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로켓은 이웃의 두 살짜리 흑인 래브라도이다.

이제, 로켓은 두 살짜리 흑인 래브라도 친근하고 장난기 많은 이웃이고, 로켓은 이웃에서 가장 사랑스러울 뿐만 아니라 특히 이 커플의 셋째 아들이 될 수도 있다.

그러나 독일산 셰퍼드나 달마시안 중발(골든 리트리버, 시베리안 허스키 등) 품종이 가끔 개털을 깎지만 푸들, 시추스 등 털이 매우 많은 품종이 일반 머리털을 깎으면 깔끔해진다.이러한 관찰과 지혜는 종종 예상치 못한 출처로부터 온다. 내 개 Bonnie라는 이름의 권투선수는 아기를 낳기 위한 섬세한 개였고 나는 Bonnie 이후 모든 크기의 개들을 사랑했다. 그들은 내 삶에 거의 12마리의 개를 가지고 있었다. 몇 번의 좌절과, 그리고 확실히 슬픔을 포함한, 내 삶에 큰 기쁨을 가져다 주었다.e 나의 새끼들 (현재의 두 일본 턱들)은 종종 영감과 웃음과 연관되어 있다.

아래는 내가 몇 년 동안 개로부터 배운 몇 가지 교훈이다.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여전히 로켓 식단에 대한 하나의 대답을 찾지 못했다. 그러나, 나는 여러 방면에서 몇 가지 강력한 주장을 할 수 있다.

몇몇 개 애호가들은 키노아가 개들에게 좋은 식사가 될 수 있다는 의견을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완전히 피한다.

온건파들은 그들의 네 발 달린 친구들에게 키노아를 주지만, 몇 번.하루아침에개가 심장약, 혈압약, 항우울제, 기분안정제 같은 다른 약물을 잘못 먹으면 더 아프다. 만약 여러분의 애완견이 이 알약을 삼킨다면, 여러분은 즉시 수의사에게 연락해서 지시를 요청하거나 독극물 통제 핫라인에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

애완동물 독약도우미 같은 애완동물들여러분의 강아지가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는 것 외에도, 옷 보조기는 여러분의 개를 햇볕으로부터 보호해 줄 것입니다. 갈색과 검은 개들은 여러분의 개를 하얀 (또는 옅은 색깔의) 면 티셔츠에 입히는 쉬운 방법이 아닙니다. 너무 이들도 더운 날, 티셔츠를 물로 완전히 적셔 보세요. 순서대로. 티셔츠를 물에 적셔 버리는 날 당신은 이 접근으로 당신의 개가 얼마나 잘 향상될지에 놀랄 것이다.많은 개 주인들은 그들의 개에게 더 나은 건강을 위해 자연적인 보충제를 줄 것을 생각하고 있다.

영양 보충제가 당신의 개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많은 경우들, 예를 들어, 당신의 개가 나이가 들고 관절염이나 관절에 문제가 있을 때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을 복용하는 것은 연골을 재건하고 관절 극한 파장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그렇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개에게 남성과 여성을 위한 영양제를 주어야 할까요? 정답은 여러분의 애완동물 보조제는 사람들을 위한 경향이 있지만, 제품과 해결책은 그렇게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복용량에 매우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현장 캡쳐는 종종 최악의 시나리오이며, 또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없을 수도 있습니다. 컨텐츠 기사는 경험이 있는 사람을 훨씬 더 많이 사용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백업 옵션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개를 안전하게 집으로 데려올 수 있는 가장 크고 재미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조심스러운 게임 계획을 세우도록 보장하세요. 게다가 여러분은 물떼새 포획에 관한 엘다드 하가스의 훌륭한 비디오도 보고 싶을지도 몰라 강아지분양 요!그러나 독일산 셰퍼드, 달마시안 중발 품종인 골든리트리버, 시베리안 허스키와 같은 개머리 품종은 개털을 자주 깎지만 푸들, 시추스 같은 털이 많은 품종은 일반 털을 깎는 것이 가장 좋다.상자 훈련은 개들의 불안감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록 심하게 개들이 나무상자와 관련되어 더 안전하다고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실제 상자가 더 즐거운지 배우는 동안 당신의 개의 행동을 평가하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가정 내의 다른 방이나 지역에 감금하는 것을 시도하고 싶을 것이다.일단 그가 우리 앞에 차분히 앉아있자, 맨 처음 Y-폴은 전에 한번 Y-폴을 한 번, 격렬하고 반복적으로 물었지만, 이번에는 그것에 덜 위협을 느꼈고, 입술을 찡그리고 공기로 스친 후에야 겨우 입술을 찡그려서 한 가닥으로 가볍게 쓰다듬어도 소용이 없었다.y 응답으로, 폴은 멀린 목 위에 놓였고, 우리는 그가 우리의 발치에 누울 때까지 차분하게 기다렸습니다. 목적 폴은 그의 옆구리를 부드럽게 고정시키기 위해 요구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정말로 시도했을 때, 우리가 양쪽 폴을 제거할 때까지,확인해 보세요, 개들이 모이면, 그들은 동그랗게 원을 그리며 냄새를 맡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종종 정보를 확인하지 않고 어떤 일에 뛰어들어요. 시간을 들여 생각해 보세요. 정말로 당신이 관여할 계획인가요?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실제 정보를 모두 가지고 계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