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당신이 시도했던 것들을 고려해야 한다.

먼저 여러분이 시도했던 것들을 고려해야 한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종이와 크레용으로 시작한다.

예술로 탐구할 많은 다른 것들이 있다.

아마도 여러분은 여러분의 특별한 아이를 위해 클릭하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을 것이다.

퍼즐은 너무 긴 젊은이들에게 아주 좋다. 그리고 노인들은 마지막 퍼즐 조각과 정당한 휴가 장소에 있는 장소를 찾는 사람이 되기 위해 헌신하는 시간을 지불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예술과 공예에 대한 관심을 어떻게 지지하겠는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점토나 도자기, 훨씬 더 좋은 리본, 책 만들기, 구슬, 스케치가 어떤 흥미를 가질 수 있는지 배우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정말 고마워하는 것에 훨씬 더 집중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아이를 더 지지할 것은

어머니날에 어머니에 대해 사랑하고 감사하고 영원히 간직할 수 있고, 평생 동안 여러분 스스로도 괜찮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이 그립으로 제시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온라인에 접속해서 여러분이 몇 가지 아이디어를 만들기 위해 더 많은 제안을 하고 싶다면, 또는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부모님에게 도움을 요청할 필요가 있다면, 그들은 또한 예술과 공예품을 만드는 것을 돕고 싶어할 것이다. 어머니 주간 시간

트렌드를 따르지 마십시오. 공예품의 트렌드가 오고 간다. Dont Base 회사는 현재 바로 무엇이 뜨거운지에만 의존하고 있다.

유행하고 뜨거운 아이템을 파는 것은 괜찮지만, 일단 이러한 추세가 더 이상 최고가 되지 않을 경우 일반적으로 많은 다른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집단 차원은 또한 당신의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종류다. 대규모 집단 환경에서 그것은 결국 이 사람들이 예술과 공예에 팀워크를 투입하는 프로젝트를 더 잘 달성하게 된다. 작은 집단 환경에서는 솔로 팁에서 더 잘 대처하는 것이 더 나아지지만, 대부분의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가 더 재미있을수록 더 잘 프로젝트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날씨 조건은 매우 중요하다. 내부 마인드 야외 쇼, 전시물, 이벤트는 위험하거나 비싸다. 아무도 날씨를 조절할 수 없다. 장비가 갖추어져 있는가? 실내 공간을 고려하라

사진 소비자는 사진을 처음 보지 않고 물건을 거의 구입하지 않습니다. 판매하는 아이디어의 사진을 거의 볼 수 없지만 정확한 항목 사진은 주문형인 정교한 설명과 함께 사진을 첨부한 사진입니다. 아기 품목, 가정 장식, 개인화된 선물, 명절 공예품, 보석 또는 기타 개인 요소와 같은 필요한 항목을 찾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회는 끝이 없을 수 있다.

당신은 제품에 대한 결정을 돕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부티크, 공예 공급업체와 함께 당신의 지역의 다른 소매점들과 함께 가는 것이다. 이것을 하고 당신의 지역에서 효과적으로 판매되는 것을 조사함으로써, 당신은 그러한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종이 눈송이는 백서가 아니라 가위 두 개만 있으면 된다. 윌은 종이를 반으로 접고, 파이를 먹을 때까지 다시 50%를 접어야 한다.

이제 너는 종이에 속하는 작은 모양을 잘라내고, 조심스럽게 펼쳐야 한다.

그리고 너는 아름다운 눈송이를 가져야 한다.

너는 그들을 더 멋지게 만들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이들은 접착제와 반짝이를 사용하여 그들에게 반짝이는 쇼를 만들어 줄 수 있다.

공예와 예술 프로젝트는 보통 매우 재미있지만, 대답하기 전에 필요한 질문은 다음과 같다: 현재 어떤 종류의 프로젝트가 이상적인가?

구슬과 공예품의 양에 매우 효과적인 시간을 갖기 위해 날카로운 와이어 끝을 스냅하기 위한 적절한 재료인 금속 네일 파일을 갖고자 하며, 끈질긴 씨앗 구슬을 확실히 복잡하지 않은 작업 대학생 공모전 으로 만들 수 있는 구슬 스피너, 어떤 바느질에도 내구성이 있는 바늘, 그리고 고품질의 실이 시작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여러분이 어린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가장 효과적인 공예품 중 하나는 인도 제품 예술과 공예품을 만드는 것이다. 나는 이것이 매우 이해하기 쉬운 단지에서 인도 제품 예술과 공예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고 믿는다. 왜냐하면 미국 인디언 부족과 관련된 광대한 사람들이 인도 예술과 공예품에 기여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아이들에게 미국 역사와 당신의 아름다운 여행자들의 전통과 영성에 대해 가르칠 수 있다.

나는 나이가 많은 아이들이 있어서 때때로 두세 명의 다른 아이들이 공예를 하게 된다. 한 번에 그 선수를 한 명씩 고르는 것은 어렵다.

내가 가장 먼저 다루고자 하는 딜레마는 연령대에서 다른 연령대의 마을과 함께 다른 프로젝트가 더 잘 진행된다는 것을 특정 공예와 예술 환경에서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유아에게 퀼팅과 같은 복잡한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를 제시하는 것이 매우 비효율적일 것이다. 그것은 또한 표준 십대들에게 건축용지와 접착제만 들어있는 공예 프로젝트도 매우 좌절감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