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에서 몸을 내맡기고 점프 잭을 한 세트 한다.

침대에서 몸을 내맡기고 점프 잭을 한 세트로 한 세트를 하고, 이제 기본 체중의 스쿼트를 한 세트 한다.

이제 크런치 한 세트에 이어 팔굽혀펴기를 한 세트 더 시작하라. 이제, 전혀 쉬지 않고, 또 다른 점프 잭 세트로 다시 한 번 시작하라. 이제, 그 사이클을 최소 30분 동안 반복하라. 만약 당신이 이 운동들 중 하나를 어떻게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내 튜브로 가라. 채널을 돌려서 내가 실제로 그곳에 받은 연습들을 무료로 보십시오.

해독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신체 해독제 중 하나는 레몬 주스인데, 엡슨 소금은 피부를 통해 몸을 끌어당기면서 독소로부터 몸을 깨끗이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끝나면, 좋은 신체 스크럽은 몸을 완전히 제거할 것이다.

애플 바디 포밍: 충분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가 있다면 사과 모양의 몸을 가지고 있다.

사과 모양의 몸 구조를 위해, 당신은 윗부분에 의미를 포함시키기 위해 구조화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해야 한다.

또는 당신의 선을 연장하기 위해 긴 코트를 선택할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가슴 아래에 버튼을 고정시키고, V 목 라인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몸에 모양을 포함시키기 위해 허리를 갉아먹어야 한다.

또한 맞춤식의 전통적인 긴 코트/자켓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시도하여 몸매를 강조할 수 있다.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신체 승인 문제에 많은 문제가 있었다. 오랜 기간 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감사하는 잘생긴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뒤지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이 여자일 때 내 몸을 받아들일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에서 내가 수행하는 방식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에 올릴 준비가 되기까지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제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수정을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 보고 숙녀들의 얼굴을 본다.

저항력 훈련도 마찬가지로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이 체형의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취약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또한 그러한 곡선을 개발하기 위한 운동으로 수영을 다 쓸 수 있다.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가 당신을 감동시키고 관계를 구축하려는 것을 발견하면, 누군가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것을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의 위치와 몸짓을 의도적으로 바꾸어 그것을 검증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이미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끼기 때문에 보건소에 가는 경우가 있는데, 홀리스틱하게 일을 할 때에도, 마찬가지로 맨 처음 이런 나쁜 증상이 일어나는 것을 막으려고 노력하는 데도 집중한다.

항상 계속 아프면 장기적으로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으니, 1온스의 예방보다 더 전체적인 방법을 조정하고 명심하라. 치료제 1파운드!내 최고의 수면은 아침 6시에서 9시 사이에 가능하다.내 몸은 그 시간을 매우 부러워한다.

그녀는 마사지 내가 잠을 빼면 그 시간을 계획할 때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1차: 당신은 당신의 식사 계획을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체지방에 대항하는 당신의 십자군원정에서 가질 가장 중요한 도구로서 이것에 대해 추가 지불할 가치가 있다.

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몸을 받아들이라. 우리 안에는 인정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즐기고 받아들이고, 판단하지 않는 곳이 있다.

있는 그대로의 것을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곳에서 당신의 몸을 살펴보라.

4) 가이에게 이해되는 가장 큰 회로 훈련 방법 운동 내내 시간 교환소를 낭비할 필요가 없다. 운동을 한 번 마친 후, 당신이 하는 일은 뛰어올라 근육을 이완시키기 위해 점프 잭을 몇 개 하고 다음 운동으로 바로 이동하는 것이다.

의사들은 끊임없이 모유 수유에 최상의 영양분을 제공하라고 충고해 왔다. 아기의 몸이 계속 자라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질병을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엄마 우유만큼 좋은 것은 없다. 모유 수유에 참여함으로써 아이를 위해 제공하는 모든 것 외에도, 당신은 또한 훨씬 더 나은 몸을 향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몸은 단지 우유를 만드는 데만 여분의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단지 아이를 먹이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태우고, 여러분은 이러한 칼로리를 태우고, 여전히 여러분의 아이가 건강하게 지내고 자라기 위해 필요한 모든 우유를 개발할 수 있다.

해독하는 동안 그리고 당신이 젊어지고 활력을 되찾은 후에 많은 사람들이 더 가벼워지고 더 젊은 사람들이 그들의 건강 상태에서 향상을 발견한다.

파트너와 함께 있을 때 파트너의 몸짓을 주의하라. 만약 그들이 당신을 보는 동안 그들의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이 그렇게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