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 2011년 이 선발 회전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희망이 있다는 전투. 하지만 이 팀이 성공할 것이라는 진정한 믿음은 불펜이다.

강점: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희망이 있다는 전투. 하지만 이 팀이 성공할 것이라는 진정한 믿음은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고, 이제 그 무리들에게 추가된 것은 지난 몇 년 동안 놀라운 mlb중계 시즌을 보냈던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푸 입니다. 물론, 이런 움직임들은 비수기의 레이더에 전혀 나타나지 않았다. 더 많은 경기를 늦게 끝내는데 도움이 될 큰 움직임이다.

8) 야, 9시 30분에 MLB 시험장에 굴러 들어가면 총에 95번 던지거나, 500피트 폭탄을 마음대로 치거나, 빅리그 기간의 양을 갖는 것이 좋다.

강점: 이 특정 부문의 다양한 투수들, 리키 로메로는 메이저에서 두 시즌 동안 가장 인정받지 못한 헤스 27승 중 하나이다. 이런 종류의 것은 그녀가 정말로 다른 곳에서 부딪힐지도 모른다는 점에서 12개월이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전에서 4-1로 이겼고, 그 그룹은 이번 시즌 내내 6번의 로메로 중 5번을 우승했을 것이다.

2) 다치거나 최근에 부상을 당했을 경우 100%로 돌아가지 않는 한 시도하지 말라. 이것이 아니다. 왜 더 오래, 어쩌면 이상적인 것을 위해 자신을 선반에 올려놓을 위험을 감수하는가? 만약 당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모든 가능성에서 그날 어떤 스카우트도 감동시키지 않을 것이다. 어쨌든 다른 mlb 시험들이 있을 것이다.

강점: 이 팀의 선발투수는 실제로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조금 더 깊이 들어가고, 더그 피스터는 그들이 경기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스태프들이 함께 모이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에 대해 가장 먼저 언급해야 할 것은 그들이 야구 아케이드 게임 플레이가 절대적으로 아니라는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꽤 느리고, 계획적이며, 방해적이다. 그것은 야구 게임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니티-그리티 코칭 결정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는 그들의 마음속에 진정한 야구 팬을 사용하는 동안 디자인된다. 캐주얼 게이머는 이 게임을 그의 취향에 조금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현실적인 야구 시뮬레이터를 얻으려는 사람에게는 말이다. 실제 시장에서의 게임보다 더 좋은 것은 없을 것이다.

야구 픽스 앤 예측 :이 팀은 볼티모어에서의 움직임과 흔들림이 지난 해 팀에서 적어도 12 경기를 개선할 것입니다. 큰 소년이지만 누가 속해있는지 증명하기 위한 노력에서 500개의 장벽에 도전한다면 우리 모두는 날아가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여전히 4위의 팀이 승리로 간주되는 시즌이 될 것입니다.

7) 운동 중 아침, 추가적인 이른 시간, 소화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3~4시간 전에 식사를 하도록 노력하라(오전 10시부터 시작) 아침 식사를 공정하게 유지하라; 어떤 과일, 시리얼, 빵, 과일 주스와 함께 당신은 아침에 엔진을 구매하기 위해 커피가 필요할지도 모르지만, 자주 소변을 보고 아마도 액체가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카페인 섭취를 제한하려고 노력하라. 또한 많은 지방을 피하려고 노력하라. , 단백질 및 실제 세계 타자 상자를 자르는 사람이 가스로하는 음식은 Minnesota Twins : Twins는 IL 플레이 중 영구적으로 청소 (24-9 L33이 금요일 E Louis와 3 게임 주말 시리즈에 들어가는) 계약을 맺을 수 있는 입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미네소타는 이 기간 동안 AL의 6 게임이 5백 대 AL의 적입니다. 누가 경기를 하든지간에, 그것은 메트로돔 밖에서 13-22점을 기록하며 경기당 42득점을 올린 매우 가난한 로드팀. 그들은 약한 디비전으로 경기를 하지만, 전통적인 데이 게임에서는 매우 형편없는 9-17의 기록이다.

일부 팀은 이 공식 MLB 유니폼을 위해 떨어져 있지 않을 수도 있는 특별한 모자를 가지고 있다.

월드 시리즈 우승에 이어, 게이머들은 그들이 시리즈 분야에서 이겼다는 것을 보여주는 특별한 모자를 쓸 수 있다.

당신은 멋진 팀 로고 외에도 더 높은 가격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다른 특별한 모자들을 갖게 될 것이다. 다시 특별한 색깔이나 모델들이 있을 수 있다.

물론 그것은 단지 MLB가 모자만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거의 모든 스포츠 능력 캡을 가지고 있다.

마케팅 팀을 홍보하다

게임, 내부자 정보 및 최신 통계 및 추세를 모두 알고 있으면 다음 스포츠 투자를 장애화할 때 도움이 되지만, 어느 누구도 각 투자 가능성 뒤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는 데 촛불을 켜지 않는다. 사실, 한 분야에 대해 배우기에 충분할 때, 새로운 것이거나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모르거나, 모든 정보를 수집하거나, 여기에 동점자, 미디어 시장을 이해하고 광란을 고수하는 것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를 이득으로 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여러분은 강아지가 게임 밤에 스포츠를 하기 위해 또는 여러분의 팀이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는 이유 때문에 매칭 티와 유니폼을 살 수 있다.

사람들은 그들의 최고의 팀을 입고 다니는 팬들을 보는 것에 익숙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