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는 내 아들 리틀 티크스 쇼핑 카트를 우리와 함께 가게로 가져온다.

이제 나는 내 아들 리틀 티크스 쇼핑 카트를 우리와 함께 가게로 가져온다. 그는 자신의 카트를 누르느라 바쁜 물건들을 챙기는 대신에 나는 그가 과일 간식과 주스 박스를 그의 카트에 넣도록 내버려 두었다. 그래서 그는 그가 쇼핑하러 가는 것처럼 느끼도록 나는 지금 누가 더 나은지 불확실하다.

가이드라인으로서,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질수록, 이 휴일 판매가 크리스마스 쇼핑에서 많은 것을 절약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들은 몇 가지 큰 단점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러분의 수많은 구매자들이 시간을 내기 위해 노력할 것과 같은 것을 믿을 것이다. 킬 쇼핑 센터를 수용하기 전에 요금이 더 내려갈 것을 기다리면서, 이 이후 크리스마스 시즌 내내 고객들로 미친 듯이 꽉 차게 될 것이다. 특히 Korean color lens 나쁜 날에는, 여러분은 실제로 물건을 사는 대신에 군중 사이에서 여러분의 길을 짜내거나 카운터에 줄을 서 있는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아이는 당신이 쇼핑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돌아다닐 것이고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다른 제품들 사이에서 가격을 어떻게 결정하는지 보여줄 수 있다.

당신과 쇼핑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당신이 매일 먹는 음식을 어떻게 사는지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교육적이다. 나의 3살짜리 아이는 모두 우리가 사는 음식과 일주일에서 일주일까지 베이스를 많이 고를 수 있다.

나는 우리 아이들과 쇼핑하는 동안 그들은 남은 기간 동안 사용할 가치를 배우고 있다고 느낀다.

추가 선택 – 지역 상점에서 쇼핑할 때, 당신은 단지 그들이 인터넷에서 재고 쇼핑을 하고 있는 옷에서 고를 수 있게 되면, 당신이 원하는 전 세계에서 옷을 살 수 있게 된다. 이것은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훨씬 더 큰 선택권을 제공한다.

어린 아이들이 필요한 유모차는 쇼핑 탐험에 어려움이 없다. 불행하게도 유모차는 쇼핑 공식의 일부가 될 수 있다.

유모차의 질은 상당히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자동차와 트럭에 포장하고 버려야 하는 장치들이다. 정말 에너지 절약가!

처음에 당신이 어떤 쇼핑 대안을 가지고 있는지 평가하기 위해 가게의 모든 섹션/애슬을 살펴보라. 이것은 당신이 가게를 가로질러 걸어갈 수 있게 하고 또한 가장 적절한 구매를 할 수 있게 한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통로에서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전히 걸어다니고 쇼핑을 계속하라. 평균적으로 다음은 당신이 100파운드에서 300파운드의 체중을 위해 천천히 가게를 걸어가는 동안 태우는 칼로리의 수일 것이다.

선물은 쇼핑 리스트에서 주요한 계획을 차지한다.

원하는 개인에게 재능 있는 것들을 목록으로 작성하라. 이에 힘입어 선물 상품에 투자할 총액의 개념을 얻을 수 있다.

만약 그 양이 지나친 특정 변경이 지출 계획 내에 적합하도록 만들 수 있다면, 선물 상품에 투자할 총액의 개념을 얻을 수 있다.

시암은 10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쇼핑 장소다. 시암을 방문하는 스타일 액세서리를 찾을 수 있다.

방콕에서 당신의 아이가 쇼핑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돌아다닐 수 있는 현재 스타일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하는 음식을 사면서 당신이 하는 음식과 당신이 다른 제품들 사이의 가격에 대해 조사하는 방법을 밝힐 수 있다.

당신과 쇼핑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당신이 음식을 사는 방법을 보는 현금의 가치를 배울 것이다. 그들은 매일 소비한다.

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그렇게 교육적이라고 느낀다. 나의 3살 아이는 우리가 사는 많은 음식과 일주일에서 일주일 사이의 베이스를 선택할 준비가 되어 있다.

나는 아이들과 쇼핑하는 동안 그들은 남은 생애 동안 사용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고 느낀다.

쇼핑비지출계획의 최소수량 설정에 도움이 될 2015년 지출을 검토해 지난해 연휴에 구매한 모든 상품을 올해 쇼핑목록에서 빼낼 수 있는지 확인한 뒤 올해 구매해야 할 쇼핑 품목의 시급성을 평가해 우선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훨씬 좋다.

쇼핑 카트에는 단순히 가게로 가져가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

당신의 아이도 당신의 집 주변에서 그것을 이용할 수 있다.

나의 아이는 놀이 요리 영역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내 아이는 그것을 소방나무를 가지고 오는 데 사용할 것이다. 매우 사랑스럽다. 당신의 아이는 당신의 집에서 그것을 사용하는 완벽한 방법을 찾을 것이다. 그들은 몇 시간 동안 그것을 가지고 놀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그것을 보고 무엇을 볼 수 있는지 볼 것이다. 생각해 내다

프로그래머를 고용하지 않고 디자인과 템플릿을 변경할 수 있는 능력 당신의 쇼핑 카트 시스템은 당신이 WYSIWYG를 사용하는 프로그래머 쇼핑 카트와 작업할 필요 없이 당신의 디자인과 스타일을 빠르게 수정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WYSIWYG는 당신이 보는 것이 실제 시간 정보를 입력하고 당신이 그것에 들어갈 때 그것이 어떻게 보일지 알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