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조금도 다치지 않을 것이다.

약간의 상처를 입을 수도 있고 상처를 입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더 많은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클라이언트는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이 루틴은 일반적으로 약 30 분 동안 지속되며 조용히 누워서 스트레스를받지 않습니다.

내 침술 혜택이 내 의학 연구를 커버합니까? 병리학의 이름을 실제 전화기, 예를 들어 당뇨병, 고혈압, 본태성 떨림 등으로 지정하십시오. 많은 계획은 통증 증후군만을 포함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통증이 포함되어 있는지 물어 보십시오.

당신은 두통, 치과 통증, fibromyalgia, 심지어 암 사람들을위한 화학 요법에서 구호를 관찰합니다 그것은 주로 몸의 통증과 통증에 사용되지만, 의학적 장애의 거대한 다양한 사용되어왔다 특히 신체 통증을 다룰 때 그것은 일반적으로 치료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을 울리는 귀의 물리 치료와 같습니다

어떻게 작동하죠? 그들은 경락이라고 불리는 신체가 단순히 침술사에 의해 움직이는 것처럼 다양한 지점에 맞는 바늘 전기 자극이 사용되기도합니다. 때로는 침술이 첨단 기술로 사용되고 레이저가 사용됩니다!각 세션은 대개 약 30 분입니다 바늘이 안에있는 동안 따끔 거림, 열 또는 무감각 한 느낌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상한 것은 당신이 무게를 흘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종종 그 여성들은 또한 기간이 더 규칙적으로되고 기분 변화가 증가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로가 사라지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내가 침술사를 보기로 결정한 기간은 내 뇌의 어떤 화학물질이 균형을 잃었을 때였고, 그가 나를 고치는 데 2개월이 걸렸지만, 나는 단지 일반적인 유지를 위해 매일 내가 사는 곳마다 침술사를 계속 발견하려고 했고, 내 몸은 이제 매우 빠르게 반응하여 처리한다.

침술의 도움으로 자연스럽게 치유된다.

그렇다 아마도 그것은 단지 그것을 산만하게 하거나 존재하지 않는 척하기 보다는 그들의 중독을 영원히 깨뜨림으로써 매년 수천 개의 시장이 중단될 것이다. 이 사람들은 언론이나 현대 언론에서는 거의 연관되지 않지만 실제로 기능적으로 특별하며, 단지 종료하는 올바른 방법을 배웠다.

진통제는 중독성이있을 수 있으며 많은 부정적인 불편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그러나 침술은 요추 통증을 제거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만들 수있는 모든 측면과 관련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침술은 매우 흥미 진진한 연구 인 허리 통증에 대한 진통제로 Moxibustion 서 개인에게 두 배의 경감을 줄 수있는 능력이 있음을 나타내는 연구가 있습니다 실용적인 지방 손실에 대한 침술의 이점 중 하나는 다른 서양 약물과 달리 해로운 부작용과 중독 가능성이 없으므로 환자의 뚱뚱한 손실 노력을 향상시키는 완벽하게 자연스러운 수단입니다.

한 연구는 심지어 이중 맹검 실험을 했는데, 한 그룹에게 가짜 침술이나 가짜 침술이 주어졌다. 맞춰봐, 가짜 침술이나 진짜 침술에 대한 짧은 수명의 중단율이 말해졌다. 그렇다면 실제 침술이 차이를 만들었다는 증거는 없었다. 당신은 이것으로부터 감소된 갈망이 신자의 세로토닌 수치에 쉽게 있다고 추론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금요일에 Marys 남편에게서 나의 첫번째 차례를 얻었다. 그는 침술이 좌골 신경통 (덜 뒤에서 시작하고 다리의 엉덩이에서 달리는 좌골 신경에서 고통스러운 염증)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알고 싶었다. 가장 큰 신경 행성의 몸이 될 수 있었고, 뭔가가 완전히 잘못되면 아마도 극심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었다. (상상상할 수 있듯이) 약속을 잡으려고 했는데, 우연히 메리스가 내 가방 안에 바늘을 넣고 비틀을 보내는 것을 보고 토트링을 하고 있었다.

내 침술 혜택이 내 의학적 진단을 커버합니까? 예를 들어, 당뇨병, 고혈압, 본태성 진전 등과 같이 전화로 병리학의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많은 계획은 통증 증후군만을 포함합니다. 그렇다면 모공과 피부 통증이 무엇인지 묻습니다.

경험이 부족한 침술사의 위험이 지속적으로 있습니다. 당신은 구멍을 뚫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자격을 갖춘 침술사를 찾는 사람을 낙담시키지 말고 신중하게 탐구하십시오.

갱단에 가입하기 위해 현재 환자에게 텍스트를 보내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사람들에게 쉽게 체크 아웃 가입을 보낼 수 있도록 직접 체크 아웃 가입을 보내십시오. 이메일에서 최적의 결과를 얻는 데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하십시오. 또한 환자에게 체크 아웃을 전달하여 자신의 친구 2 명을 그룹에 초대하십시오. Facebook은 정보와 자원을 공유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마케팅을 위한 놀라운 웹 사이트입니다. 시장 당신의 그룹은 페이스북에서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당신의 현재 환자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말하는 영화를 찍고, 결과적으로 다른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말한다.

진통제는 중독성이 있을 수 있고 게다가 많은 부정적인 부작용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침술은 불편함을 줄일 수 있는 멋진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

모든 개인적인 측면을 즐길 수 있다고 상상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