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고수하는 네 번째 열쇠는 당신의 프로그램을 돕는 것이다. 성공은 관대해지는 것이다.

당신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네 번째 열쇠는 관대한 시험과 약간의 보상에 관대해지는 것이다. 항상 당신의 개들에게 올바른 리뷰를 보상하는 습관으로 바꾸어라. 치료는 개들에게 훌륭한 강남고양이분양 동기부여가 되므로, 항상 관대하게 행동하라. 훈련 상담을 받을 자격이 있을 때 항상 관대하게 행동하라. 지금이 당신의 애완동물과 함께 보내는 양질의 시간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매우 관대하게 행동하라.

적절한 훈련의 다음 부분은 애완동물이 거주하도록 교육하는 것이었다. 이것은 때때로 개 훈련과 관련된 까다로운 측면이다. 이러한 유형의 개 훈련은 또한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어떤 지시도 없이 어떤 주제 내에서 털북숭이 친구가 되는 명령어를 지시하는 것과 통합될 수 있다.

실제로, 개 주인이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효과적인 개 훈련을 효율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관한 단계별 지침으로 매뉴얼과 가이드를 상담할 수 있다.

이 가이드와 매뉴얼에는 이미 애완동물 주인과 애완동물 트레이너들에 의해 시도되고 시험된 팁도 포함되어 있다.

대부분의 개 주인들이 하는 가장 흔한 일은 항상 전문적인 프로그램에 대해 개를 등록시키는 것이다. 당신은 전문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가지거나 전형적으로 교육용 DVD를 보는 것을 돕는 것을 선호한다.

훈련에 속하는 필수적인 부분은 항상 당신이 알파 리더인 반면, 사물을 통제하는 것에 있어서 당신이 알파 리더라는 것을 통조림에 존재할 것이다.

클릭기를 시작할 때, 그 개를 돌보는 데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처방전 보드를 타는 것이 중요하다. 강아지는 그의 사람들 중 1명이 음식을 사용하고 다른 1명은 클릭을 할 때 혼란스러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은 운동할 때 일관성이 중요한 것은 단 한 가지도 시도하지 않는다.

관심 있는 개 훈련 클럽에 가서 몇 번의 세션을 보십시오. 강사가 사용하는 기술과 같으십니까? 개들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는 데 반응하는 실제 세계적인 계급일까, 아니면 대혼란일까?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클럽을 평가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은 종종 현명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적대적인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당신의 안전에 유용하고, 그리고 당신의 자녀들은 자연적으로 말하면, 당신의 개가 야생에서 태어나지 않았다고 믿는 것은 단지 당신의 개가 그의 자연적인 본능으로 시작되지 않는다고 믿는다. 그들의 혈액 훈련에서 그들의 본능을 관리하고 이 선천적인 본능을 리디렉션하는 것이 가장 좋은 초기 초기 단계다. 만약 당신이 개와 효과적인 훈련 관계를 맺고 싶다면, 강아지와 좋은 유대감을 맺을 시간을 갖는 것은 필수적이다. 만약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의 주인으로서 여러분과 함께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개가 신뢰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바로 잡을 수 있다면, 여러분의 개는 여러분 둘에게 즐거운 수단을 포함하여, 개 복종 훈련을 빨리 마스터할 수 있을 것이다.

쇼크 칼라는 시장을 발로 차거나 때리기 위해 가장 논란이 많은 k9 훈련 제품들 중 하나이다. 많은 동물 애호가들과 동물 권리 옹호자들은 이것을 잔인함과 연관시킨다. 만약 당신이 개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싶다면, 훨씬 더 많은 자신을 교육시켜라. 전문가의 의견을 물어봐라. 이것은 그것에 대한 결정을 완전히 인식하게 할 수 있다.

보통 모든 개 주인들이 그들의 애완동물을 훈련시킬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문제들이다. 이 일들은 개 훈련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나는 거짓말을 많이 하지 않는다.

나는 사람들이 그들의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려고 할 때, 활동을 멈추기 위해 많은 언어적 명령을 사용한다는 것을 배웠다. 예를 들어,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을 때, 지금 자연적인 본능은 그에게 소리치고 “아니, 그만해, 네가 야기할 소리를 듣지 못하는 것에 대한 많은 문제는 흥분된 외모에 있다.

청각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래서 소리를 지르는 것은 유용한 정보를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또한 소리 지르는 것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쇼가 사람들에게 말하기 때문이다. 통제된 설립으로부터 짖는 것을 막기 위해 짖는 것을 멈추는 가장 좋은 방법 만약 개가 실제에 접근하는 사람에게 짖는다면, 당신은 훈련할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

상황이 단지 필요할 때까지 지체하지 마라.

애완동물의 적당한 사이즈를 고르는 데 주의하고 싶은 원격 훈련용 칼라를 구하려고 할 때, 다른 단위로 발견된 옵션들을 검색하고 싶다. 예를 들어, 한 번에 기록된 여러 마리의 개들에게 이것을 사용하는 것이 당신이 어느 거리에서 훈련할 것인지를 뒷받침할 수 있는 것을 찾아야 한다.

훈련용 칼라는 20피트에서 1마일까지 보이는 모든 곳에서 훈련을 할 수 있다.

Leash 훈련은 당신의 개 둘 다 정보가 필요한 다른 것이다. 많은 전문가들이 개와 함께 끌려가거나 개와 함께 움직일 수 없다. 그들은 개와 함께 끌려간다. 또는 개들이 묶여 있을 때 그들은 전혀 움직일 수 없다. 각각의 문제들은 훈련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웃에 들어가는 것은 필수적이다(자연스레 정확한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위치). 그래서 Wh를 결정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