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는 뭔가 중요한 것을 지적하고 싶다.

이제 나는 A사의 검색 결과 순위에 필수적인 것을 지적하고 싶다. 내가 아는 인터넷 상에서 사는 회사들이 검색 자기 모터의 내부에서 그만큼 높은 순위를 매겼다는 모든 것을 항상 말해주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아마도 몇 개 자신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심지어 개인 회사 중 하나일 수도 있다.

자, 여기 여러분의 첫 번째 문법적 실수를 수정한 후에, 단순히 SEO 기사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더 많은 것을 삽입하거나, 여러분이 실제로 당신의 특정한 SEO 짧은 포스트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제거하는 경우, 모든 것을 주의 깊게 살펴보라. 하지만 기억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당신의 기사를 증명하는 유일한 시간이 아니다.

첫 번째 링크 문구는 무섭다. 당신은 당신이 여기 클릭이나 클릭과 같은 설명적이지 않은 말도 안 되는 링크를 결코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검색 엔진에 무의미하고 엔진 범블비 검색에 유리하다.

키워드 설정 유드 웹 페이지에 선택된 키워드를 가능한 한 많이 포함시키고자 하는 콘텐츠는 적어도 2% 키워드 밀도 수준으로 공격해야 하는 곳에 번호가 될 것이다. 즉, 100단어마다 키워드의 최소 2개 언급에 META 태그를 직접 사용할 때마다 웹 페이지에 키워드를 포함시켜라.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ALT 태그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중요한 문구가 포함된 페이지 제목에는 회사에서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의 SEO 프로그램에 에너지와 관련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개선을 따를 필요가 있다.

그들에게는 사업상의 이유가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것에 대한 사기적인 이유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하고 있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고 싶어, 가장 적합하다고? 열심히 일하는 것을 정당화하기 위해 몇 가지 결과를 보고 싶겠지? 물론 그러시겠죠.그러니까 교통과 검색 엔진 순위를 잘 감시하는 것처럼 링크 구축 진행 정욕을 계속 추적하십시오.

키워드 배치 문제는 이미 서본 작가들 사이에서 많은 논쟁의 대상이 되어왔다. 비록 배치가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노트북에서 본 일반적인 합의가 있다.

SOME 쇼크 당신의 카피라이터가 이 발 프린트를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대중의 의견은 키워드가 제목, 대담한 텍스트, 링크, 그리고 일반적으로 양식의 시작을 향해 나타난다면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가지고 있다.

네 번째는, 내가 항상 준비한 어떤 개인적으로도 기꺼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의지가 얼마나 좋은가 하는 것이다. 나는 왜 누군가가 결과를 얻지 못하는지를 설명할 것이다. 나는 그들이 우리의 서비스를 감당할 수 없다고 결정하거나 그들이 설립될 수 없다면 이 사람들이 스스로 사용하는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이 시대를 맞이할 수 있는 필러 텍스트를 식별할 수 있다.

인간 방문객들은 그들이 찾아온 정보를 줄 수 없다면 그들의 목록에서 당신을 칠 것이다.

모든 잡지와 신문 탄수화물을 찾아서 전국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전국의 모든 상업 라디오 방송국에 자리를 잡고, 광고판, 영화관, 스포츠 행사를 광고하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다른 것을 얻지 못하게 하라.

그들은 실제로 당신의 견적에 따라 행동하기 위해 경쟁하는 훌륭한 SEO 개발자들의 재능 있는 풀을 조립했다. 그것은 당신의 최적화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아무런 비용이 들지 않는다.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그들은 SEO 개발자들로부터 작은 수수료를 지불한다(개발자들이 보통 마케팅 노력에만 돈을 지불하는 것과는 극히 일부일 뿐이다).

모든 잡지와 신문에서 광고를 구글 백링크 하고, 전국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전국의 모든 상업 라디오 방송국에 자리를 잡고, 광고판, 영화관, 스폰서 프로 스포츠에 광고를 하고, 다른 사람이 생각할 수 있도록 한다.

6개월! 밥 박사가 소리친다!만약 내가 그를 계속하게 한다면 왕관을 산산조각 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고,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그의 웹사이트를 관찰하기로 동의했다.

불행히도, 실제로는 제출이 있을 것인지 또는 발생할 것인지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 목록을 묻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평판이 좋은 Seo 회사는 당신에게 당신의 사이트가 제출된 야후, 당신의 웹사이트 순위의 제출 날짜와 진행 상황을 강조하는 서면 월간 보고서를 줄 것이다. 만약 3개월 후에 당신의 웹사이트 순위를 조작한 것이 개선되지 않았다면, 최적화가 몇 가지 의심스럽거나 약속된 웹사이트 제출이 일어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심지어는

만약 당신의 사이트에서 꾸준한 잠재적인 미래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법적 방법으로 웹사이트를 광고하라. 예, 그것은 기간과 일관된 노력이 필요하다. 현명한 사람은 언젠가 “좋은 아이디어 장소 성공은 사전에서 작업하기 전에 오는가?”라고 말한 적이 있다.

폐점, 웹페이지 홍보에 사용한 다음의 몇 퍼센트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 모두를 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두 가지 전략 중 어느 것이 당신의 사이트에 완벽한지 결정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