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모든 개들은 그들의 요리에 깊은 인상을 주고 싶어한다

거의 모든 개들은 그들의 요리에 깊은 인상을 주고 싶어한다.

당신의 개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당신의 개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확장되고 다양한 명령을 통해 남자들의 마음에 도전하라. 그러나, 당신의 개가 그 시간의 정말 90%에 적절하게 반응할 때까지, 반복을 확장하고 변화시키지 말라. 그것은 종종 강아지가 정확히 얼마나 기대되는지를 이해하는 공정한 평가다.

개들이 할 수 있는 일은 실제로 그에게 하라고 말해라. 만약 그의 일이 재미있다면, 그는 더 자주 성취할 동기를 부여받을 것이다. 그는 배우고 싶어할 것이다. 그리고 거의 확실히 빨리 배우고 싶어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에게 앉으라고 가르치든 디스크 던지기를 잡든 사실이다.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종종 음식은 보상으로 사용된다. 이것은 단지 그들이 먹는 것을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많은 개들에게 정말 잘 작용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음식이 긍정적인 강화를 위한 유일한 방법으로 계속 사용된다면, 나중에 길을 따라 몇 가지 음식의 여분의 파운드와 관련된 의학적 우려가 있을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식이 걱정을 가진 몇몇 개들은 당신이 그 대가로 음식의 선택을 만들 수 없다. 클릭하는 사람은 여분의 무게를 더하지 않을 것이다. 피도는 주인이 물건을 잃어버리기 쉬운 것 외에 그것을 파괴한다.

한두 개는 속임수를 써야 한다.

훈련용 통조 강남고양이분양 림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기술 중 클릭기로 훈련하는 통조림은 특정 날짜에 10분에서 30분이 걸리는 효과적인 방법일 뿐만 아니라

말에게 홀터의 목적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당신의 머리 홀터 개 훈련 끈은 개가 당기거나 잘못 행동할 때마다 개를 옆으로 돌리도록 설계되었다. 개들은 이런 종류의 옷깃에 빨리 적응할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유형들 사이에 가장 적은 부상 발생을 가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개들이 주인의 생활방식이나 개가 이상적으로 번식하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훈련을 받게 될 것이라고 충고한다.

주인들은 강아지로 남아 있는 동안 개를 훈련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보통 다른 품종들이 다른 훈련 기술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마스티프와 치와와는 개들에 대해 정말 다르다. 각각의 강아지는 그들의 크기와 기질에 특정한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강아지를 처음 가족에게 데려올 때는 항상 흥분의 여지가 있지만, 훈련이 정말 연기되었지만 시기적절하게 진행되었다는 것을 고려하라. 일에서 한 가지 아이디어를 미루지 마라. 실제로 그 가족에게 많은 인내심과 어려운 일이 다음 달 안에 모든 사람들에게 요구되기를 기다리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은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진행하고, 개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할 수 있다.

원격 훈련용 칼라를 찾기 위해 강아지의 적당한 크기를 얻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당신은 또한 다양한 단위로 획득할 수 있는 옵션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예를 들어, 한 번에 여러 마리의 개를 신청하기 위해 찾고 있는 다음, 어떤 거리를 두고 훈련할 계획인가? 훈련용 칼라는 20피트에서 1마일까지 여러분이 보는 모든 곳에서 훈련을 지원한다.

사람들이 종종 이것을 너무 많이 샤워하여 개를 사용해서 만드는 실수는 여러분의 강아지를 신뢰하게 하지 않는다. 우리가 여러분의 개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여러분이 개를 더 좋아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개에게 당신은 그들의 쓰레기 동료와 같은 수준이고 그들은 그들의 쓰레기 동료에게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은 그들의 엄마나 짐 리더를 확인해야 한다.

사람들이 개에게 너무 많은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강아지가 충분한 시간 규칙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그 후에는 경계 내에서 한 걸음 내딛는다.

교육학교의 교육과정은 당신이 살펴봐야 할 요인이다. 당신은 당신의 애완동물을 보호하는 훈련을 위한 기술, 수업, 모듈을 평가할 시간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사교성, 보호, 공격성에 대한 교훈을 포함할 수 있을 만큼 포괄적이어야 한다.

그러나 동시에 당신의 똥에 어떠한 어려움도 야기하지 않을 수 있었다.

당신은 한 사람이 가구 조각이나 침대 위에서 통조림을 떼어놓는 것을 전혀 포함하지 않는 것을 제안한다.

만약 다른 회사가 단지 인터넷에서 그를 허락한다면 그것은 종종 당신의 새로운 애완동물에게 곤혹스러울 수 있고 그가 왜 다른 사람이 괜찮다고 말하는 것에 대해 꾸짖을지 거의 깨닫지 못할 수 있다.

나는 사람들이 그들의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려고 할 때, 특징을 멈추기 위해 수많은 언어적 명령을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는 경우를 대비해서 짖어라. 자연적인 본능은 그에게 소리를 지르고 “아니, 그만, 또는 다른 어떤 것”이라고 외치는 것이다. 그 문제는 개가 흥분한 단계에서 몇 주 동안 당신의 말을 듣지 않는다는 것이다. 청각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래서 소리치는 것은 효과가 없다. 그리고 개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소리치는 것은 효과가 없다. 심리적으로 말하라. 통제된 설치에서 짖는 것을 막기 위해 짖는 것을 멈추는 가장 좋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