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여러분이 올바른 것을 성취하는 경향이 있는 것과는 완전히 반대되는 것을 성취하는 것이다.

다음은 바로 이루려는 경향이 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것을 성취하는 것이다. 즉, 지금 당신은 당신의 두려움에서 도망치고 있다.

즉, 당신은 공격이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일정한 스트레스와 피로에 빠지게 한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 수준을 더하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전투를 촉발시킨다. 그리고 그러한 공격 동안 당신은 그것만큼 많이 직면하지 않을 것이고 기억 거품 덮개를 인식하게 될 것이다. 즉, 그것은 마치 왜냐하면 원래 저비용이 될까봐 두려워하는 것 같아!

운동- 운동은 많은 사람들이 정해진 운동으로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고 뇌 주위의 행복한 엔돌핀을 자극하는 하나의 치료법이다. 짧은 말로 하면 그것은 비행을 통해 휘젓는 어떤 종류의 공격도 걱정하지 않고 기분 좋은 상태에 있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가슴 위에서 얕게 숨을 쉬고, 복부에서 더 천천히 숨을 쉬고, 한 손을 가슴 윗부분에 올리고, 또 한 손을 배 위에 올려라. 숨을 쉴 때 어떤 손이 움직이는지 알아채도 정신건강의학과 록 노력하라. 가슴 전체에 손을 얹는 것은 거의 움직이지 말아야 하고, 배를 다루는 손은 오르내려야 한다.

좋아, 사실상 말해서, 어떻게 마약에 기반을 둔 처방약을 사용하지 않고 공황 발작을 막을 수 있을까? 음, 당신은 기술이 필요하고, 그 중 몇 가지가 있다.

여기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기계가 있다.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내 완벽한 친구는 공황 발작과 지나치게 불안한 기분을 느낀 후에 병원으로 옮겨졌다. 많은 불행한 사람들은 이 개인들을 개방하는 대신에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혼란을 남길 것이다. 그들은 진정하고, 편안해지도록 약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정신적으로 도전받거나 약간 미친 사람들로서 그들 자신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도 더 많이 받을 것이다. 하지만 그 이유는? 공황 발작과 씨름하는 것은 영적인 자유와 조언을 위한 한 걸음이다. 그것은 사람들이 자신을 경험하고 더 많은 관계를 맺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방법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있는 반면, 특정한 장소와 시간을 선택한다면, 공황장애가 예기치 않게 발생하지 않도록 시간을 만들고 매일의 습관을 걸어서 저녁 시간 조절에 걱정하지 않도록 시끄러운 경보를 설정할 수 있다.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걱정하는 모든 것에 대해 합리적으로 생각할 가능성이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각각의 공황을 생각하고 합리화하라. 이것은 당신이 걱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덜, 또한 당신이 공황상태에 빠질 가능성을 줄인다.

더 나쁜 것을 만들기 위해 우리 머리 속에 정말로 괴물이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 머리 속에 괴물이 있는 유일한 괴물이라고 믿는다!하지만 괴물이 어떻게 말하는지 아는 것만으로 괴물을 죽일 수 있다.

여기서 중요한 열쇠는 공포를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공포나 불안 발작을 겪는 환자들의 과거 경험은 당신이 오늘 두려움에 직면하지 않는 한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진다는 의견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혼자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얼음처럼 차가운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들어버린 뒤, 우리는 그곳에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했던 자신감의 깊은 바다 안에서 헤엄칠 수 있게 되었다!제품 정보는 우리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적인 자아를 연결하기 위해 갖추어져 있다!거부나 약물치료는 우리를 그곳에 데려다 주지 않을 것이다. 우리의 안락한 영역에서 용기를 잃지 않으면, 자아는 더 보호되고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 대한 끊임없는 신뢰를 얻을 것이고, 어떻게 인식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을 배울 것이다. 그리고 오늘날 당신이 이해해야 할 것은 무엇이든지 밝혀질 것이고 당신에 대한 해답이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겪으면 긴장을 풀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또한 당신의 두려움을 발견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이다. 이 활동은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 활동들은 마음과 몸을 진정시켜 당황하게 만들 가능성이 적다.

어떤 종류의 치료와 치유로 가는 길은 당신이 그 장애를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받아들일 것이다. 당신이 공황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라. 당신은 그 기간 때문에 당신의 상태에 대해 뒹굴 수 없다. 당신은 공황 펀치로 이어지는 감정과 감정을 인식해야 한다.

당신은 두려워하고 그것은 당신이 그것에 의해 고통 받아야 할 감정과 감정을 인식함으로써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이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공황 발작의 증상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생각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인다. 왜, 우리는 혼란의 중심에 서 있다!우리는 우리의 생각을 깨닫는 경향이 있고 그것은 꽤 충격적일 수 있다.

그러나 그것들은 우리가 있는 동안 수백만 달러를 가질 수 있는 바로 그 생각이다.

만약 당신이 불안과 함께 약을 복용한다면, 당신이 치료해야 할 선택 때문에 당신의 약을 끊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경우,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불안한 지침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

당신의 약기한이 끝날 때까지 바로 따르도록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