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목공인이라면 장래 목공일을 하면서 배워야 할 기본적인 용어가 많다.

초보 목공인 개인이 목공일을 하면서 배워야 할 기본적인 용어가 있다면, 미래의 목공일을 하면서 배워야 할 기본적인 용어의 수. 당신이 우연히 나타나는 한 용어는 조인어리이다. 이 용어는 나무 조각을 서로 연결하여 가구와 같은 더 복잡한 목공 구조를 만드는 다양한 관련 용어를 사용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분명히 이 용어는 목공예품에 적용될 뿐만 아니라 나무를 사용하는 구조물에 대해서도 적용된다.

우선,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 목공 위험은 많다. 나무 조각들이 당신을 가시에 노출시키고 눈 과용에 대한 진정한 위험을 야기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가능성을 내포하는 연기와 먼지를 가지고 있다.

그 중 하나는 당신이 절단, 전기 충격, 화재 위험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매우 위험이다. 목공의 잠재적인 건강 위험은 파레하기에 매우 간단하다.

목공예품과 목공예품에 익숙해져야 할 필요가 있는 후에 당신은 프로젝트를 선택할 준비가 될 것이다. 당신은 비교적 간단한 몇 가지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한다.

예를 들어, 보너 홀더의 문서는 정말 좋은 첫 번째 프로젝트다.

적절한 목공 공구를 구입하는 것은 언뜻 보기에 다소 단순한 투자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종종 이러한 항목들 중 몇 개는 가용성 리스트에서 제외된다. 파워 공구는 구입하기에 너무 비싸지 않기 때문에 예산과 관련된 큰 흠집을 내서는 안 된다.

수백 명의 구매자를 상대하는 20명이 넘는 기간 동안 나는 세 명의 고객만이 계약금을 지불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나는 세 개의 일자리를 모두 거절했고 그들 중 한 명은 나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 보증금을 지불했다. 그래서 나는 수백 명 중 한 명만 남겨두는 일을 할 것이다.

목공 계획을 습득한 후에는, 어떤 사전 건설 준비가 이루어져야 한다.

프로젝트에 집중하기로 결정한 사람은 누구나 이 계획에 다음과 같은 점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종합 지침, 쇼핑 목록, 필요한 도구, 공급 목록, 입증된 도표, 마감 선택 및 안전 옵션 당신의 계획에는 이러한 모든 유형의 목공 계획이 없을 경우, 각 주제가 어떻게 포함되는지 구체적으로 고려하라. 불명확하고 조언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인근 건물 공급 소매점의 수많은 프로 중 하나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초보자에게 없어서는 안 될 몇 가지 기본적인 도구들이 있다.

예를 들어, 필수적인 것은 끌이다. 자신을 통해 생각해 보는 동안 끌은 끌이 1/2인치에서 2인치 사이의 범위에 있어야 하는 목공예품과 관련된 목재를 견딜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좋은 품질이라고 확신해야 한다.

끌은 새로운 손이나 끌과 함께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말레트

때로는 제조사에 연락할 수도 있고, 당신에게 지시를 보내면 기뻐할 것이다. 때때로 사람들은 도구에 설치될 수 있는 겉보기에는 경비원을 제거할 것이다. 매우 위험한 관행이 있을 수 있다.

그 경비원들은 당신의 안전을 위해 당신의 안전을 위해 당신의 도구를 잘 보관하라. 당신의 도구가 단락되어 화재로 손상될 수 있다.

실제로 전기 충격을 유발한다.

당신의 장비에 포함된 모든 지시사항과 안전 예방사항을 읽고 완전히 이해하라. 또한 당신의 장비에 포함된 모든 지시사항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운영 지침을 floor sanding sydney 배워라. 도구가 제공하는 항목 목공 건축에서 선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초보자, 중간자 및 고급에 의해 평가되는 패턴을 찾아 보십시오.이 방법으로 기술 가치에 맞는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나무로 연습하는 것이 전부라는 장점을 진정으로 시작할 때일지도 모른다. 그것은 배워야 할 포인터고 약간의 연구 연구는 적어도 기초를 달성해야 한다.

만약 특정 잡지와 책을 투자하기 위한 계획을 계속하기 위해 뛰어든다면, 엔데버는 처음에 초보자들에게 맞춰진 잡지를 사기 위해, 그리고 그 안에 제로 비용 패턴이 있는 사람들을 괜찮게 지켜봐야 한다.

목공 시스템을 다루는 사람이 목공 작업을 망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떻게 도구를 제대로 다룰 수 있는지 또는 알코올의 영향을 받는 사람이 나쁜 가구에 비해 훨씬 더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면, 목공 작업을 망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다.

당신이 있는 수업은 당신이 이러한 종류의 유틸리티를 다룰 때 취해야 할 모든 예방책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단순한 프로젝트로 시작해서 그것을 건설하기 위한 어떤 계획이나 지시도 필요 없다고 생각할 위치에 있다.

눈에 보이는 발표는 특정한 음식 아이템을 재고하고 싶게 하고, Ill은 당신에게 왜 당신처럼, 나는 프로젝트의 목공 의도가 그렇게 쉽게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복잡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재미있을 수 있다.

요점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 수준에 맞는 프로젝트를 선택하지만, 당신이 해야 할 일 또한 선택한다는 것이다. 단지 베카에 있는 지루한 가구에서 기능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