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에서 벗어나면 예술은 음산한 장소를 활기차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벽에서 벗어나면 표준 풍경 대신 음산한 장소를 활기차게 할 수 있고, 추상적인 것, 틀에 박힌 지도, 일본 인쇄를 시험해 볼 수 있다.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방 안에 있는 음영도 함께 염두에 두어라. 예술은 당신이 무선으로 그곳에 있는 예술이 소파와 일치하지 않기를 바라지만, 그것은 정말로 하나의 큰 조각이든 많은 작은 조각이든 간에, 예술은 정말로 영역의 채팅으로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어떤 방에도 개별적인 손길과 흥미를 쉽게 제공

실내디자인을 우아하고 세련되게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창문을 사용하여 필요한 몇 단계의 수가 감소하여 올바른 커튼 선택을 하는 동안 실내공학의 외관을 전시하고 향상시키기 위한 적절한 커튼과 창문 처리를 통해 생활공간을 극대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완전히 선택한 커튼의 적절한 선택 중 하나는 순전한 드레이퍼일 수 있다.

그들은 공기와 조명이 당신의 방 안의 가능한 순환을 매우 많이 할 수 있도록 여과할 수 있도록 한다.

쇼핑 경험을 즐기세요 인테리어 디자인의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는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가정용품 세면수전 가게에서 당신의 디자인 계획에 맞는 모든 측면을 발견하기 위해 당신의 용돈 가게 내의 완벽한 아이템을 조달하는 것이다. 중고품 가게의 아이템들을 통해 멋진 가격 수준에서 몇 가지 훌륭한 아이템을 찾아라. 더 많은 돈이 좋은 아이템을 구할 수 있고, 더 많은 돈을 얻을 수 있다.

다른 디자인 장치를 위해 게임을 만들어라.

다른 팁은 예술과 그림 기간에 중점을 두기 보다는 흰색 또는 밝은 색의 매트를 그림에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림 자체에 기초한다.

그러나 그것은 퇴색을 방지하기 위해, 손톱 대신 햇빛의 광선에 사진을 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이것은 후크를 사용하여 사진을 운반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여러 개의 사진을 배치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제공하는 작고 큰 그림 프레임을 번갈아 가도록 노력하라. 패션은 중심이 될 패션이나 중심이 될 패션을 선택한다

만약 여러분이 인형,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의 재산이나 집의 모든 둥근 내부 유형을 화나게 하지 않고 여러분의 컬렉션을 완벽하게 전시하기에 아주 좋다.

이것은 많은 새로운 기업이나 기존 기업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좋은 보수를 제공하여 직장을 만들거나 개조할 수 있는 분야다. 몇몇 국가와 문화의 상류층들은 그들의 재산을 독특하게 보이게 하고 싶어하고 그들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을 고용한다.

그것은 창의성, 혁신, 아이디어, 웹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의존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좋은 이익 경계선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직업이다.

벽 색깔에서 꽃의 위치까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창의성을 발산할 수 있는 자유가 다층 아파트로 옮겨가고 있고, 집들이 동일하며, 잠재적으로 여전히 당신의 집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참여시킴으로써 계급으로 묘사될 수 있다.

당신의 집은 예술가의 결과로 정말로 캔버스다. 그들의 해결책은 단지 당신의 집을 꾸미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해결책은 공간에 대한 효율적인 접근에 중점을 두기 때문이다. 저장 전략을 제안한 다음, 측정값을 가지고 지역 페인트 가게로 가서 색상을 살펴보기 시작하십시오.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상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집에 페인트 칩을 한 움큼 가지고 가서 장식 공책에 넣으십시오. 최소 7일 동안 매일 다양한 색상을 고려하고, 주말까지 당신의 방식대로 색상에 대한 의견을 기록하십시오. 당신은 분명히 같은 제품들을 매우 잘 이해할 것이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열정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를 사용하여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1년이 지나서야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있지만,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업 조직과의 전 세계적인 도달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현재 이러한 추세가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더 빨리 나타나고 있다.

따라서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선택하라. 당신의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트렌디 대신 시간 없는 것에 집중하라. 그리고 억양도 있지만 유행하는 유행의 액세서리와 페인트 색상을 매료시키는 것은 큰 투자가 아닐 뿐만 아니라 개인이 타이어를 가지고 있거나 새로운 IT 기능을 시도하는 것도 간단하다.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사하는 집들은 정말 인생에서 새로운 시작이다. 누가 늙었다고 느끼는 집으로 이사하고 싶어할까, 정확히?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은 새로운 부동산과 함께 깨끗한 슬레이트를 원한다.

착시현상을 만드는 중요한 부분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실제로 오래되고 닳은 카운터톱을 교체하거나 고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