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에게 한계를 정하고 고정시키다

그들에게 한계를 세우고 정하라. 이것은 매우 개방적이고 자유분방한 엄마와 아빠들에게 특히 어려운 것이다. 우리는 우리 스스로 한계를 좋아하지 않는다. 왜 우리는 그들을 우리 아이들에게 강요할 것인가? 사실 아이들은 한계가 절실히 필요하다. 그들이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서는 결국 당신이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휴대폰도청 | 핸드폰도청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위치추적❤️⎠╱
그들은 당신이 나서서 무언가를 보호하기 위해 개입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자유방임적인 태도로 무엇을 보호하고 있는가? 아이가 그 중요성의 진짜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강한 자아감의 예를 보여야 한다.

내가 내 자식들의 삶에 헌신할 때, 나는 그 희생이 값진 재정 투자라는 것을 알고 있고, 그들의 기능을 위해 그들의 즐거움을 희생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수많은 부모들을 실제로 이해했다. 아이들은 이기심이나 약점으로 이러한 속성들이 배우고 흠뻑 젖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진술로, 개인으로서 우리의 최고가 되고 부모로서 훌륭한 본보기가 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부부관계치료에서 활용하는 주된 기법인 정서중심 부부치료(EFT)는 부부가 서로 훨씬 더 깊은 토론을 계속함으로써 부정적인 상호작용 패턴이 없는 것을 깨는 데 특히 효과적이다.

이것은 육아가 24시간 내내 하는 일임을 나타낸다.아이들이 잠자리에 들기 때문에 육아 중단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엄마와 아빠들이 그들의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하루 종일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밤중에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처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아이들에게 유리하고 좋은 예가 되어라. 우리는 책임감을 가질 수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유리한 영향을 주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만이 우리가 보내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원하는 메시지를 재생하는 것은 도전적일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은 그들이 엄마와 아빠가 될 때 개별적인 수정을 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관점을 표현하는 방법을 바꾸거나 스스로 변화시키는 것을 발견한다.

감정과 감정

다른 사람들은 훌륭하지 못한 배경에서 비롯되었다. 우리는 나쁜 육아의 주제였다. 우리 엄마와 아빠는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또는 단지 태만했을 수도 있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나쁜 육아 과정을 복제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내부 우려를 다루는데 도움을 구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나쁜 육아의 주기가 있을 것이다. 우리의 문제에 대한 도움을 구하는 것이 없다면, 그것은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는 나쁜 육아의 주기가 있다.

간과, 탈영, 학대 또는 어떤 것이든 이 나쁜 육아 주기가 우리와 함께 끝날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여기 정말 멋진 부분이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즐긴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부모로서 많은 것을 망칠 수 있고 당신의 아이가 여전히 OKAY일 가능성이 크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옳은 일을 하고 있는지 아니면 적절한 방법으로 행동적 우려를 다루고 있는지에 대해 너무 걱정한다.

그들은 스스로 무력화시킨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부모는 상식을 활용하는 것이지, 어떤 책이나 최신판 부모 출판물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평온하고 스트레스를 적게 받는 가정으로의 나의 여정은 사실 긴 여정이었지만, 내가 Caring Discipline Parenting의 기본 교리를 실행하기 시작하면, 삶은 180도 정도 바뀌었고, 지금 모든 사람들은 우리의 가족 유대가 실제로 더 단단해지지 않았고 우리는 매일 사랑하며, 나는 Caring Discipline Parenting의 표준적인 측면들 중 몇 가지를 당신과 공유할 것이다. 지금 당신은 혼합된 가족 파트너를 가지고 있다.

요즘은 과거 관계에서 온 아이들이 흔하다는 것.이런 상황에서 엄마와 아빠들을 결합하는 것은 처음에는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의 새로운 가족을 이상적인 발로 떼어놓기 위해 건강한 양육 구조를 확립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애가 더 좋으신가요? 왜요?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에서든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를 갖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이해하라. 그것은 당신의 다른 아이들에게 이익이 되지 않는다. 그것은 어떤 식으로든 당신이 선호하는 아이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한 아이를 다른 아이에게 던지게 될 뿐이다.

• 상호 관련 당신과 자녀 사이의 스트레스 관계를 180도까지 뒤집을 수 있는 활용되고 승인된 기술을 가르쳐준다. 자녀와 힘든 시간을 보내면 둘 중 한 명이 잘못이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단지 같은 가정 온라인 수업에서 두 세대의 다양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 접근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육아에 관한 일부 당국은 육아 디자인에는 다양한 변형이 있다고 주장할 것이지만, 모두 세 가지 표준 육아 디자인으로 돌아갑니다. 세 가지 스타일은 권위주의적이고, 허용적이며, 민주적입니다.

여러분은 그들과 100% 동의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진실로 그들 중 몇 가지 측면을 발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