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고양이는 단순하다

반면 고양이는 단순하다. 신뢰의 유대를 확립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욕구가 있어야 한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업 파트너나 고객이 환영받고 경험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처럼 말이다.

만약 여러분이 쓰레기 상자를 청소하기 위해 소독제나 표백제를 사용한다면, 여러분은 고양이들이 화학 물질에 매우 민감하고 숙달된 고양이들이 기회가 있을 때 그것들을 피할 수 있는 사용 부족과 함께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

개들을 위한 찬성: 음, 음, 음, 음, 개들은 반드시 가장 깨끗한 동물은 아니야. 아주 간단히 화분이 될 수 있어. 그리고 바깥 화장실에 들어가기 위한 훈련은 둘 다 너 자신의 냄새보다 훨씬 덜 나는 편리해. 정말 내가 너의 긍정적인 면을 위해 말해야 할 것은 개들이 그들 자신을 가장 자주 돌볼 것이다. 하지만 너는 아마도 그들을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시간이 지날수록 목욕을 해야 할 것이다.

오, 계속 행복해! 장기 효과? 얼마나 많은 길 잃은 사람들이 장기 생활을 하는가? 그리고 지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굶주림, 부상, 치명적인 질병, 그리고 생후 5개월에 출산하는 것에서 생존할 수 없는 젊은이들에게 고통스러운 죽음을 맞이하는가? 그리고 관리들이 그들을 죽이려고만 할 때, 몇 년 후에 산아제한법의 부작용이 포함되어 있다고 해도 왜 신경을 쓰겠는가? 이 사람들은 정말로 걱정했어, 정말 터무니없는 공식을 더 안전하게 연구하려고 하지 않았니? 만약 그들이 허가나 돈을 기다리고 있다면, 그것은 결코 이용할 수 없을 것이다.

내 고양이들은 순진한 양탄자를 공격하고, 안에서 몸을 굴려 털북숭이 매트를 갈고, 살아남을 때 그들은 또한 어지러워질 때까지 원을 그리며 꼬리를 쫓아다닐 것이다. 그런 상황에서 그들은 몇 초 동안 멈춰서서서 모든 것을 바로 할 것이다!고양이는 실제 행성집을 스토킹하여, 덮개 뒤에 숨어서 체계적으로 곤충을 향해 서성거리다가, 웅크리고 앉아 악랄한 파운스를 사용하여 마침내 끝날 때까지 그들의 뒷모습을 앞뒤로 흔들 것이다. 그것은 재미있다.

그리고 당신은 고양이들이 얼마나 효과적인 초파리를 제거하는지에 놀랄 것이다.

바이올렛은 불과 며칠 지나지 않아, 내가 바이올렛과 연결시켜 줄 것을 요청했는데, 바이올렛은 컴퓨터를 그녀의 쟁반으로 생각하지만, 스타가 한 방을 가지고 있는 두 개의 침실 사이를 통하는 실제 위층 홀을 바이올렛과 연결시켜 줄 것을 요청했다.

먹이를 주는 지역의 식탁보가 꽤 유용할 수 있다.

종종, 고양이는 그의 그릇에서 음식을 제거해서 그것을 옆에 두고 먹는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뒷마당에 남아 있는 과도한 음식을 제거해야 한다.

그릇에 플래시매트를 투자하거나 당신의 개인 식탁보를 직물에서 멀리 떨어뜨릴 것을 생각해 보라.

고양이가 가구를 긁는 것을 멈추는 첫 번째 것은 적어도 한 개의 긁는 기둥을 줄 수 있고, 몇몇 고양이들은 잠을 자고 나서 긁거나 식사 후에 긁는 것과 같은 훨씬 더 좋은 고양이일 것이다. 고양이들이 대부분의 고양이들의 먹이 사발 근처에 있는 것은 합리적인 것이다. 고양이들이 긁고 오르는 동안 고양이들은 그것들을 긁고 오를 수 있고, 그것들을 휴식시킬 수 있고, 관찰 포스트로서 사용할 수 있다.

분리 불안으로 인한 부적절한 배뇨 또한 뚜렷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경우 고양이는 자신이 그리워하는 사람의 물건을 시도하고 그런 종류의 오줌을 누게 된다. 고양이 향기와 함께 사람의 향기를 섞으면 고양이가 진정되고 결석한 남자나 여자에게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다.

새끼 고양이는 6주에서 8주 정도 될 수 있다.

그들이 엄마 키튼을 떠나기 전에 새끼 고양이들은 26개의 낙엽성 이빨을 가지고 있고, 그 결과 강남고양이분양 6개월에서 7개월 사이에 30개의 영구 치아로 대체된다.

그리고 물론, 고양이들은 아기 가구를 발톱으로 깎는 경향이 있습니다!이런 종류의 무늬를 막기 위해 살 수 있는 긁는 기둥들이 있다.

가구 옆에 기둥을 놓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지루함으로부터의 스트레스는 또한 오줌을 누는 문제를 일으킨다. 고양이들이 오락거리를 위해 오줌을 누기 위해 새롭고 흥미로운 장소를 찾는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스트레스가 고양이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그들을 성격에 맞지 않는 실행으로 몰아넣는다는 것이다.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과 하루에 15분 동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두 번의 놀이 세션을 개최한다.

고양이는, 대안적으로, 단순하다. 신뢰하는 로맨스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정말로 주어져야 할 필요와 관련된 기본적인 것이 있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업 파트너나 고객이 환영받고 정말로 즐거워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처럼.

이 방은 또한 필요하다면 욕실만큼 작을 수 있다; 단지 이 방의 나머지 집과는 거리를 두고 이 방을 음식, 물, 쓰레기 상자, 침대, 운반선, 긁는 기둥 등 고양이 물건들과 함께 채울 수 있는 방법을 가질 것이다. 이 모든 것의 대부분은 움직이는 날, 고양이들과 함께 붙어야 할 때, 여러분의 트렁크가 쉽게 들어갈 수 있을 만큼 작다.

이 모든 것이 발견되었고 영국은 내장 시대에 시작되었다. 바로 그 중심 시대는 지구상의 이 지역에서 엄청난 미신이었다. 마녀와 마법이 이 시기에 사람들의 행복을 위협하는 것과 상관없이, 사람들은 회의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