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마케팅에 몇 년을 투자한 나는 인상적인 제품 포장의 본질적인 가치를 깨닫는다.

실제로 마케팅에 몇 년을 투자 한 나는 인상적인 제품 포장의 본질적인 가치를 깨닫는다. 훌륭한 제품 포장이 구매를위한 마지막 선택에있는 효과적인 당김을 무시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훌륭한 화이트 와인 제품 포장 디자인은 가격 포인트와 업계 규범에 의해 주도되는 일련의 기본 지침을 가지고있다.

내가 만들고 싶은 요점은 – 좋은 와인 라벨 스타일은 카 존 제품 포장 스타일에 비해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와인이 비정상적으로 저렴한 비용을 지불하는 데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와인 판매자는 큰 주문을 포함하기 위해 재고를 정리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해외 주문 중 하나가 실패하고 돈 순환을 보충해야할 수도 있습니다.이 와인에 잡히지 마십시오.

Barbera는 거의 건대호빠 모든 종류의 음식을 선택하지만 특히 파스타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매실의 악센트가 있는 검은 색 체리 맛이 있습니다. 실크 질감이 있어 무거운 식사로 훌륭한 음료가됩니다.

3 Long End up : 레드와인이 조금만 나와 달라붙어 마지막 인상을 주는 것을 좋아한다 마무리가 짧은 와인은 답답하고 다른 부분에서도 자주 부족하다.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행사에서 와인 슬러시 믹스를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이 풍부한 고객 기반을 가진 이벤트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십시오. 고객이 더 많은 돈을 벌수록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교육을받을수록 더 많은 취향을 갖게되고, 더 많은 화이트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이 더 많아집니다. 더 많은 와인 술꾼이 섞여 있고, 전형적인 수입 이상을 만드는 고객이 최고의 목표 고객을 위해 결합됩니다. 화이트 와인 슬러시 믹스를 위한 것

와인 랙을위한 바닥재를 고르는 것은 가장 쉬운 작업 중 하나입니다. 타일, 화강암, 재생 와인 배럴 바닥재 또는 코르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인 랙의 더 높은 습도에서 잘 견디는 바닥재를 실제로 사용할 수 있지만 카펫이나 곰팡이가 생길 수있는 품목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온도 수준은 적포도주를 최상의 저장 및 서빙 온도로 유지하기 위해 개발 된 적포도주 냉장고의 판매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적포도주 냉장고가 없으면 일반 냉장고에 적포도주를 저장해야하거나 카운터 상단 위에 보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백포도주가 너무 따뜻한 온도 수준에 노출되면 너무 빨리 노화됩니다. 반면에 너무 차가운 지역에 저장하면 너무 서서히 노화됩니다. 포함된 유닛 또는 벽 시스템을 통해 이러한 종류의 유닛은 단순히 말하는 것입니다. 증발기와 응축기는 벽에 있고 지하실에서 가까운 공간으로 통하는 하나의 시스템으로 개발됩니다.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지하실 옆에 냉각중인 백포도주 지하실의 최소 2 배 크기의 공간이 있어야하며 열과 냉각이 필요합니다. 시스템은 지하실에서 열을 제거하면서 열을 발생시킵니다. 마찬가지로 다음 공간의 벽에 장치가 노출되어도 괜찮다.

소용돌이 치는 것은 백포도주에 공기를 공급하여 산소와 접촉하게하여 아로마를 발사합니다. 적포도주 안경은 큰 그릇을 가지고 있으므로 코를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맛이 실제로 냄새라고 생각하는 것의 대부분은 백포도주를 시음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스테이크, 소고기, 야생 비디오 게임, 스튜를 대접하고 있는가? 적포도주를 대접하는 것이 가장 좋다, 시라와 함께 이 백포도주는 캘리포니아, 호주, 프랑스산이다. 당신은 실제로 검은 후추와 구운 고기 맛의 끝과 함께 이 적포도주에서 검은 과일을 맛볼 수 있다.

애프터 테이스트 – 품질과 빈티지의 품질과 직결된 매우 중요한 품질 – 다시 한번 와인에 강렬함과 뒷맛을 주는 것은 건조한 추출물 함량이며, 긴 뒷맛은 끊임없이 큰 징조다. 마찬가지로 페놀릭 숙성을 일으키지 않고 따라서 추출물이 거의 없는 춥고 비오는 해는 짧은 뒷맛으로 와인을 이끌 것이다.

코르크 마개는 완전히 밀봉되지 않을 수 있으며,이 경우 적포도주의 산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예측할 수없는 산도, 맥동, 식초 향을 증가시키고 동시에 우리의 백포도주를 일반적으로 코를 구성하는 모든 쾌적한 향기로 제거합니다. 이것은 가장 극단적 인 경우에 갈색의 색조와 탄 특성을 동반합니다. 백포도주는이 단계에서 저장 될 수 없습니다.

다음 번에는 모든 모양, 색상, 크기, 길이, 유리의 디자인 및 다양한 모양의 바닥이있는 병을 보면서 적포도주를 구입하십시오. 와인 메이커가 사용할 수있는 50 가지 이상의 적포도주 병 대안이 있습니다 (우리의 추정 기준에 따라).

부엌 식탁에 사과 반쪽을 놔두면 이해하겠어? 살은 천천히 갈색을 띠게 된다. 백포도주와 아주 똑같은 일이 일어나고 바로 그 이유 때문에 그것은 슬러기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