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잠재력이 있는 날렵한 운동선수에서 이번 2년 동안 더 숙련된 공격수로 간 매우 긴 포워드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이번 2년 동안 잠재력이 있는 날렵한 선수에서 좀 더 숙련된 공격수로 간 매우 긴 포워드. 그의 바스켓 게임에 대한 그의 얼굴이 큰 향상을 보였지만, 믿을 수 없는 날개 길이와 뛰어난 측면 움직임은 아미누를 다음 단계에서 공격수들에게 잠재적인 수비 악몽으로 만든다.

NBA를 만들 수 있으려면 진지하게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로 뛰기 위해 1 부 리그 농구 선수 HTTP://WWW.SAFE-CHART.COM 의 12%만이 간다. 콘텐츠 기사에는 1명만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콘텐츠 기사에는 2명과 3명, 3명의 선수와 국제 선수가 포함됩니다. 노동부가 결코 누군가를 낙담시킬 의도가 없습니다. 그것은 더 열심히 일하게 하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더 열심히 일하게 합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이 책이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여러분 각자가 의심스럽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출발 5는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 페일 작업 특성으로 중심에서 시작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정말 좋다. 출발 2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유타 재즈의 Mailman Karl Malone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을 반올림하는 나의 두 선발 경비원은 LALakers Magic Johnson과 함께 연주하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이다.

워리어스 구단주와 NBA 복권팀 대표인 조 라콥이 한 건성 발언에 대해 그는 보통 운에 대해 덜 걱정하고 탁구공의 물리학에 대해 더 걱정한다고 말했는데, NBA 복권은 코웃음이었다.

크리스 브라이언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2대 0으로 패한 이후, 마침내 그의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폴이 NBA 최고의 포인트가 보호를 제공하는 것처럼 그의 왕위를 되찾는 것처럼 건강해 보이기 때문에, 나는 크리스 폴이 무관하다고 느낀다. 폴스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8) 스티븐 커리–Nba Hands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날려버리고, 세션을 통해, 44%의 속도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에서 빠른 방아쇠와 돈을 가지고, 그리고 그가 직업 90% 슈팅이 될 라인도. 그러나 그의 저평가된 능력은 바닥을 알아차리고 그를 돋보이게 할 픽앤롤을 한다.

평상시 마스터하는데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이전에 픽을 운영했던 것처럼 끼어들었다. 그리고 그의 존재를 굴려라. 그의 크기와 천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 부족은 그가 이 특정한 리스트를 올리지 못하게 하는 것을 암시한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스포츠맨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활짝 열어둘 수 있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스포츠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알라 크로스 드리블) 기동이다. 하지만 게임은 결코 더 이상 열지 않는다. 이 게임에서는 누구나 확실히 점수를 매겨야 하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거의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했다. 만약 위대한 선수들 중 일부가 유럽에서 계속적인 사업 성장을 위해 1년 계약을 하고 있다면, 그 각각의 팀 소유주들은 아마도 지금 유럽에 들를 것이다. 현재 이 사람들이 유럽으로 선택하는 3명의 큰 선수들을 잃게 될 것이다.–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과 데론 윌리엄스는 유럽에 한번 가면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을 것이고 2012년 여름 자유계약선수(FA)가 될 것이다.

그는 2년 동안 프로젝트일 수도 있고, 팀들이 이 작품에서 일찍 그를 넘겨줄 수도 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워리어스는 11번에서 도루이기 때문에 그 팀들 중 하나를 중단시킬 것이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 오른 웹사이트 선수로, 키가 6피트도 안 되는 세스 단 한 경기에서 조던을 다시 한 번 턴한 것으로 유명했고, 이전에는 NBA에서 선수들과 가장 많은 번거로움을 겪었던 적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통 순전히 스피드로 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하는 모든 경기에서 사람들이 그의 움직임에 대해 조심할 수 있는 몇 가지 속임수를 결정했다. …에 기인한다

실제 NBA를 확실히 드래프트하려면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다시 말해서 프로 선수들이 이 모든 기술을 습득하게 된다. 즉, 펀더멘털에 숙련되게 된다. 전적으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했다.

비록 넷에서 나온 일부 바퀴와 거래는 긍정적인 결과를 낼 수 없었지만, 그들은 플레이오프에서 특별한 정규 휴가 시즌을 49-33으로 기록하면서 2002-2003년 캠페인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