출합니다. 그리고 회사는 직원과 직원을 위해 일하는 개인 모두로부터 수입을 창출합니다. 회사와 직원 모두를 위해 일하는 계획입니다. 모든 임금은 완료된 판매로 인한 수수료를 기반으로합니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다단계 마케팅에 참여하는 이유는 그들이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하지만 Mlm에서 돈을 벌어 효과를 얻는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실제로 로프를 발견했을 때 어렵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두고 네트워크 마케팅이 홈 웹 조직에서 귀하의 업무에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있는 방법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재미 있으며 헌신적 인 고객을 만듭니다. 귀하에게 가장 큰 뉴스는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가입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 비밀은 이미 무엇인가? 목적지의 법칙을 알게 되었는가? 당신이 지난 몇 년 동안 바위 밑에서 살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것입니다. 깊은 공간에서 가장 강력한 법칙입니다. “마치 끌리는 것처럼”나는 사람들의 성향을 발견하기 시작했고 가장 중요한 것들을 놓치기 시작했습니다. 인생의 가장 큰 함정을 떠나려고 시도하면서, 나는 새로운 유형의 서비스 사람들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지적하고 친구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거기에서, 바이러스 성 마케팅 시작 그들의 친구에게 당신에 대해 말하거나, 그들의 친구가 당신의 물건을보고 그것을 사는 것은 자연스럽게,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친구를 제공하고 싶어하지만 점차적으로 네트워크의 힘이 당신을 위해 많은 일을 할 것입니다

당신은 주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싶어한다.

그들이 당신의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비전을 생각한다면, 그것을 공유하라!그들 중 몇 명은 당신과 나란히 걸을 것이고, 그들 중 일부는 뒤에 남을 것이고, 일부는 당신을 능가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이 실제로 다른 조직과 다르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사실 다단계 마케팅은 일종의 프랜차이즈 마케팅이라고 불립니다. 프랜차이즈 마케팅과 권장 마케팅 (다단계 마케팅 또는 인터넷 마케팅의 또 다른 이름) 간의 가장 큰 차이점은 프랜차이즈 마케팅과 다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에는 2 만 5 천 달러 이상의 프랜차이즈 수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MLM 성공을 거둔 모든 개인이 실제로 수행 한 것입니다. 실제로 회사의 새로운 리드를 지속적으로 생성 할 수있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이 한 가지 팁은 MLM에서 성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하고 필수적인 것입니다.

리치 커닝햄과 폰지가 데이트하는 여자에게 누가 데이트를 하고 왜 하는지 묻는 것의 차이점이다. 맞아, 그것은 끊임없이 Fonzie 당신은 당신의 다단계 마케팅 사업으로 Fonzie가되어야하며 확실히 Potsy가 아니거나 더 나쁜 Ralph Mouth가되어야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설명하고, 그것을 보여줄 수 있으며, 심지어 개인, 공공, 전자 또는 전통적인 인쇄 매체로 누군가에게 그것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적절한 단어를 꺼내 청중이나 잠재 구매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