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으로 말해두지만, 완벽한 집을 원하신다면 필요 이상으로 투자하고 싶으실 겁니다

경험으로 말해두지만, 내가 아는 완벽한 집을 원한다면, 당신은 필요 이상으로 투자하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 아가씨는 항상 우리 집에 치료가 완벽해야 한다고 제안하고 있기 때문이다. 때때로 그녀는 옳지만, 종종 로이를 가져오지 않는 포인트를 가진 집을 가능하게 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매우 얇은 구별이다.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공급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거래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에게 말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 모두에게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또한 그것은 매우 훌륭하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면 수동으로 실행하라. 전화로, 문으로,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마다 마케팅은 중단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금 소유는 중요하다 – 그리고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금에 상당한 투자를 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 내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수입을 공급한다.

금 소유는 중요하다 –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여겨지지는 않지만, 금을 소유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에서 내일 더 밝은 수익을 얻고 얼마 동안 추가 수입을 제공한다.

200년 전 민간은행들은 확장을 위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하루 종일 부자들이 부유해지기 위한 새로운 방법이었고 접근 방식이었다. 1792년에 대기업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생산하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이행하고 주식을 팔고 사는 것에 동의했다.

저축하기 어려운 점을 발견하면 먼저 당좌예금 계좌에서 투자 자금으로 매달 자동 인출을 배포해야 한다.

더 이상 청구하지 않기 때문에 저축을 지불한다는 뜻이다. 더 이상 변명할 수 없다. 한 달만 더 미루면 안 된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동기부여를 해야 한다.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있을 수 있다.

젊은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 그들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목표다. 그러나 순전히 자기 중심적이 되기 위해 목표를 던져라. 언젠가 유럽을 확인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그것을 아래로 내려놔라. 저축에 필수적인 것은 당신이 무엇을 절약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주식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주식은 한 회사의 소유지분이다(손가방, 신발, 음식 등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기업을 생각하라). 기업들은 일단 돈을 늘리고 싶다면 그들의 회사의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부티크를 전국에 퍼뜨리고 싶어했다고 가정해보자. 그녀는 회사의 주식을 팔고 그 돈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5년 후, 마침내 50여개의 유닛을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저는 이것을 발견했습니다.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고 불리는 것을 소유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현금이 아닌 재산을 얻기 위해 뇌를 사용한다는 것을요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명의 가능성을 잃게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오늘날 벌어들인 달러는 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3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서 매년 10%의 실질 비율로 672달러가 될 것이 분명하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날아간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서로 대 대 대 대 추론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오늘날 당신의 투자에 정확히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될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들은 수익성이 좋은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이 결정한 금이 금 도금되거나 금이 채워지지 않았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항상 동전의 순도를 확인하라.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 금투자방법 분의 은행가들이 나에게 말하는 것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이 도구들을 안팎에서 알고 있다고 그가 설명한 것처럼 메모 닫는 스웨터를 시작하고 구입해야 하기 때문이다.

주식거래소는 옛날의 정기적인 용어로, 회사의 주식을 매수하여 매도하는 시설을 말한다.

회사는 새로운 장비의 자금 조달, 다른 회사 구매, 사업 확장, 서비스 및 서비스 도입 등을 위해 주식을 발행한다.

이 주식을 매수하는 투자자들은 현재 회사로부터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

예를 들어 회사가 주식의 비용을 잘 할 경우, 그 회사는 주식의 가격을 잘 하지 못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매도하는 가격이 이미 지불한 것보다 더 많다면 돈 벌었구나

간단한 대답은 거래와 투자 모두 독점 활동을 중단해야 한다는 것이다. 시장 내의 모든 움직임을 진정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키를 모두 사용해야 한다.

핵심은 그들이 진정으로 혼합되었다는 것이다.

업계에 대해 들어보십시오. 일단 카비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