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등록금과 동일한 비율로 가치 상승 보장

대학 등록금과 동일한 비율로 가치 상승 보장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5살일 때 대학 교육에서 1년 동안 선불한다면, 이러한 유형의 17살일 때, 그것은 여전히 1년 동안 대학 교육의 가치를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했을 것이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조언들은 기본적으로 직업에서 비롯될 수 있다.

그것은 우리가 사회의 소득 계층을 넘어 미끄러지거나 표준 대학 등록금을 인상하고 중산층으로 이동하는 간단한 선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은 정기적으로 가정 생활에 집중하고 다루는 일에 너무 많이 관여하여 완전한 고등 교육 대학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그것이 가족을 위한 이야기의 끝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가능해요!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을 받음으로써 좋은 대학 학위를 받는 꿈을 실현하세요

이 세 가지 진리는 학교 과정을 통해 나를 인도했습니다. 나는 규칙을 배웠고, 진지하게 게임이었고, 학부모가 중저가 사립 대학을 위해한 자녀를 위해 2년 동안 대학을 이길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저가 사립 대학에서 1년 동안 교수직을 맡았습니다.

이 과정은 무료입니다 동안 당신을 안내하는 어떤 교사가 없기 때문에 그들은 잘못 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을 치료하기 위해, 당신이 사업에 당신의 작품을 표시하기 위해 과제를 논의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주제에 대한 좋은 이해를 가지고있다.

College Counseling Office의 카운슬러 서명에 대한 브리핑을하고 취미 테스트를받을 수 있다면 카운슬러는 귀하의 결과를 검토하여 귀하의 경력 영역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일부 결과는 귀하가 실제로 이미 알고 싶어하는 것을 확인할 것입니다. 다른 시간에는 새로운 영역이 제안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 108,000 달러의 이웃과 관련된 비용을 지불합니다. 요즘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은 약 $ 140,000 달러의 비용이 든다. 학교는 10만 달러 범위의 급여를 상당히 빨리받을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이렇게 높은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고급 교육이 가치가 있는지 묻고 있다.

대학 학위는 금전적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습니까? 아마도 놀랍게도, 그 대답은 종종 그것의 가치가 매우 높다는 것이다.

마술 청바지와 마찬가지로, 내 딸들은 마술 대학의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대학은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팝은 그것을 지불할 것입니다. 청바지도 학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가장 오래된 소녀들은 대학에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웃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2 년제 대학에 등록하는 것은 당신이 배울 준비가되어 있고 훌륭한 학생이 항상 근처에서 수행하고있는 훌륭한 곳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화상 영어 가격 당신에게 정말로 사람을 허용 할 것입니다 – 광고 대학은 당신이 좋고 개인이 상당히 저렴한 요금으로 그것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 2 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연구와 작업 습관을 궤도에 올릴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4- 문화를 이어가기 위한 전문대학

만약 당신이 단지 현금을 줄이고 다른 저축 가입을 열고 싶다면 또는 약간 더 나은 호기심을 위해 돈 시장 계좌에 돈의 양을 넣는다. 비록 그것이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성장하지 않을지라도, 그것은 특히 더 안전한 선택으로 여겨진다. 하지만 만약 아이들이 이미 10대라면 그리고 고등 훈련을 졸업하기 위해서 이것은 또한 좋은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저축을 늦게 시작했지만 지금 양말을 신을 수 있다면. 많은 현금을 버리고, 은행 계좌 나 머니 마켓 계좌에서 그렇게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시간을 올바르게 맞추면 6 개월 또는 12 개월 CD로도 성숙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학 다른 과정을 수강하면 자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강력한 교양 과목 배경을 개발해야하며, 또한 자신을보다 시장성있게 만들기 위해 과목별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많은 경우 보조금은 대학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기금이 필요한 유자격 학생에게 제공됩니다. 보조금은 지급할 필요가 없으며 교육 기관으로 향하기 위해 아이 때문에 충분히 저축하지 못한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