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숙한 사람들에게 전화하기 전에 이메일을 보냅니다.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연락하기 전에 “Just consider this”유형의 이메일을 보내려면 호기심 요소를 삭제하고 rrt가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친숙한 사람들에게 전화하기 전에 이메일을 보냅니다. 보내기 위해 아는 사람들에게 연락하기 전에 이러한 유형의 이메일을 고려하십시오. 호기심 요소를 떨어 뜨리고 MLM 마케팅이 개인 비즈니스이고 사람들이 당신을 완전히 알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과 합류하고 고객을 신뢰합니다.

광고 회사를 선택하는 방법과 그가 인터뷰 한 최고의 마케팅 담당자의 저자 인 대런 팔터 (Darren Falter)에 따르면 성공을 가져 오기 위해 다단계 마케팅 제품에 절대적으로 중요 할 수있는 7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웹 개발이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실제로 HTML 지식이 없을 때조차도 자신 만의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원래 HTML 문자를 쉽게 디자인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좋은쪽으로 작업하는 페이지로 항목을 클릭하고 드래그하십시오. 전문가를 고용하여 사이트를 설계하여 더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맞습니까? 타이밍은 모든 것입니다. 오늘날의 경제에서 광택이나 호소력을 잃은 제품을 계속 판매하기 위해서는 실제로 인기가 있기 전에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모든 일을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단 하나의 기술에서 판매 깔때기를 재충전하고 단순히 사람들을 왼쪽과 오른쪽으로 닫는다면, 왜 그 접근 방식을 변경하는 것을 귀찮게하는지 의심의 여지가 없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요인을 완벽하게하기 위해 누군가를 아웃소싱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이 다단계 마케팅을하기로 결정하면 전통적인 마케팅을 알아야합니다. 바로 아래에서 언급 할 때 다단계 마케팅은 거의 온라인 전략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비즈니스의 성장에서 앞으로 나아갈 때, 당신의 의지는 작아집니다. 시간은 당신의 가장 소중한 자산 중 하나이며 시간은 돈이라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의 시간은 타이어 키커가 아니라 그것을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대처하는 데 더 나은 시간을 소비해야 합니다. 배포자가 시간을 할당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사람이 가르치는 실제 물건을 운반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의 새로운 결과는 결과가 되지 않습니다. 벽돌과 비슷한 또 다른 오래된 속담은 신이 스스로를 돕는 사람들을 돕는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신이라고 제안하는 것이 아닙니다. 팀의 사람들이 시간에 고갈되고 있지만 스스로를 돕기 위해 거의 아무것도하지 않으면 자신을 멀리하고이 일을 끝내야하는 사람들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이를 염두에두고 두 사람은 함께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MLM 기업 구조를 사용하지 않고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 자체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LM, 너는 너의 돈을 다른 사람에게 주고 싶지 않을 거야, 그렇지?

거절당하는 것을 매일의 일부로 만들어라. 아니, 그것은 특정한 사람이 당신처럼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또는 당신이 아무리 열등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거절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말라. 또는 이것들은 당신이 인터넷 네트워크 마케팅을 말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게임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거절이 당신의 사업을 위한 새로운 유통업자의 채용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것을 보아야 한다.

오래된 속담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다른 사람들, 안전 조치들이 있다.

제물은 어떤 사람들에 의해 연주될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어필하지 않을 것이다. 거절은 당신의 친구다.

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종이를 얇게 펴려고하는 대신 한 가지 방법에 집중함으로써 사람이 당신이 보았던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일단 이러한 것들이 만들어지면, 당신은 당신의 리드에 공유 할 자동 응답 시리즈를 개발해야합니다 실제로 또한 전화로 그들을 따라하고 컨퍼런스 콜에 참석하게하기 위해 보통, 회사는 당신의 가족에게 스크립트를 할 것입니다 모든 단계를 채택하기 위해 사람들이해야하는 것은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하는 것입니다

먼저 당신이 그들에게 필요한 것을 보여주는 시스템 정렬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이 특별한 것은 당신의 판매 funneland입니다. 당신은 이 일을 도울 수 있도록 당신의 업 라인을 구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꺼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시스템은 현재의 분야에서 계속해서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이 시스템에서는 소유자가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대신 제품을 제조하고 애완 동물 소유자는 딜러에게 판매합니다. 자동차 딜러는 차례로 판매합니다. 따라서 소유자와 구매자의 결과가 있으므로 네트워크

요즘에는 많은 조직이 대개 서비스 나 제품에 비해 비즈니스 기회에 더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기회, 기술 및 제품, 또는 두 가지 모두에 제공하는 것이 직업입니다. 그러나 많은 회사가 존재하더라도이를 수행하십시오!회사의 회의 메시지에 리드를 참여시켜이를 달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