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예설계

정원 가꾸기 디자인 좀 더 사려 깊은 선물은 식물에 정원 가꾸기 테마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예술의전당꽃집 할 수 있다!허브를 사용하여 조리법을 붙인 허브를 주십시오. 또 다른 독특한 아이디어는 나비에 관한 책을 가지고 있는 나비를 그리는 식물입니다

퇴비화에 무엇이 들어가나요? 풀 자르기, 낙엽, 부엌 내 채소 쓰레기, 커피밭, 달걀 껍질, 나무 다듬기는 유제품이나 육류 제품이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내가 정원 가꾸기에 투자한 것을 내 야채를 사는 것과 대조되는 것과 비교한 적이 없다. 나는 일년 내내 정원을 가꾸지 못한다.

그러나 여기 몇 년 안에 있는 정원을 바탕으로 한 빠른 비교가 있을 수 있다.

전형적인 정원 가꾸기는 정원을 보는 것을 언급하는 지역을 설정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것은 아마도 당신의 앞 잔디밭일 것이다. 아트리움, 창문 상자, 파티오, 그리고 표지에. 이것은 주거용 조경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

두 가지 모두 아이들이 정원 가꾸기에서 찾을 수 있는 광범위한 이점이 있다.

우선, 여러분은 한때 에너지의 과일을 자주 사용했던 무언가를 성취하는 느낌을 받는다. 사람이 자랄 수 있는 과일, 야채, 꽃은 정원 가꾸기 기술 내에서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가시적인 결과물이다.

만약 새로운 브랜드의 새로운 정원 침대가 심을 수 있을 만큼 느슨해지도록 하기 위해 흙까지 흙이 될 것 같다. 하지만 일단 설립되면, 당신은 다른 모든 것을 제대로 하고 있다면 아주 자주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한 계절을 사랑하고 매년 반드시 심어야 하는 연간 꽃을 원하는지, 아니면 다년생 꽃이 일반적으로 겨울 달을 살아남아 여름 동안 돌아올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을 사고 심기 위해서는, 그 꽃들이 화창한 날이나 몇 주 동안 실제로 필요로 하는 기후 내에서 어떤 종류의 꽃이 번성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어야 한다.

일단 결정을 내리면, 올바른 도구를 찾는 데 필요한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정원이 크거나 더 많은 연구가 이루어져야 하지만, 이러한 정보들은 뒷마당에서 일하는 것이 그 마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신체적, 정신적 활동을 모두 가져온다는 것을 암시한다.

장갑, 정원사들이 소유할 수 있는 주요 품목이다. 올바른 장갑을 선택하는 과정은 정원 가꾸기에 새로운 것이다. 정원 가꾸기에는 여전히 당신의 정원 장갑을 쉽게 살 수 있는 팁이 있다.

가장 좋은 조명은 분명히 하루에 6-8시간 동안 직사광선이 될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실내에서 정원 가꾸기를 한다면, 여러분은 인공적인 방법을 통해 충분한 빛을 생산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조명은 주로 여러분의 예산에 달려있다.

야채를 직접 재배하는 것의 몇 가지 추가적인 이점은 생채소가 소화 시스템에 이롭다는 사실을 포함한다.

씹는 것은 더 오래 배부르게 느껴질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방의 흔적이라도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야 한다.

가죽장갑을 살 때, 그들이 너무 크면, 그들이 당신에게 꼭 맞는지 확인하라. 만약 그들이 너무 크면 그들은 약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정원 가꾸기를 어렵게 만들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작은 어린이 가죽 장갑을 시도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잘 맞을 것이고 따라서 장미 정원 가꾸기에 선택될 것이다. 이 장갑들이 충분히 두껍거나, 가시가 당신의 손을 아프게 할지라도, 장미를 다루는 동안.

숭치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것들을 통해 흙을 보호하기 위한 보호층일 수 있다.

그것은 모든 개인에게 보호층 역할을 한다.

묻힌 씨앗 멀칭은 식물의 생명을 먹는 곤충을 멀리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또한 어떤 형태의 잡초 개선도 억제한다.

이미 시장에 나와 있는 숭어들이 있다.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우리는 심지어 정원 가꾸기를 얻을 수 있다.

재활용 고무와 플라스틱으로 만든 물치

달력 또는 농부 연감 또 다른 좋은 선물 아이디어는 정원 가꾸기 주제를 가진 달력이다. 이 달력은 대부분의 식물에 영향을 미치는 달 단계를 나타낸다. 훌륭한 아이디어는 날씨, 서리가 당신의 지역에 부딪혔을 때, 다른 기후에 무엇을 심어야 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자랄 때마다 완전히 주는 농부 연감일 수 있다.

오늘날, 대부분의 국가나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엄청난 물 부족이나 적은 물을 필요로 하는데, 그러한 곳에서 수경재배는 과일이나 채소를 재배하는 사람들에게 이익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