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품목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발굴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조치다.

당신이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아이템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발견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행동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단지 어떤 사람에 대해서도 다루지 말고, 당신이 이상적인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철저한 연구 연구를 하도록 하라.

이제 문제는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무언가를 설정할 때, 기본적으로 그 자체를 돌볼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것 또는 바로 같은 특정한 틈새를 다시 설정하고 개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그것은 달리고 있는 제조업체와 비슷하고 당신은 단지 잠시 동안 약간의 유지보수를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고, 당신은 다른 기계를 설치할 수 있다.

다른 제조업체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도 있고, 다른 품목이 될 수도 있다.

모든 세계 서비스와 제품이 당신을 위해 현금을 만들기 위해 그곳에 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커미션은 수량이 다양하다. 가입할 수 있는 많은 대형 제휴 네트워크도 있다.

당신은 또한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웹에서 판매할 경우 제휴 프로그램이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매우 크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사실,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이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하지만 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 기사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접근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15,000달러에 대해 월별 조회수를 보았습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여러분은 여러분의 교통이 재앙인 온라인에서 어디서 오는 것인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곧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혹은 나중에 여러분은 찌그러질 것이다.

이것은 모든 제휴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연결의 일반적인 다양한 히트입니다.이 요소는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고객을 위해 이진 작업을 하는 열쇠는 다시 한 번 강력하고 품질이 우수하며 적절한 자료입니다. 사람들이 계속 읽고 싶어하는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재료 내에 링크를 몇 개 배치하거나 제품 검토 또는 특별 추천 목록 작성으로 쉽게 제휴 커미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고객 목록을 더 크게 만들수록 더 큰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 웹사이트에서는 방문자들이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래를 불러주어야 한다.

그 후 제휴사 링크를 통해 후속 이메일을 연속으로 실행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제휴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스릴을 불어넣어라.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서비스가 번창할 수 있는 비결은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좋은 시스템과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되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사업에서 가장 훌륭하고 입증된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훌륭한 시스템을 발견하기 위해, 당신은 회사의 가장 훌륭한 개인들을 모델로 삼을 수 있다.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유혹할 필요가 있다.

어떻게? 아마츄어 계열사들이 홍보할 상품과 높은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오직 전문가들만이 마케팅을 높이 평가한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전문직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가?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시도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정말 화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웹사이트다.

웹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살펴보십시오. 안전놀이터 오타가 없고 웹사이트의 콘텐츠가 잘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풍부한 콘텐츠를 키워드로 하고 싶다.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싶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올바른 헌신과 노력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이상적인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을 장기 사업으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패턴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은 항상 다음 b를 찾을 패턴과 관련될 때 그 자체로 어려움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