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어떤 것이든, 여러분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행동이다.

새로운 회원을 만나보십시오. 하지만 목표 시장에 남아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매주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명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 고객에 남아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을 불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십시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기반으로 온라인 포럼에 http://sns-pro.net 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하십시오. 이 작품이 정말 효과가 있다.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과 구별되기 때문에 스팸메일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사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진정으로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을 끌어들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SNS 마케팅 경쟁업체들은 요즘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무방하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이다. 진실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요즘에는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이 비디오를 출판하기 전에 성공적으로 비디오를 준비할 때 당신은 상당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연결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처음에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가지 원하는 항목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해야 한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매혹되기를 원하는 매혹적인 현실을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기존의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참가자들에게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것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합리적인 게시물은 기본 4가지 제품만 제공한다.

그래서 여러분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요소들을 다음 주 정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어느 사이트에 나열하고 그것을 고수함으로써 전략을 세워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단순히 늙어야 한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쉽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 과정에는 많은 생각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지만, 성공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큰 비용이 들 것이다. 특히 시작에 시간을 쏟는다.하지만 시간이 장기적으로는 정착될 것이다!진정한 선을 행하고, 사람들을 폭행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않는 것은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사람들에게 거부당하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을 느끼고 당신이 누군가를 몰아내도록 하라.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소개된 것은 페이스북이 처음이다. 그러나 2년 후인 2006년에 트위터가 훨씬 더 많이 태어났기 때문에 페이스북은 2010년에 시작되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당신은 구글 로트의 대형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프리미엄 광고 영역에 대한 비용의 일부에 대해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사이트에서 광고 영역을 살 수 있다.

사이드바 디스플레이 화면과 콘텐츠 광고에서 매달 100달러에서 20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은 광고 공간을 구입하고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당신의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할 수 있다.

푸의 도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의 도를 생각해 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모든 벤처 푸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무렵에는 지혜의 두 단어(즉, 물질)가 있었다. 여기서 바로 같은 개념이다. MLM 시장에서 개인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