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사이트를 마케팅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단순히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조직에 종사하고 있을 수도 있고, 지출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키우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포인터!소셜 네트워킹 팔로워들에게 독특하고 독점적인 거래를 해라.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침을 흘릴 수 있는 무언가를 줘라. 정말 찾기 어려운 것.

유사성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스타일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들이 단순히 우리를 좋아하고, sns 마케팅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한다는 사실 때문에 산다.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가장 많은 10명의 개인을 적재할 수도 있는데,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남아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인터넷 마케팅 사람들이 될 것이다. 왜?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사업을 어떻게 건설할지 결정하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가 될 때 당신은 온라인에서 그들을 발견하고 그들이 번창하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정돈된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생을 고용하여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게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나는 매일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팬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서 바로 그 일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식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정말 중요하다.

하지만 무료라는 점을 고려하면,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고 단지 당신의 기회 링크를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마케팅의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강압적인 판매원이라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다른 개인들에게 가치 있는 발전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에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대상 청중이 검색을 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검색란을 검색한 다음 다른 멀티 레벨 마케팅 사업을 찾아라.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만들고, 후속 목록을 설정할 때,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법에만 관심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유익하다고 생각되는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함께 깎아 줄 것입니다.

나는 그 반대(몇 개만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서명하고 어떤 것에든 자주 게시)를 하는 데 활용했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하는 마음을 바꾸었다. 즉, 네트워크 효과,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작업 환경 문제, 직장 정치 등 당신이 아는 주제를 식별하고 그 분야에 대해 잘 조사하고 잘 검토한 주제를 발표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광범위한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개선하지 못한다.

당신은 먼저 진정으로 개인들과 연결해야 한다.

가장 좋은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회사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정말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개인들이 단지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사이트가 아니라 개인들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는 캡처 페이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만드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전화를 선택하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전체는 많지 않다.

샴페인은 이벤트, 기념일, 휴가, 그리고 소셜 미디어가 실제로 작은 서비스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제하는 것 사이에서 어떤 것이든 훌륭한 삶의 상징이다. 그리고 잘 되면, 그것은 또한 소셜 네트워크가 사업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삶의 상징이다.

노키아 C3에 접촉하는 것은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통화의 질에 의해 잘 지원됩니다. 그러나 노키아 C3의 주요 결함은 3G의 부족입니다. 왜?!Wi-Fi 커버리지가 없을 때 브라우징 및 다운로드를 위한 좌절스러운 GPRS / EDGE 속도에 발끈하게 됩니다. 더구나 내장 메모리 용량은 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