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커야 하죠? 일반적인 냉장고와 마찬가지로,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디자인과 확실히 선택할 수 있는 더 다양한 크기도 있다.

얼마나 커야 하죠? 일반적인 냉장고와 마찬가지로, 시장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디자인이 많이 있으며 확실히 다양한 크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수집가가 아니고 부엌 지역에 멋진 새로운 추가를 원한다면 6 병의 적포도주를 담을 수있는 와인 냉장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랙킹은 특정 750ml 병 디자인에 맞게 만들거나 매그넘 스토리지, 큰 샴페인 크기 랙킹, 분할 크기 병 및 심지어 Jeroboam, Methuselah 또는 기타 큰 병 크기의 랙킹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X 빈 또는 다이아몬드 빈, 정사각형 또는 직사각형 빈 모두 강력하거나 격자 디자인으로 고정되거나 랙을 꺼내는 케이스 스토리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위의 LED 리본 조명이 있거나없는 디스플레이 화면 행 수평 디스플레이 화면 행도

요리에 적포도주를 사용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 중 하나는 지방을 대체하는 것입니다. 요리에서 기름이나 버터를 제거하기로 선택하면 실제로 잃어버린 수분을 대체하기 위해 몇 가지 구성 요소를 추가해야 할 가능성이 큽니다.

실제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와인 잔을 발견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다양한 제품으로 만들어졌으며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다양성은 혼란 스러울 수 있지만 요소가 있습니다. 단순히 적포도주가 적절한 온도 수준에서 훨씬 더 맛있기 때문에 완벽한 유리에서 훨씬 더 맛이납니다 크리스탈 화이트 와인 잔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무연이어야합니다. 물론 화이트 와인이 크리스탈 화이트 와인 잔에서 더 맛있는 이유는 이해되지 않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유리의 시각적으로 즐거운 매력일 것이다. 혹은 화학적인 이유가 있을 것이다. 어떤 요인이든, 적포도주는 크리스탈 안경에서 더 맛이 난다.

이 와인을 구입할 수있는 지역의 장소가 없다면이 와인을 구입할 수있는 경우에도 도매 가격으로 배송됩니다. 배송비를 고려해도 한 병에서 수많은 샘플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가격은 빠르게 저렴했습니다. 와인 2 병 이상을 소비하는 장안동호빠 것보다 더 많은 믹스 2 봉지를 판매합니다. 그래서 무알콜 적포도주로 샘플링 할 수있는 능력이 문제가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이 파스타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러나 지중해 또는 이탈리아 식사의 다른 유형, 당신은 약간 sangiovese를 얻고 싶습니다이 와인은 중간 체격이며 또한 매실의 끝이 있는 베리 맛이 있습니다

코르크 마개가 완전히 밀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이 경우 와인의 산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휘발성 산도, 맥동, 포도 향기를 증가시키고 동시에 코를 구성하는 모든 즐거운 향기의 와인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갈색의 색조와 가장 심한 경우에 그을린 성격을 동반합니다. 화이트 와인은 이 단계에서 보존 될 수 없습니다.

색깔과 마찬가지로 적포도주의 코에도 힘이나 깊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고 어떤 경우에는 코에 닫히거나 밝은 적포도주가 노화됨에 따라 열리게됩니다. 마찬가지로 젊음에 눈에 띄는 코가 있는 claret은 노화됨에 따라 깊이가 느슨해질 수 있습니다. 간단히 어떤 종류의 적포도주한 병을 포함하고 적포도주 슬러시 믹스에 물한 병을 혼합하십시오. 믹스가 완전히 녹아서 붙을 때까지 혼합하십시오. 4시간 이상 냉동실에 넣어두세요. 필요하다면 충분히 녹여서 용기 바닥에 숟가락을 넣어 완전히 휘저을 수 있게 하세요.

Ducted split 시스템을 사용하면 증발기 팬 코일이 와인 랙의 다른 영역에 위치합니다. 차가운 공기가 지하실로 덕트되고 따뜻한 리턴 공기가 덕트 아웃됩니다. 이것은 냉각 시스템이 실내에 나타나기를 원하지 않는 경우 와인 랙을 냉각시키는 훌륭한 방법입니다.이 시스템의 경우 증발기에서 지하실까지 덕트 워크를 실행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압축기는 적어도 두 번 다른 방에 앉을 것입니다. 2개의 동선에 의해 증발기에 연결되는 지하실 또는 실외의 크기

화이트 와인을 선택하는 것은 단순히 오늘날 쉽게 구할 수있는 광대 한 선택과 함께 빨간색을 선택하는 것만 큼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더 인기있는 품종 중 몇 가지 밖에 나가서 체크 아웃하고 화이트 와인의 세계가 제공해야하는 것을 발견 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입니다.이 짧은 기사는 널리 사용 가능한 인기있는 gewurztraminers와 초보자가 익숙하지 않은 몇 가지 다른 사람들 하지만 리뷰를 받을 자격이 있어요.

젊거나 연한 화이트 레드 와인의 경우 입이 매우 좁은 와인 잔을 사용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와인의 꽃다발은 미묘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즐거움을 위해 좁은 통로에 아로마를 집중시키고 싶습니다. 터널 충격은 아로마를 코로 직접 제공합니다. 조금 넓은 입의 화이트 와인 잔에 나무로 만든 gewurztraminers를 제공하십시오. 안경은 더 작은 크기가 필요합니다.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