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더 나은 시작을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가까운 자동차 판매점에서 더 좋은 출발을 하고 기름을 교환하십시오. 예, 기름 교환 프랜차이즈 중 하나보다 몇 달러가 더 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수리 사업과의 관계를 수립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변속기 수리보다는 플랫폼 폭발 변화가 있는 정비사를 시험해 보지 않겠습니까? 만약 당신이 제대로 대우받지 못한다면, 다음에 언제든지 다른 가게를 구하라. 당신이 원하는 가게를 얻을 때까지 계속 바꾸어라.

가게가 로컬로 운영되나요? 지역 사회 내에 살고 있는 기술자와 상점 주인은 이웃에 대해 더 많은 투자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의 명성은 스테이크 때문이며 이웃에게 최선을 원할 것입니다.

깨끗하고 깔끔하게 하기 위해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인 클린샵 어떻게 하면 어수선하게 정확한 볼트를 가로질러 달릴 수 있을까? 동력 장치가 마음에 드셨나요? 더러운 가게에서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또한 역학 이미지는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합니다. 왜 그리스 원숭이가 더 높습니까? 그는 자동차나 트럭과 당신의 지갑을 파괴할 것이다.

낮은 등급의 브레이크나 브레이크 패드를 허용하지 마십시오.품질의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더 오래 머문다.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자동차 업계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사용한다.

한편으로는 자동차 회사가 막대한 손실을 입어 파산 직전에 처할 때 자동차 수리 센터는 이 기회를 이용하여 적절한 최적입니다. 자동차 수리 센터는 자금을 조달합니다. 현금 부족으로 인해 소비자는 새 차를 구입할 수 전연령렌트카 없으며 종종 자동차 소유자는 수리 센터가 충분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 수리점에 오래된 자동차를 가져 가고 있습니다

RepairTrust에 의해 발견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기술을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산업의 기초에서 사기의 효율적인 저류를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사람들과 함께 눈에 띄지 않게됩니다. SE, AAA, BBB, NADA는 차이가 없다.

오늘날 자동차 공장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착용하고 $ 100,000 상당의 상점 장비 시스템을 사용합니다.이 사람들의 서비스 요금은 Tri-City 주택에서 시간당 $ 70에서 $ 120까지입니다. 1 년 또는 2 년 전에 의사가 대학에서와 같이 자동차를 수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면 누구나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생명, 그렇다면 연료비와 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을 늘리는 데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

ASE Master Mechanic ASE에 대한 인증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며 수리 문제에 대한 역학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을 설명합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 얻습니다. 상점에 마스터 정비사를위한 사람이 없으면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들를 때,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 한 기회를 요청 뿐만 아니라 고객 들은이 자동차 수리 쇼핑을 선택 하는 이유 당신은 서비스에 대해 듣고 싶습니다 낮은 가격은 좋은 하지만 그것은 상점이 함께 선택 된 이유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만약 그것이 가장 일반적인 대답 그 후에 당신은 다른 상점을 찾고 싶어 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에 게 물어 시간이 없다면 당신은 여전히 인터넷에서 고객 의견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좋은 기계공은 작업 공간을 정리하고 청소해야합니다. 작업 공간, 공구, 바닥 등은 합리적으로 깨끗해야합니다. 자동차 수리 회사는 일반적으로 매우 깨끗한 산업이 아니지만 여전히 픽업하여 제시해야합니다.

자동 신체 훈련 학교는 일반적으로 예비 학생들이 캠퍼스를 클릭할 수 있는 오픈 하우스를 가지고 있으며,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러한 오픈 하우스를 교사와상의할 수 있는 기회로 사용하고, 신체 수리 기술자 과정과 직업 전망에 대해 올바르게 약속합니다.

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당신의 차의 가장 중요한 기능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좋은 작업 순서에 도달했습니다 광고는 당신의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진실 간단한 사실은 당신이 운전할 때 브레이크가 결함이있는 드라이브 내부에서 차를 새로운 정류장으로 가져옵니다 높은 문제 또는 상황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은 수리점 사용 설명서가 자동차 제조업체와 함께 제공되어 각 작업이 얼마나 오래 고려 될지를 알아낼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일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설명서가 두 시간에 작업을 나열 할 때 4 시간의 노동에 따라 청구서를 정당화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 세계 차고가 선호하는 것처럼 빠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