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이벤트 – 무료 선물, 세미나, 회담,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호스트 이벤트 – 무료 선물, 세미나, 회담,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 개최하는 것은 실제로 최근에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훨씬 쉽고 효율적으로 진행됩니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잘 생산되는 몇몇 웹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수많은 소셜 웹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들을 모두 통제하려고 하기 보다는 제공하는 사이트에 강한 존재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모두 위의 1번 팁에서 준비한 부분이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30분, 두 번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자주 한다면 그것은 마케팅이 제2의 성격이 될 것이다.

요전 날, 저는 포춘지 선정 500인 인기 있는 회사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직업 직위를 위해 함께 일하고 있으며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서비스나 아이템을 마케팅할 때,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여 많은 소셜 미디어를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웹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을 잘 이해하지만, 페이스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부족하게 하지 말라. 당신은 더 많은 직접적인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트렌드는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우리는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단지 따라가고 싶은 것이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를 원한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궁극적으로 그들에게 잘 제공되고 합류하는 것이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효과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마치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당신은 다른 개인 조직의 그것보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각 조직은 독특하고 특별하다. 그러한 이유로, 각각의 기술은 당신이 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할 마케팅의 네 가지 개념일 뿐이다. 최대 결과를 달성하려면 서비스 내에서 수행하는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리드, 변환, 판매)

4 – 마지막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알고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소셜 마케팅 시설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생략) 많은 사이트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중요하고 저렴한 항목과 서비스를 찾지 못하면 신뢰를 나타내는 공식 비 http://sns-pro.net 즈니스 계획을 수립하지 않으면 뒤로 물러나서 기본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서비스 웹 마케팅에서 마지막이 되는가?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면, 이것은 우리가 혜택을 받아야 할 기회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과 필요로 하는 것에 친숙해야 하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더 잘 서비스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코멘트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의 반응과 평가에 눈을 떼지 않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사회적으로

이미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 있을 때는 가능한 한 빨리 정확하게 수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방법은 가치가 없다. 어떤 의심자들은 종종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를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기술이 완벽하게 수행될 것을 보장받는다.

훌륭한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가 당신에게 몇 가지 가장 훌륭한 포인터를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회사를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수수료로 청구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결코 그것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지식 경험이며 종종 좋은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종류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읽은 게시물이나 포스트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SNS 마케팅 사이트에 대한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둔다.

푸의 도를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의 도를 생각해 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모든 모험 푸가 전형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끝날 무렵에는 지혜의 두 단어(즉, 물질)가 있었다. 여기서 바로 같은 개념이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