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은 훌륭하지 못한 배경에서 왔다.

다른 사람들은 훌륭하지 못한 배경에서 왔다. 우리는 나쁜 육아의 주제였다. 우리의 부모는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또는 단지 평범한 방치였을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우리의 내부 문제를 다루는 데 도움을 구하지 않는다면, 나쁜 육아의 과정을 반복할 것이다. 우리의 간과, 사막이라는 문제에 대한 도움을 구하는 것이 없다면 세대간 나쁜 육아의 순환이 지나간다. 학대나 그 어떤 것이든 이 나쁜 육아 주기가 우리와 함께 끝날지 여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증오 메일이 시작되기 전에, 엄마와 아빠로서 우리의 책임을 완전히 분명히 하자. 우리의 아이들은 성인이 될 때까지 좋아하고, 양육하고, 가르치고, 준비하는 것이다. 그것은 옳고 그름으로부터 아이들을 가르치고, 그들이 실수를 하도록 허용하는 우리의 의무다. 결국 우리는 우리의 실수로부터 배우지 않나요? 우리 아이들과 그 문제에 대한 어느 누구도 이상적이지 않고, 맴돌고 과보호함으로써 우리는 단지 우리 아이들을 보호하고 불편함에 취약하게 만들고 있다.

반창고가 매우 과보호적인 가정에서 오는 고통은, 내가 성인이 될 때까지 준비하지 않았다. 우리 아이들과 같은 말을 반복하지 말자.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육아에는 자녀의 신체적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심리적, 정신적, 심리적 요구 사항의 만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자녀에게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아이를 가질 계획입니다. 부모가 되고 싶다면 생활 방식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사실을 유념해야 합니다. A 교육 과정은 아이가 약간 놀란다면 이상적일 것입니다.

건강 문제가 발견되면 최선의 전략으로 치료해야 한다.

문제를 심각하게 해결하고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수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가능한 한 최고의 건강관리를 추구하고, 심각한 건강 문제를 가지고 주저하지 말라. 시간은 필수다.

여기서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과 관련된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다. 특히 아이가 실제로 가족에게 큰 고통을 야기시켰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 내에서 한 가지 장난에 참여하거나 다른 한 가지 장난에 참여했을 때.

나는 그가 6개월이었을 때 그것을 알았다. 이것은 흔한 아이가 아니었다. 유치원에서 짧은 시간 동안 매일 감독직에 불려갔을 때, 나는 그것을 알았다. 내 아이가 어떻게 가정과 공공장소에서 행동할 것인가에 대한 끊임없는 약간의 두려움을 마음속에 품었을 때, 나는 그가 오늘 듣기로 결심하겠는가? 오늘 내가 그를 다룰 수 있을까?당신이 그렇듯이, 당신은 심장 수준에서 연결될 것이고, 여러분 각자는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느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강인하고 부드러운 육아 스타일을 통합하기 위해 훨씬 더 잘 협력할 수 있을 것이다.

배우자가 생각하는 것을 기꺼이 받아들여야 하는 10가지 사항에 대해 융통성 있게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양육 신념과 행동(예를 들어 규율에 관한 것)의 목록을 만들어라. 이것은 당신 사이에 유리한 합의를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증오 메일이 시작되기 전에, 부모님이 우리 아이들을 즐기고, 지원하고, 가르치고, 준비시키는 것이 우리 책임이라는 것을 완전히 분명히 해두자. 그들에게 옳고 그름을 가르치고 실수를 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야. 결국 우리는 실수에서 얻는 것이 없단 말인가? 우리 아이들과 그 문제에 대한 어느 누구도 최선이 아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저 우리 아이들을 보호하고 불편하게 만드는 것이다. 반창고가 광기일 정도로 극도로 보호적인 집에서 기원하는 것을 회복하지 못할 고통, 그들의 성인 시절을 준비하지 못했다. 우리 아이들과 같은 것을 복제하지 말자.

따라서 자녀를 양육할 때 가장 적합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여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새로운 상황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므로 좋은 양육의 열쇠 중 하나는 자녀를 양육하는 것이 제시하는 수많은 어려움에 잘 적응하고 그렇게 하면서 저지른 실수에서 발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명심해라, 당신의 고통스러운 발언으로 아이를 꾸짖음으로써 정확히 같은 범죄에 대해 지속적으로 아이를 징계하지 말라. 아이가 실제로 나쁜 행동으로 치료받자마자, 다시는 그 행동에 대해 언급하지 말라!아이가 실제로 징계를 받은 후에는, 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행동에 대한 모든 것을 잊어버려라. 그 특정한 범죄에 대해서만 그 아이를 징계하고, 아이가 다시 잘못 행동하면 이전의 범죄에 더하지 말라.

자녀의 기술, 흥미, 기술을 장려하여 자녀가 꿈을 따르도록 격려하고, 자신의 꿈과 활동을 지원하여 자신의 발전과 단계에 걸쳐 지원하도록 유도한다.

자녀가 자신의 자아 의식을 발견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를 달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