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아프다고 느끼더라도,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공격 중에 얼마나 단절된 기분인지는 상관 없다.

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공격 중에 얼마나 단절된 느낌이든, 불안 발작으로 영혼이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고, 뇌에 먹이를 준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당신의 감정을 받아들이고, 끔찍한 감정과 감각이 당신을 통해 흐르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이 시간에 그들을 받아들이도록 내버려 두면 할수록, 그들은 더 오래 버틸 것이다.

규칙적인 일상 생활은 당신의 신체적 건강에 좋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감정적이고 정신적인 건강에도 좋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운동은 종종 더 활발하게 작동하고, 뇌와 장기 기능을 돕는 시스템을 통해 몸 안에 엔돌핀을 자주 방출하고, 엔돌핀은 뇌의 행복한 화학 물질로 끝난다. 몸이 제대로 작동하고 엔돌핀이 당신을 통과할 때, 당신은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것이고, 사람은 공황과 불안 발작을 억제할 것이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그러한 감정에 대한 좋은 배출구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발생한다.

요인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할 수 없고, 공황과 불안 전략의 촉발 요인이 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공격을 받는 정당한 이유라는 것을 스스로 안다면, 당신이 그것들을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하는 일은 지역 상점에 출연하는 것이다. 당신은 저널을 쓸 수 있고, 스포츠에 완전히 종사하고, 조깅을 하거나, 듣는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정신과 .

이 모든 것 공황 발작을 위한 이 자조 기술은 여러분의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앨 뿐 아니라 여러분의 몸을 재발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조금 더 현재적이고 평화로워진다. 결국 평화는 이 특정한 현재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평화다. 항상 바로 여기, 바로 여기, 바로 빠른 속도로.

비록 유전과 관련된 몇몇 연관성 때문에 영혼은 실제 원인을 알지 못하지만, 광장공포증과 같은 공포증은 공공장소에 대한 불안과 공황발작을 다루는 환자들에게 강압은 충분하지 않다.

공황발작에 대한 죽은 진실과 당신이 그들에게 할 수 있는 일을 밝힐 수 있다.

이것은 일반화된 불안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삶이 변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운동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이 에피소드들을 견뎌내거나 어떤 것에 대해서도 공격하고 싶을 것이다.

정면으로 맞서서 이해하라. 당신은 사람이 죽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이제 공격의 원인이 될지도 모르는 당신의 두려움을 완전히 파악한다.

그러니 팔을 감싸라.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말해라. 실제로 하고 싶은 것은, 그리고 가능한 한 더 나쁜 증상의 위험을 증가시키라.

당신의 불안이 당신의 공황장애를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불안이 당신의 상자 안에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당신은 단지 당신의 문제를 계속 진전시키고, 그것을 정복해야 한다.

사람은 당신의 근본적인 원인을 당신의 두려움으로 완전히 이해했고, 당신의 공격을 야기하는 모든 방아쇠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살아가는 패닉 어웨이에서 공황 발작을 멈출 수 있을 것이다. 배리 맥도나, 전 환자 배리는 그러한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는 생성을 관리할 수 있기를 원하지 않았다. 온라인에서 그는 그것이 끝나기를 원했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기술인 그의 기술의 일부를 두려움에 떨며 단지 그것에 저항하는 것이 아니라 나타났다.

첫째, 각 재료들은 순간적으로 자극을 위한 대처 기법들인데, 그것은 스스로 그 끔찍한 경험에서 벗어나서 더 이상 공황과 불안 공격 제거 기법과 함께 낭비하지 않게 하는 것이 유용하다.

공격이 다가오고 있다고 느끼기 시작하면, 싸움을 무력화시키려고 노력해야 한다.

공격이 당신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았고 공격은 다른 누구도 해치지 않았다고 반복해서 말해라. 신발 없이 가는 것은 거의 아무 의미도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왕립정신과대학에 따르면 10명 중 1명은 한 번에 공황장애를 경험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두려움에 떨게 하고, 이상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지만, 신화에도 불구하고 공황 발작은 위험하지 않다. 우리는 생리적 원인이 어떻게 두려움이나 위험에 대한 답이고 개인들은 사용하지 않는 감정을 경험하는지를 안다. 근본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황장애는 종종 불안과 관련이 있다.

물의 스플래시: 이 시스템은 내가 10년 전에 획득한 것이다. 놀랍게도,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지금, 이 기술은 호흡 기술보다 다소 복잡하니, 여기서 나를 참고 있어라. 좋아, 준비되었니? 첫째, 욕실로 들어가서 차가운 물을 뒤집어 얼굴에 튀기고, 보는 것, 나는 그것이 복잡하다고 말했다:D 지금,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내 이론은, 불안 발작의 중심에 있는 사람들은 당신의 온도가 상승하는 경향이 있고, 사람은 관습보다 조금 더 땀을 흘린다. 그래서 나는 경험에 의한 물 튀김 물이 물컵으로 상쾌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당신의 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