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은 2만 달러가 들 필요가 없다

결혼식에는 2만 달러가 들지 않는다. 매달 200만 달러가 들 수도 있다!그리고 그들은 5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

하지만 그 연구는 평균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몇몇 행운의 여성들이 200만 달러의 결혼식을 올렸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나는 정말로 깨닫지 못하는 특정한 결혼식이 있었다. 하지만 나는 그 의식이 다른 결혼식들과 마찬가지로 특별했다고 믿는다. 나는 그것이 실제로 건설하게 만든 음식과 와인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결혼식은 프라임 리브와 멀롯 와인을 제공했다. 나에게 그것은 가장 효과적인 조합이었다. 그리고 멀롯 와인에 대한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 사실 결혼식처럼 특별한 행사에 특히 제공하는 바로 그 와인이다. 어떤 붉은 고기 요리와 함께 제공하라. 당신이 실제로 고기를 먹지 않았다는 것을 잊게 될 달콤하지만 강한 맛. 그 향기는 사람들을 그 사건에 대해 매우 행복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에 우는 모든 것이어야 한다.

나는 단지 그것을 아이에게 해독할 수 없었고 결혼식에 대한 생각들이 너무 끔찍하게 궁금해하곤 했다. 마침내 내가 그것을 할 때, Ill은 언급하였다.

결혼식 웹사이트를 검색해보라. 결혼식 행사에 대한 팁과 속임수를 줄 웹사이트를 찾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중심을 만들 수 있는 방법, 교회와 리셉션 홀을 장식하는 방법 등을 찾을 것이다.

아침이나 오후 결혼식의 또 다른 장점은 사람들과 관련된 것이 이른 시간에 술을 마시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풀바는 브런치 환영을 받기 위한 전제조건이 아니다.

언급했듯이, 당신의 독특한 몸에 가장 이상적이고 유행하는 양복을 선택하라. 올바른 목표는 그의 아버지 코트에 삼켜진 어린 소년에 비해 덤불 속의 늠름한 데보네어일 것이다.

예산과 손님 명단을 수립하라 예산 편성이 위협적일 수 있는 이벤트를 계획할 때 항상 기록적으로 우선이지만, 해변 결혼식을 사용하여 전체 가격의 많은 부분을 고려하고 있다.

당신의 계획에는 손님 명단의 크기가 필수적이다. 좋은 친구들과 가족들의 파티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날릴 수 있는 자격을 매우 잘 갖추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매체를 가지고 있다면, 대규모 게스트 리스트에, 몇몇 사람들은 더 쉬운 비행을 위해 더 많은 지역 해안선을 생각해 보고 싶어한다.

해변 결혼식을 준비할 때, 당신의 선택은 당신의 상상력 때문에 제한될 뿐이다. 많은 계획과 도움과 함께, 당신의 결혼식은 낭만적이고 잊을 수 없는 기간이 될 것이다.

꽃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아마도 일부 가족들은 꽃꽂이를 함께 할 용의가 있을 것이다. 결혼식의 호의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다시 촛불, 게스트 비누, 미니어처 그림 액자 또는 그에 상응하는 색깔의 리본으로 묶인 작은 꽃병에 있는 좋은 단순한 향기로운 꽃이나 허브 라벤더를 사용하여 간단한 호의를 만드는 것을 살펴보자. 각각의 아이디어는 정말 훌륭한 결혼 호의다. 그리고 이 모든 아이디어들은 비용뿐만 아니라 자금을 절약하는 것이다.

결혼 드레스와 복장을 선택하라. 필요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영역을 제공하라. 해시 결혼식에 올 때 해시드레스와 맨발은 디자이너 가운만큼 매력적일 수 있다.

전통적인 웨딩 드레스도 해변에서 결혼하기에 완벽하다.

비가 조 성인용품 금 오거나 꽤 많이 올 수도 있고, 전기폭풍으로 변할 수도 있다.

비록 여러분이 악천후에 대해 고려하고 싶지 않지만, 야외 결혼식에 이상적인 장소는 많은 커플들이 밖에서 결혼식을 치르기로 결정하지만, 근처에서 매우 많이 열리는 의식을 찾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가까운 곳에 있는 내부 위치를 가진 사람이다. 실내에서 홀이나 단순히 호텔이 되는 것 같은 장소

비공식 결혼식을 위한 장식은 분홍색과 오렌지색의 생생한 그늘에 있는 매우 밝고 재미있는 게르베라 데이지가 맑은 유리 메이슨 항아리에 야생화가 놓여 있는 캐주얼 웨딩 센터피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일 수 있다.

뷔페 서비스는 비공식적인 저녁 식사에 적합하다. 음악은 예비 신부와 신랑이 가장 잘 될 수 있다.

dj 몇몇 블루그래스 밴드에서 매우 i. 훌륭한 곡조와 함께 연주하다

당신의 결혼 파티와 결혼식 선물 이후의 리셉션 비용과 신혼여행과 같은 꽤 큰 물건들로부터 결혼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과 비용을 나열하기 위한 당신의 책 잉여금에서.

반공식 결혼식은 정식 결혼식에서 한 단계 물러난다. 반공식 결혼식을 하는 남자들은 결혼식이 낮이나 저녁 시간에 있든 상관없이 양복을 입어야 한다.

신부와 관련하여, 그녀는 매우 완전한 공식 볼가운에 비해 A라인, 트럼펫, 쉬스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가운 동안 중간 수준의 장식은 예배당 길이나 스위프 열차, 베일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그리고 단순한 진주 신부 보석 전체 길이 또는 차 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