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청소년이 다른 곳에서 배우지 못할 수도 있는 또 다른 기본 유지보수 포인터: 타이어의 트레드를 읽는 방법

10대 청소년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기본 유지보수 포인터: 타이어 트레드를 읽는 방법: 타이어 트레드와 함께 건강한 부활차 타이어 트레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라. 그들은 또한 타이어에 장착되었을지도 모르는 항목을 확인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균일하게 사용되고 있는지, 그리고 언제 변경되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자동차가 유지되는 시간의 길이에 달려있을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펀더멘털을 훨씬 더 잘 가지고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들을 바꿀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평균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움푹 패인 상태임이 분명하게 중고차와 트럭 딜러는 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움푹 들어간 페인트리스 손상 제거당 약 30달러의 볼륨 요금을 낮출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가 수익에 기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수익 마진 서비스다. 많은 조직들이 이러한 추가 사업으로부터 그들의 전체 임대 또는 임대를 실제로 지불한다.

자동차를 집 안에 자동차와 트럭을 자동차 리프트나 야외에 두기 위해 고르든 간에 당신은 차를 치우기 전에 정말로 완전히 청소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봄 데뷔를 위해 차량을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를 완전히 파괴할 수 있는 다른 물질들로부터 그것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것을 완전히 건조시키고, 그것을 보호하는데 뛰어난 마무리를 제공한다.

왁스 이것은 자동차와 트럭을 자동차 리프트에서 훨씬 더 훌륭하게 보이게 하지만, 또한 더 안전해 보이게 한다.

많은 위대한 기계들이 그들의 작업 위치를 조직하고 청소하라 그들의 작업 공간, 도구, 바닥재 등은 꽤 깔끔해야 한다.

이제 자동차 수리 작업 회사가 보통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한 산업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그러나 여전히 그것을 얻고 정리해야 한다.

자동차의 권한 부여는 자동차의 모든 것이다. 자동차 수리점에 가져가는 대신 자동차와 트럭 보닛 밑에서 일하면서 언제든 자신의 차량을 고치고 보존하는 것이 성취되고 즐겁다. 소중한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스스로 수리하는 것에 있어서 그들만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스트럿과 충격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하지만 다른 사람은 그들의 액체를 점검하기를 원할 수 있다.

이 경우 이 두 사람 모두 자동차에 대해 뭔가를 배우면서 스스로 힘을 얻고 있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를 불러라.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에게 전화로 말함으로써 그들은 정중한가? 도움이 될 것 같나요?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얼마나 신용하고 있는지 문의해야 한다.

이것은 이 상점들의 요금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또한, 부품과 노동에 대해 어떤 보증을 가지고 있는지 문의하라. 석유 개조를 위해 차량 수리점에 차를 가져가는가? 만약 그렇다면 지금이 당신의 차의 공기 필터를 점검하기에 이상적인 시기다. 만약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석유 교환 동안 공기 필터를 검사하도록 기계공에게 요청하는 것이다. 전문가는 당신의 필터가 꽤 더럽고 교체되어야 하는지를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만약 교체할 필요가 있다면 비용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그것은 그리 나쁘지 않다. 더러운 필터를 바꾸지 않는 영향에 대해 생각하면서.

수리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위기에 처하기 전에 디스커버리 1을 찾아가서 일상적인 유지보수 작업을 하고 당신이 그 가게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개인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했는가? 그들은 그들이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했고 자동차 자동차 수리비가 들 것이라고 말한 것을 부과했는가?

다음 주까지 예약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는 그들이 반복적인 소비자를 돌보고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오일을 교체하고,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그들의 모든 자동차 서비스 요구를 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을 알지 못하고, 특별한 대우를 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단지 목록의 밑바닥으로 간다. 그리고 훌륭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바쁘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밑바닥에 있는 긴 목록일 것이다.

모든 소유자 핸드북에는 유지관리 일정이 있을 것이다. 이 문서에는 타이어를 언제 교체할지, 언제 오일을 교체할지, 언제 튜닝을 수행할지, 타이밍 벨트를 변경할 때 나열된다. 만약 당신이 세단, SUV 또는 트럭이 당신이 점화기에 유형을 넣을 때 당신이 가고 싶은 곳으로 데려다 주길 원한다면, 만약 당신이 유지관리를 계획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 작업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도로의 문제비용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하우스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일관된 가시는 차량 그리스입니다. 매뉴얼 페이지에 얼룩지고 결코 나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