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전문지식일 수 있다.

투자의 세계로 진입하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전문지식일 수 있다.

모든 것을 탐구하는 데 평생이 걸릴 정보, 투자 전략, 투자 유형이 너무 많고, 그때까지는 너무 최근의 단순하고 안전한 투자로 시작해서 사람이 계속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포트폴리오가 전파되는 것을 보면서 당신은 또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일찍 투자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여성들이 많은 자금을 개발할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에 익숙하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좋은 연구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정확히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어떤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내가 이것을 듣는 것이 놀랍다는 것을 인터넷에서, 여성들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가르치고,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에게 정중하게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미루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일단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하면,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미루는 것이다. 우리가 이익을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는 힘을 나눠준다. 추가적인 두려움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처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이것을 해서는 안 된다.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월 비용과 보험 및 아동 학비와 같은 연간 지불을 평균 12로 나누어 지불하려는 대출 상환으로 구성됩니다.

여성을 남성보다 훨씬 더 잘 이해했을까요? 남녀 투자 클럽과 소녀들이 헌신적인 노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었다는 연구들이 있다.

추론은 여성들이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고려하고 투자를 훨씬 더 오래 한다는 것이다.

달러 기반 투자는 조금 다르게 작용한다.

사람이 주식 요금에서 완벽한 배수를 구입할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1달러 금액으로 주식(또는 다른 투자)을 구입한다.

한 달에 50달러를 투자하고 싶다면, 반드시 주식으로 50달러만 사려고 하는 정확한 수의 주식을 구입하는 것은 아니다. 1252주에서, 50달러는 당신이 주식의 399주를 사게 된다. 당신은 1/4주 안에 1/4를 살 수 있다.

주식의 세 번째 또한 주식의 8/25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잘 얻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예술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걷고 클럽을 여는 즉시 골프를 시작했다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에 더 많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서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가 옳고 그름을 보여주는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 종사해왔고, 거기에는 내 영웅의 약간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몇 개의 다큐멘터리를 우연히 발견했다. 그는 정기적으로 헬칩 300볼을 벙커에서 꺼내 1미터 뒤로 한 걸음 물러서 300개의 공을 또 다른 300개의 공을 칩으로 8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광채를 연습한다.

투자에 성공하려면 먼저 목표를 정해야 한다.

먼저 목표와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 따라야 한다.

당신은 대개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따라서 길을 잃어버리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목표를 정확하게 정해야 한다.

마진거래

만약 여러분이 가는 동안 자신의 방식을 경험하는 것처럼 느낀다면, 그것은 극단적인 사업보다 취미가 있는 사람처럼 들린다!대안과는 거리가 멀다! 거래는 어디 있는가? 완벽한 개념은 어디 있는가? 당신이 설치하는 데 이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끈질긴 신청서와 추진력은 어디인가?내가 내 투자를 내가 취급하는 것처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확실히 내 투자를 내가 이 칼럼을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기 위해 나를 보내는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와는 별개로, 나의 투자는 내가 12달러에 지불할 수 없는 빚을 지불하는 것이다. 하지만 내가 더 많이 지불하고 싶다면 성공, 시장을 이기고 다른 종류의 수입에 훨씬 덜 의존하는 방식으로 내 부를 성장시키는 결과, 그것은 내가 가장 즐기는 몇 가지 일을 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된다. – 우리 가족과 함께 보내는 것 – 그리고 나서 나는 내 투자 태클에 전문적이 되어야 한다.

단순히 내가 추구하는 결과가 되는 것이 아니라 너무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내가 추구하는 결과가 되는 것을 원한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보다 더 잘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내가 이 일을 알고 있다고 규정한 대로 시작해서 노트 닫는 스웨터를 구해야 하기 때문이다.

투자의 다양화는 필수적이다. 임대, 배당소득 투자, 채권 등 다양한 종류의 자산에 대한 투자를 다양화하여 몇 가지 이름을 붙일 수 있다.

가장 쉬운 투자는 시장이 매우 유동적이고 사람이 분석하기 쉬운 지식이기 때문에 주식시장과 관련된 배당금 지불 회사에 대한 것이다.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하는 동안에도 당신의 현금 투입을 보호하기 위해 포트폴리오 어시스트를 다양화해야 할 것이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되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