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2010년 연방 보조금으로 1 학년 평균 상금은 3,611 달러였습니다.

2009-2010년 연방 보조금에 대한 1 학년 평균 상금은 오바마 대통령이 보조금 예산을 늘리자고 제안한 3,611 달러였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에 특정 펠 그랜트 상을 200 달러에서 5,550 달러로 인상할 것입니다.이 프로그램에 26만 명의 학생이 추가로 참여하게 됩니다.

수년에 걸쳐,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내기 위해 평생 동안 숫자에 절대적으로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마약 사용 – 만약 삶이 나쁘다면 도둑은 현실을 직시하고 더 나은 삶을 발전시키는 대안으로 마약을 고용했다. 그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것은, 그런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시간 낭비하고 사라지게 하는 것을 깨우는 기간이다. 그것은 또한 아무도 그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다.

그 사람들 중 몇 명은 잘못되었다. 나는 장례식장에서 자랐다. 나는 그것을 보았다. 나는 높은 곳에서 생산하고 싶어 죽을 지경이다. 당신의 성공은, 대신 나를 믿어라, 그것은 당신이 만족할 수 있는 더 유리한 삶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것은 정말로 모든 생각이다. 매일 내가 행복할 그런 삶을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과욕을 한다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라

재정적으로 책임: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재정적인 필요성일 수 있다.

많은 후기 청소년들은 대학 교육 수업, 방, 보드, 책이 저렴한 대학을 갖는 것에 따르는 의무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많은 후기 청소년들은 단지 집중적인 연구 분야와 함께 큰 투자와 돈과 돈을 투자한다.

이 책임을 지고 있을 때, 다른 길을 고려하라.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비용 효율적인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동안 밖에 나가 몇 년 동안 일하고, 적절한 교육 대학, 훈련, 기술 없이 어디든 갈 수 있는 환경을 듣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과 30대 초반에 학교로 돌아간다. 몇 년까지 자신을 뒤처질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시기에는 예산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는 최저임금에 대해 벌고 있는가?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든다는 것을 암시하는 아이는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수년간 2만 달러를 벌면 수입 100만 달러의 25퍼센트가 들 것이다.10년 후 직업 마케팅전공 사다리 아래에서 시작하는 것은 전혀 잘못된 것이 아니다

대학 운동은 뻣뻣하다. 때때로 당신은 공부하고 싶은 기분뿐만 아니라 피곤하거나 아마도 당신이 항상 완전히 집중할 수 없는 선수들을 위한 몇 가지 종류의 공부 테이블일 것이다. 그리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매일 밤 외출하는 사람들을 허락하는 것에 대해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고 종종 집에서 왔다갔다 할 것이다. 확신하는 마지막 일은 인터넷 마케터가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식을 취하는 일을 하고, 맥주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테스토스테론V를 관찰한 다음, 그것을 일하는 날이라고 부른다. 큰 차이점은 보통 서비스와 시간, 그리고 대학 무도회 선수들을 위해 보상받는 것이다.

중등교육을 위한 무료금 얼마나 아름다운 스타일인가. 음, 장학금의 형태로 선택하는 것은 아름다운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무료금 경쟁의 수준은 치열하다. 사실, 그것은 집중을 넘어, 여전히 그것과 관련이 있고 또한 핵심은 연구, 연구, 연구, 연구이다. 그들을 찾는 작은 그룹들에 의해 출현한 많은 보조금과 장학금은 건초 속의 속담 바늘을 찾는 것과 약간 비슷할 수 있지만, 그 돈은 더해질 수 있다.

온라인 시장 장소는 놀라운 매체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매달 고등교육 기금을 위한 Put 정기 저축을 찾을 수 있는지 검색하기 위해 검색하기 시작하라.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세운 개인 자녀 고등교육 기금을 위한 급여에서 고정된 수입을 제쳐두고,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세운 보너스나 돈 인센티브를 받을 때, 베어가 그 안에 보관할 저축 계좌를 꽤 많이 넣는 것은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기부 한도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멘토는 전문 고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고, 당신의 부모님, 친척, 그리고 경험 많은 친구들을 감사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보건 전문가들이 당신에게 제안할 수 있다.

변호사들이 법과 정부 문제에 대해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고, 교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육 대학에서 교수와 기회에 대한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당신이 얻기 위해 문의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도움의 팁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는 데도 마찬가지다.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대학에 입학시킬 수 있는 것은 높은 교육이 아니다. 당신은 책임을 져야 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

2009-2010년 평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