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사업을 무상으로 홍보하는 것을 마지막으로 도운 게 언제야?

마지막으로 당신이 NO 비용으로 자선 사업을 홍보하는 것을 도왔을 때 웹사이트를 구성하고 문맹퇴치 협회나 부활절 인감 협회나 지역 회전 단체나 상공회의소에 홍보할 때, 이 일이 전형적으로 놀랍고 흔치 않은 문을 열 것이고, 보조 보조가 다른 사람들을 효과적으로 만들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지역 이웃 내의 많은 필수 지도자들이 바로 옆에 있는 위원회에서 활동할 것이다!새로운 개인을 네트워크화하고 만나고 그 원인을 돕는 좋은 방법

• 지역사회에 무언가를 제공하라(기쁜 마음으로) 진정으로 도움을 필요로 하는 다른 사람들을 돕고, 당신의 기술을 이용해야만 하는 사람들을 막을 기회를 찾아라(나를 믿어라, 당신의 SEO 기술과 성공 스토리가 증가하면, 당신은 당신을 저녁 식사에 데려가고 당신의 뇌를 선택하기 위해 목공예품에서 낯선 사람들이 나올 것이다).

자신감을 키워라 당신의 몸짓 언어에 대한 고객 통지와 내가 최근에 다른 사람들에게 놀라운 결과를 얻었다면, 이번 주에 다시 한번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내적인 통지가 있다.

예를 들어, 모자에 관한 사이트가 있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웹사이트가 구글에 가서 모자를 타이핑할 때 나타나는 웹사이트가 되기를 바란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에 관한 웹사이트와 암에 관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웹사이트의 이 웹 페이지가 구글에 가서 암을 찾을 때 나타나기를 원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키 백링크 워드다.

수많은 사람들이 이 선언에 반대할 것이지만, 나는 왜 그것을 진술하는가? 구글, 야후, MSN은 SEO 전문가들에게 어떻게 결과를 사는지 말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다. 반대로 그들은 정기적으로 결과를 구매하는 방법을 변화시켜서 서 전문가들보다 한 발 앞서가게 한다.

왜 그들은 그렇게 하는가? 그들은 그들의 결과가 지속시간을 조작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그들은 한 가지를 원하고, 정확한 검색 결과를 전달하기를 원한다.

SEO에 관한 한, 링크 어필은 가장 중요한 허벅지 중 하나이다. 링크 어필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나타내는 링크의 양을 의미한다.

링크의 품질과 양에 따라 검색 엔진의 눈에 웹사이트를 올리는 동안 링크 어필

우리는 보통 고객으로부터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묻는 전화와 이메일을 받고,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묻고,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변동이 가끔 일어나기 때문에 인내심을 요구하는데, 한 고객은 단지 그렇게 했고, 그의 순위가 단지 나에게 단지 진술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냈을 때, 안녕, 네 말이 맞았어!SEO Elite를 구입하기 전에, 나는 아렐리스, 그리고 일반적으로 인내심을 요구하는 모든 관련 도구에 대한 공정한 연구 몫을 했다. Optilink, Webceo, Internet Company Promoter(IBP) SEO Elite는 링크 파트너를 발견하고 경쟁자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소프트웨어였다. 이제 검색 엔진이 너무 많이 발전했기 때문에 상호 링크는 죽은 것이다. 더 많은 인바운드 링크를 가질수록 순위가 높아지는 시대는 지났다.

링크의 가치에 대한 많은 이야기도 있고, 거의 모든 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 눈의 링크의 가치에 기초하고 있으며, 그것이 어떻게 당신의 순위를 개선시킬 것인지 혹은 개선하지 않을 것인지에 기초하고 있다.

이걸 가져와야 해!!!링크의 값은 여러 번 활용되고, 보고, 클릭하지 않는 순위를 표시하는 방법입니다

이 사람들이 온라인 검색 엔진과 검색 엔진 최적화에 전적으로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당신은 다각적인 공격을 받아야 한다.

우리는 단지 그들에게 잘 되지 않은 다른 서사 회사들로부터 우리와 관련된 많은 전화(그리고 고객들)를 받는다. 내가 그들에게 그들의 SEO 회사가 나쁘다고 말하기 전에 나는 그들에게 몇 가지를 알아내려고 노력한다.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한 기간은? 그들은 어떤 변화를 일으켰는가? 그들의 이름은 교통력인가? etc, 기타 기타 등등, 그러한 우려는 보통 그들이 도약할 이유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내가 이해할 필요가 있는 것을 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단지 몇 달 동안 그 사업에 종사해 왔다면, 나는 그들에게 열심히 매달리라고 말하고, 슬프게도 seo가 시간을 필요로 하는 결과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라. 특히 사이트가 샌드박스에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다소 오랫동안 나쁜 회사와 함께 있다는 것을 항상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키워드는 서씨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사이트나 웹사이트가 나타나길 바라는 단어로, 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이상적인 장소에 키워드를 넣는 것이 전부다.

Off 페이지 SEO는 링크 인기 구축에 관한 모든 것이다. 당신의 링크 호소는 당신의 사이트를 나타내는 링크 수를 말한다.

이것은 링크 교환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자원 상자가 있는 기사를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에 보내고, 포럼에 적극적으로 게시하고,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독특한 방법을 통해 달성될 수 있다.

그들이 처음으로 그것을 가장 잘 만들고 싶어한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사람들이 짧은 기사 한 편을 쓰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명심해라, 게시물(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