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수행하고 대학생이 수행해야하는 수준에서 공부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 시작할 수있는 지역 2 년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수행하고 대학생이 수행해야하는 수준에서 공부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 시작할 수있는 지역의 2 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대학이 당신을위한 것인지를 발견 할 수있는 시간을 허용하고 훨씬 저렴한 속도로 할 수있을 것입니다 2 년제 대학에서 놀고 난 후에 당신은 트랙에 당신의 연구와 작업 관행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4 년제 대학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또는 대학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

고등학교를 졸업할 수 없는 교육 대학이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있다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압도적인 다수의 사람들은 우리의 삶 동안 그들의 재정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법률 : 당신이 너무 많은 변호사가되고있는 것을 알고 어린이수학동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원에 갈 계획이라면 법학 학위 (JD – 법학 박사)를 취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과제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더 많은 재능있는 학생들을위한 공간이 끊임없이 있습니다. 로스쿨을 시작하기 전에 법률 사무소에서 일하거나 자원 봉사를하면 상당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법학 학위는 MBA (Master of Organization Administration) JD가 사립 법률 업무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법률, 인사, 대학 멘토, 학술 행정, 정부, 법원 시스템 및 군대에서도 활용 될 수있는 것보다 내 마음에 더 많은 다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C) 아이들이 교육비를 지불하면 어린 나이에 책임을지게됩니다. 20 대 중반에 이르면 많은 아이들이 자신의 의무를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노력의 가치를 가르쳐야합니다. 그들은 돈의 중요성과 그것을 만들기위한 노력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래서 자녀를 망치고 싶지 않다면 대학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험을 선택하는 방법에 따라 금융 투자에 대한 잠재적 인 소득을 높일 수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100 % 주식형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습니다.보다 보수적 인 기법으로 머니 마켓 펀드에 더 가깝습니다.

대학 등록금과 정확히 같은 비율로 가치가 증가할 것을 보장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5살일 때 1년치 대학 교육을 준비한다면, 그들이 17살일 때 그것은 여전히 1년치 대학 교육을 감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학위를 가지고있을 때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교사 또는 당신이 실제로 상상하고있는 다른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자하는 것을위한 최고의 학교를 찾을 필요가있다 그러면 당신은 단순히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에 상관없이 당신의 일정에 수업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가 아직 어린 아이 때, 그것은 시작 하는 가장 좋은 시간 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이 들 대학 보존 기금에 매달 현금을 넣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은 금액 초등학교에 있는 아이 들에 대 한 부모에 비해 그들은 아이 들을 위해 저축 하기 위해 더 큰 총을 넣어 해야 합니다 당신은 머리 시작 하 고 아이가 대학에 대 한 준비가 될 때까지, 당신은 그 또는 그녀를 위해 건강 한 대학 기금을가지고 당신은 현금 가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엄마와 아빠가 제공하는 전체 생명 보험 적용 정책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대학 세금의 합계 당신이 부모라면 당신의 아이들을 보호하고 훨씬 더 나은 교육을 사용하기 위해 생명 보호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 108,000의 이웃에 무언가를 요즈음에, 최고 미국 학교 및 대학은 대략 $ 140,000의 비용이 들거나 제안할 것이다 그러나이 학교를 위해 끝내는 학생은 $ 100,000 다양성에 있는 소득을 상당히 빨리 만들기 위하여 서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하여 나중에 그것이 그들에게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건강 관리 분야에서 또 다른 경력을 낳을 수도 있습니다. 제가 가르친 몇 년 동안 실제로 발견 한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우수한 학생이 집중된 학생이라는 것입니다.

둘째, 각 529 대학 계획에 자동으로 입금되는 특정 수량을 따로 설정하고 매월 얼마인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할 때까지의 시간에 따라 분명히 더 좋을지라도. 그러나한 달에 5 달러 또는한 달에 20 달러 일지라도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요즘 교육에 대한 좋은 생각은 당신이 그것을 얻는 방법에 너무 많은 선택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지역 이웃 대학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의 졸업장을 온라인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문의하는 가장 일반적인 질문 중 그것은 간단하고 문제가없는 경우입니다 그 질문에 대한 성실한 대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