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효율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개를 어떻게 단호하게 할 수 있는지도 배워야 할 것입니다

개를 효율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어떻게 그것을 가지고 단호해질 수 있는지 배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항상 강아지에게 소리치지 마라: 개들이 잘못 행동할 때 엄격해지는 것과 사랑하는 주인이 되는 것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이런 종류의 균형이 발전하여 여러분과 애완동물 사이의 강한 관계가 될 것이다.

참고: 단순히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가정의 규칙은 추가로 일정해야 한다.

만약 사람이 당신의 침대나 소파에 강아지나 개를 허락한다면, 그리고 규칙은 가구에 있는 동안 애완동물이 아니다. 그것은 동물을 혼란스럽게 한다.

만약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을 믿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운동은 자신감이 강할 것이고, 신뢰는 단지 주어진 것이 아니라, 개에게 돈을 벌어야 할 것이다. 일단 개가 여러분을 신뢰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얼마나 빨리 훈련시킬 수 있는지에 놀라게 될 것이다.

훈련을 강화하고 개들의 삶을 통해 새로운 명령을 계속 수행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교육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아무리 뛰어난 산만함이 있어도 공원에 깊이 들어가 개를 되찾을 수 있는 반면, 지금까지 사람을 데려갈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은 특히 초기에는, 개들이 완전히 훈련된 후에 가능한 한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는 버려진 곳에서 배워야 한다는 고양이입양 것이 확실히 개념이다. 그리고 이 사람들은 어딘가로 데리고 나가 좋은 행동을 위한 최종 시행으로 이 사람들을 소유해야 한다.

티보에서 일반적으로 건너뛰지 마! 그 시간을 개 훈련에 사용하라!먼저 개를 앉히거나 눕히거나 부문 휴식을 취할 장소에 머무는 것으로 시작하라. 곧 그는 당신에게 줄 것이고 광고에 의해 휴식을 취할 것이다!

2- 새로운 학교 개 트레이너 – 이들은 개 패턴을 형성하기 위해 치료제를 사용하고 수정을 거부하는 트레이너의 유형이다. 그들은 신체적 교정과 관련된 것은 잔인하고 부당하다고 믿는다. 그들은 개에게 실제 신체적 교정을 주는 훈련 칼라나 다른 장치를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처음에 개 위에 끈을 놓을 때, 그의 모든 것을 정말로 유지하고 싶다면, 그는 어떤 것을 할 필요 없이 통제된 상태로 유지하려고 한다.

확실히 광란하고, 뛰어오르고, 보는 사람, 그가 통제되는 동안, 그는 당신의 명령에 집중할 것 같다. 실제 세계 걷기

명령은 개들이 다른 방식으로 이해하고 실행하도록 의도된다. 그들은 아이들과 같은 방식으로 리더십을 이해한다.

그들은 그들이 그 문제에 도움이 필요한 한 당신을 존경할 것이다. 그들은 안전함을 느끼기 위해 그리고 누군가가 그들 모두를 적절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완전한 통제력을 갖는 이상적인 방법은 완전한 팩 선두 주자가 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말에게 할터의 기능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실제 최고 할터 개 훈련 끈은 개를 당기거나 잘못 행동할 때마다 옆으로 돌리도록 만들어졌으며 개들은 이런 종류의 칼라에 빨리 적응할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특히 가장 적은 부상의 발생을 야기하는 종류의 것이다.

일단 모든 사람이 탑승하면, 당신의 개를 시작할 시간이 명령에 따라 지시를 받고, 그 명령에 따라, 개는 코멘트를 제공받으며, 클릭하는 사람을 동시에 클릭한다.

예를 들어, 피도에게 앉으라고 하면!그가 앉았기 때문에 클릭을 클릭하고 구두 칭찬이 연장됩니다. 명령이 주저없이 따라갈 때까지 다른 서비스 중에 계속 연습하십시오.

훈련은 재미있고 긍정적인 것으로 이어지기 쉽다. 개들이 노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이 그를 장난감과 재미있는 추격과 결합할 때, 그들은 확실히 당신의 목표에 훨씬 더 관심을 가질 것이다. 훌륭한 훈련 세션이 당신의 털북숭이 친구에 의해 더 빨리 기억될 것이라는 보장이다.

훈련에서 달성해야 할 주요 목표는 여러분뿐만 아니라 여러분 사이의 명확한 의사소통을 제공하고, 여러분의 유대를 강화하고, 서로 더 많은 매력을 가지고, 애완동물을 안전하게 한다.

파내기, 씹기, 과도한 짖기, 뛰어오르는 것과 같은 대부분의 행동 문제를 해결하고, 다른 많은 것들은 적절한 연습을 통해 해결될 수 있다.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종종 식사가 그 대가로 사용됩니다. 이것은 많은 개들에게 정말 잘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 긍정적인 강화의 유일한 방법으로 계속 사용되면 다음 주 후반에 많은 음식으로 인한 추가 파운드와 관련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식이 요법이 있는 개는 보상으로 음식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클릭하는 사람은 여분의 무게를 더하지 않을 것이고, 피도가 파괴하지 않는한 경제적입니다. 아니면 주인이 물건을 잃어버리기 쉽다면, 한두 개는 그 수법을 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