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 좋은 점이 많이 있습니다. 아니오

약점: 이 회전에는 좋은 3번 팔이 많이 있지만, 브라이언 마투스즈가 우리를 겁주지 않게 할 에이스가 없을 뿐 아니라, 제레미 거트리도 마찬가지다. 만약 누군가가 나서서 이 회전의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다면, 볼티모어는 무서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만약 450보다 더 나은 평균자책점을 발표할 투수가 없다면, 그것은 긴 한 해가 될지도 모른다.

양키스 게이머들은 물론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올스타전 플러스,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가 현재 5위를 달리고 있어 아메리칸리그의 선발 외야수 3명 중 한 명이 되고 있다.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 최종적으로 선발된 주요 요소들 중 하나는 30개의 MLB 야구 경기장에 걸쳐 참가하는 것에 반영되어 있다.

뉴욕 시 두 그룹이 양키스가 50,371명의 팬을 균형 있게 경기하고 있고 메츠가 44,602명의 메츠 게이머로 2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센터필더 카를로스 벨트란, 포수 폴 로두카, 유격수 호세 등 팬들로부터 실제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은 것은 아무도 충격적이지 않다. 레이예스와 3루수 데이비드 라이트는 모두 투표에서 각자의 입장을 주도한다.

누가 HD를 가지고 있지? 고해상도 방송을 주제로 한 이 점수는 어떤 팬도 TV 방송에서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포맷 없이는 경기를 볼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토끼 귀 안테나의 날들을 애하게 명심해도 고정된 것을 거의 볼 수 없을 비디오 게임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스포츠 내기 시스템이 있다.

이러한 스포츠 내기 포인터 중 몇 가지는 여기에 명시되어 있다.

이것들은 단지 당신이 mlb 게임이나 다른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하고 있든 간에 사용될 수 있는 표준이다. 이 포인터는 당신이 이기는 것을 증가시키기 위해 개발된다. 첫 번째 팁은 당신이 돈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베팅에 조심스럽게 현금을 퍼뜨린다면 당신은 당신이 잃을 준비가 된 양만 걸어야 한다.

결국에는 더 많은 대박을 터뜨릴지도 모른다. 한 비디오 게임에서 모든 것을 걸면, 만약 당신의 옵션 팀이 지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스포츠 베팅 제안들은 숫자를 사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술에 취했을 때 도박을 하지 말라.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전통적으로 선수들이 실제로 획득한 꽤 터무니없는 부상들이 있었는데, 일단 파낸 경기에서 강하게 재채기를 하고 뒷 경련으로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놓쳤을 때, 새미 소사 매트 라토스는 재채기를 했다면, 그가 재채기를 했다면, 누가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이해했을까!러셀 브래넌은 호텔 커튼을 닫고 2010년 이틀 동안 DL에 있던 참에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경기를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였던 외야수 글렌렌 힐은 거미에 대한 두통을 남기려다 부상을 입어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없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을 고르는 데 있어서 또 다른 불리한 부분은, 만약 여러분이 항상 일어나는 큰 호의를 잃는다면, 즉,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것에 대한 손실을 부정하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다는 것이다. 사실, 엄청난 호의는 여러분이 더 낮은 확률로 그들과 함께 많은 것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감소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들과 함께 몇 시리즈를 잃는 것이 불행하다면, 여러분의 현금을 되찾는 데 꽤 힘든 시간이 걸릴 것이다. 강아지 이상적인 야구 장비를 착용하여 비디오 게임을 보고, 친구나 친척을 방문하거나, 야구 테마 축하나 행사에 참여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개도 데리고 갈 수 있는 것 외에, 친구들과 함께 모여 거대한 게임을 보는 것 외에는 전혀 다른 것이 없다.

3루수: 4월 짐승으로 시즌을 시작으로 뉴욕 알렉스 로드리게스(292, 19HR, 45타점)를 선발로 봉인했다. 그는 홈 달리기에서 메이저를 이끌고 있으며 비디오 게임인 보스턴 마이크 로웰(330, 10HR, 41타점)에서 게이머에 대해 가장 많이 언급되고 있지만 A-Rod가 만들어내는 스타 파워를 대변하지는 못한다.

포수들에게 있어서, mlb 시험은 모두 팝타임이다. 포수가 공을 받을 때 스카우트는 스톱워치를 클릭하고, 포수가 2번에서 공이 목표 장갑에 도달할 때 그것을 2번 정지시키기 위해 도루 상황을 모방하기 때문에. 여기서의 목표는 20초 이상이다.

10) 그 선들을 따라, 나는 당신이 카마로-물렛과 포르노 스타치(70년대와 80년대 성인 영화에서 자주 보여지는 쉽지만 못생긴 콧수염)가 당신을 데니스 에커슬리처럼 보이게 한다고 믿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그것들은 정말로 당신을 데니스 에커슬리처럼 보이게 한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그 귀중한 보석을 집에 남겨두어라. 당신이 쇼에 침입하자마자, 당신은 머리를 다시 기르고, 코를 뚫을 수 있다.

그리고 네 메 nba중계 탈 밴드를 시작해 하지만 네가 F를 보는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