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할당량이 훨씬 적은 계열사에 대해 신중해야 합니다

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훨씬 적은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보통 당신은 매 판매당 보상을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 매 판매당 보상을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 아주 적은 수익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한 곳에 돈이 없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과 관련이 있다.

개인은 매일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제공, 링크 교환 관리, 새로운 제품 및 틈새 연구 매우 좋은 하루 동안 거의 모든 것을 수행하지 않는다. 네가 해야 할 모든 일에만 몰두해서 피곤해.

내년 9월에 직장을 그만둘 시간이 있었다. 이제 나는 구루가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와 공유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만약 당신이 관심이 있고 내가 했던 것처럼 멋진 시간을 시작하고 당신의 직장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말이다.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포인트를 남기는 것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정말 분명한 조언이라고 느낄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들에게 많은 현금을 벌는데 도움이 되는 선도적인 전략을 잊어버리는 것이 정말 놀랍다. 심지어 나는 내 IM 직업 안에서 그런 중대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내 실수를 깨닫고 나서, 나는 그것들을 다시 하려고 노력했다.

마케팅이 제휴 마케팅의 핵심 단계라고 생각하는 재화와 서비스에 관한 제휴사 찾기. 제휴사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사람은 의심할 여지 없이 좋아하는 회사와 연결하고 신뢰하고 싶다. 누구와도 협력하지 말라. 당신이 철저한 연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올바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이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것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것이 당신이 멀리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다는 것이다.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하는 사람이라면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는 적용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구입한 제품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이 내가 하는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실제로 온라인에서 돈을 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몇몇 사람들에게 그들은 괴물 판매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강조하는 제휴 솔루션을 가지고 각각 1,000달러와 3,000달러를 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과 대화하라. 그 중 한 명,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고 말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는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급될 수 있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급여처럼 지불될 것이다.

세 번째 이유는 간과하기, 조직 제휴 마케팅에 행운을 빌어주는 것 오피스타 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 절약이다. 제품을 사용해서 나오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고, 소중한 시간(나에게 큰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을 향해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홍보하는데 자유로워진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제품을 디자인하는데 헌신하고, 그리고 다시 투입할 수 있다.

광고하는 데는 항상 & MONEY이지만, 0이 되도록 노력하거나 판매 부진을 일으키는 경우, 실제를 받아들이시겠습니까?

웹사이트를 통해 프로그램 리뷰를 주최하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계열사에 대한 리뷰를 위해 사람들을 똑바로 운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제휴 제품 링크와 같은 리뷰가 끝날 때, 그리고 나서 많은 트래픽 팟을 리뷰 블로그에 올릴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페이지 NO Sales COPYWRITING을 쓰고 싶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아마도 가장 많은 판매는 실제 상품의 창조자에 의해 달성될 것이다.

나는 항상 이 이야기로 배운 교훈을 기억할 것이다. 방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그것은 비록 내가 그것에 대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지만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책에 미쳐서는 안 된다. 일단 어떤 사람이 그 시스템을 찾으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하라.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며, 다시는 물라 독서 책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이미 배운 것을 이용하여 갈 수 있는 충분한 길이의 연구를 할 수 있는 것이 더 낫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홍보를 통해 사이트를 다루는 콘텐츠에 속하는 모든 것을 마케팅하라. 당신은 자신을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로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전략을 채택하고 싶다.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당신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