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기억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작하면서, 당신은 아마도 돈이 거의 없고 당신의 작품을 아웃소싱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외계인인 어떤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훨씬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온라인 검색엔진의 효과는 많은 유능한 계열사 엑스비디오 들이 유료 클릭 광고를 계열사 마케팅 기법의 핵심으로 구매하는 요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웹 웹사이트에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짧은 기사를 효과적으로 배치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 틈새시장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한 개념이 분명히 없었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슬프게도,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잠재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라.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그들은 그들의 콘텐츠를 당신의 사이트에 포함시키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최소한으로 사용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꺼리게 하는지 이해시켜 주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덜어줄 것이다!

가령 가맹점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카드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만들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의 세부 정보를 소비자에게 유혹함으로써 사이트를 요금 카드 사업의 공식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잠재적인 고객은 그들을 공식 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모든 유능한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또는 목표가 무엇인지 알고 있으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 성취하고 성취하고자 하는지를 알고 있다.

또한 항상 한 번에 목표에 집중한다.

이 방법은 당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전략을 세우고, 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한 목표에 도달할 것이다. 당신과 달리, 슈퍼 계열사는 아마도 그들의 서비스를 위한 구체적인 전략이나 목표에 수많은 기술과 회사 개념을 배치할 것이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예약한다.

일단 내가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를 보답함으로써 그들을 유혹하도록 해야 한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하기만 하면 됩니다

오늘날 사용되고 있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인데,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부과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가?

백금 포인터!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을 때 끊임없이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실제로 최고의 행동을 만들어낸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기 위해 그것들을 바꾸는 방법을 끊임없이 고려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접촉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수량입니다. 지불된 수량은 인상에 대해 똑같이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전혀 많지 않습니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평균 판매 수량과 판매 비율에 맞는 이유가 이제 이해 될 것입니다.

하지만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끼면 해당 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그러면 해당 업체가 서비스를 위해 헌신하는 경우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귀하를 돕고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본다. 첫 번째 경우, 당신이 믿고 있는 바로 그 사람에 대해 약간의 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당신은 그 사람으로부터 수년 동안 수많은 제품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