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제공되는 모든 금 귀금속은 어딘가에 제작자의 특징이 새겨져 있어야 한다.

미국에서 제공되는 모든 금 귀금속은 제조사들에게 그 특징을 새겨야 한다.

그것이 법이다. 어떤 비윤리적인 판매원들과 보석상들은 고객들이 그 특징을 그들이 그 항목의 크기를 더 전형적으로 정할 때 제거하도록 설득하려고 시도한다.

이것은 의심스러운 기술이다.

나는 시대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고 개인들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쉬운 현금을 위해 보관 보석으로 거래하는 것에 의존한다.

나의 지침: 당신의 황금과 은색 보석을 유지하라!그것은 수년 안에 100배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세계 각국의 예비은행들은 금괴를 구입하고 있다.

이 국가들은 금융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전략을 따르고 달러화 약세를 떠나는 등 금을 계속 사들일 것이며 중국은 향후 5년 안에 금 보유고를 6,000개로 늘릴 것이며 금괴에 1조 달러를 투자할 수도 있다.

금에 대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그 놀라운 희귀성이다. 믿을 만한 합의는 문서화된 역사의 시작부터 오늘날까지 15만 미터 하중과 16만 5천 미터 톤의 메트릭 톤이 생산되었다는 것이다. 가장 긍정적인 것은, 지구상의 모든 인간에게 다소 실질적인 금반지를 준다면, 다시 말해서, 세계 금 공급을 없앨 것이다.

검정색은 보통 겨울 색에 대해 생각되지만, 금색으로도 환상적으로 보인다.단순히 너무 많이 하지 마라!어떤 여성들은 작은 검은 가운과 함께 금색 패션 보석을 많이 입는데, 그것은 총 영향이 손실이거나,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우쭐해 보인다!명심해라, 특히 금패션 보석에 관한 한, 덜 그렇다. 금 펜던트나 팔찌가 앙상블에 이상적인 향상이 될 수 있지만, 두 가지를 모두 착용하는 것은 너무 지나칠 수 있다.

지난 주에 한 고객이 나에게 그 하락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물었다. 나는 그것이 오래, 오래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단지 몇 년 전에, 내 어린 사촌이 나에게 접근했을 때, 온스당 800달러나 900달러의 비율이 하늘 높이 나타났다. 그리고 투기 현금의 물결이 실제로 본 것보다 훨씬 더 높은 비용을 초래했다. 그리고 우리는 그러한 조수가 돌에 모든 종류의 투자를 남길 수 있다는 것을 몇 번이고 보았다.

1100년 광고주 주변의 무역로와 함께 그것의 위치 때문에 이탈리아 베니스는 1284년경에 금괴의 세계 선두 시장이 되었다는 사실 때문에, 베니스는 두캣을 되살리게 되는데, 결국 500년 이상 동안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동전이 되었다. 플로린은 정확히 같은 시기에 영국에 의해 발매되었다. 노블, 엔젤, 크라운,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니골드. 금괴는 라운드나 바에서 금으로 된 투자 패키지로 등급이 매겨지는데 어떤 것은 스타일이 있고 동전처럼 생긴다. 그러나 그것은 현금으로 사용되지 않지만 금으로 만들어진 다른 것들은 금괴가 아니라 금괴와 비슷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

금괴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가라트는 22~24 가라트다. 귀중한 보석과 같이 사용되는 가라트의 신뢰도 제조업체 및 사용된 카라트의 수를 표시하는 우표를 통해 보장됨

세계 주요 은행들은 금괴를 구입하는 국가들 중 하나인 인도, 중국, 카타르, 러시아를 구매하고 있다.

이 나라들은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방법을 따르고 달러화 약세를 떠나는 것에 따라 금을 계속 살 것이다. 중국은 향후 5년 안에 금 보유고를 6,000 더미로 늘릴 것이며 금괴에 1조 달러를 투자할 수도 있다.

기원전 1091년까지 중국은 금의 제곱을 현금으로 사용하는 것을 합법화했다. 금의 첫 동전은 기원전 560년경에 리디아라고 불리는 아시아 마이너 왕국에서 주조되었고, 기원전 58년경 줄리어스 카이사르는 로마의 빚을 갚기 위해 실제로 갈리아(현재의 프랑스)에서 압수한 금을 활용하기 시작했다. 기원전 50년까지 금화인 아우레우스를 화폐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우리나라는 트라우마틱 경제 재앙을 눈앞에 두고 있다!완벽한 경제 폭풍이 형성되고 있고 그것이 일어날 때, 급격한 인플레이션이 일어나 달러가 붕괴될 것이다.

검은색은 일반적으로 겨울색으로 여 온라인고물상 겨지지만, 금색도 마찬가지로 멋져 보인다. 단지 그것을 너무 많이 하지 마라!어떤 여성들은 작은 검은 가운과 함께 너무 많은 금 보석을 입기 때문에 전반적인 결과는 손실이거나,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야한 것처럼 보인다!기억하라, 더 적은 것은, 특히 금 보석과 관련된 경우. 금 목걸이나 팔찌가 앙상블에 이상적인 향상이 될 수 있지만,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하는 것은 지나칠 수 있다.

1900년대 미국은 화폐에 대한 금 요건을 채택했다. 3년 후 엥겔하르트 주식회사에 의해 마이크로회로 인쇄의 구조가 된 표면적에 금을 인쇄하기 위해 천연 매체가 도입되었다.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무엇인가? 넌 여전히 금과 은의 보트를 가지고 있을 거야. 그거 알아? 금과 은의 가치는 결코 영으로 가지 않는다!

플래티넘 : 지구상에서와 많이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