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영상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동영상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YouTube 동영상을 제작하여 무엇을 달성하고 싶습니까? 화제를 불러일으키시겠습니까, 아니면 흥미를 불러일으키시겠습니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이런 간단한 연구를 하는 것은 마케팅과 광고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그리고 비디오인 최신 책을 만드는 데 어떤 후퇴를 하는지와 관련이 있다면, 사실, 여러분은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들이 많은 틈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돈을 나눠줄 필요가 있다면 그 교통을 얻는 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보통 그 교통을 무료로 얻는 몇 가지 아주 좋은 방법들이기도 하고, 방법은 유튜브와 함께 있다.

나는 유투브 마케팅을 좋아한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얼굴을 갖다댄다. 특히 처음에 나 자신은 이 마케팅 기술을 피했다. 단지 카메라 앞에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 것은 어느 순간 나 자신과 함께 흥분하고 있었다.

설명, 설명, 설명!설명은 블로그나 웹사이트나 오퍼링에 대한 링크를 요구하며, 설명은 키워드를 개선해야 한다.

거주 맞춤형 채널 또는 가입자 기반 만들기 – 동영상이 YouTube 계정에 추가될 때마다, 그것은 Keen 시청자 스스로 하나의 프로필 채널이 나오기 위해 보통 이 채널의 일부를 형성하고 가입을 취하기 위해 또한 이 가입자들에게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보내 웹사이트를 더 홍보할 수 있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당신의 고객 설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광고영상촬영

백링크 YouTube URL – YouTube URL에 백링크를 쉽게 보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과 기사를 제작할 때, 그 때 당신의 YouTube 비디오로 돌아가 관련 앵커 텍스트 백링크를 만들기 쉽다.

유튜브는 자신과 사업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어떤 남녀들은 심지어 그것을 그들의 웹사이트에 비디오로 삽입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더 많은 노출을 줄 것이다. (사람 리스트 마케팅이 비디오의 하단에 연결될 것이라고 가정한다면) 다이앤 퍼트먼은 만약 당신이 현재 더 많은 잠재적인 사업을 위해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있거나 그렇게 하고 싶다면, 이 기사는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한 것이다. 왜냐하면 내부에서는 유튜브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로 들어오는 트래픽을 찾는 많은 기술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그것을 붙이면 그들에게 그들의 네트워크 소셜 네트워크와 그것을 수신하고 공유할 시간을 준다. 구글은 콘텐츠 소셜 증명 순위를 매기는 것에 대해 듣는 것이다!사람들은 무엇을 공유하는가? 어느 쪽을 밀어주자! 사람으로부터의 힘!따라서 리트윗, FB는 좋아하고 공유하고, Pin은 Pinterest, +1(Google Plus), Linkedin은 네트워크에서 대화로 트래픽이 오는 곳이며, 그 다음 네트워크는 자신의 네트워크를 공유한다.

유튜브에서는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그 뒤에 프로모션을 하고, 구독자를 얻고, 유튜브 구독자들이 인터넷 사이트에서 고려하고 있는 트래픽, 판매, 수익을 얻는 방법이기 때문에 진지하게 고려하고 싶은 도움이 되는 개인을 찾을 수 있는 동영상을 만들려고 시도하기만 하면 된다.

Tip 2는 당신이 올린 비디오의 유형에 관한 것이다. 앞서 말했듯이, 많은 기업들이 유튜브에서 성공하지 못한 채 시도해 왔다. 왜냐하면 당신이 TV 광고를 계속 업로드하기 위해서,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한다면, 당신은 시간당 낭비할 뿐이다. 당신이 전달하려고 하는 것은 당신의 거래에 비해, 몇몇 직원들이 관련된 재미있는 비디오를 출판하는 것이다. 그것이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유지하는 한, 무엇이든.

유튜브 마케팅은 기사 작성과 제출, 동영상 업로드를 하는 것 외에는 기사 작성과 제출을 하는 것 같은 것이다. 왜냐하면 기사로, 사람들은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를 그들의 인터넷 사이트에 콘텐츠를 삽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비디오를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웹 캠, 디지털 카메라를 산책하는 비디오를 촬영하는 휴대폰, 즉 당신의 컴퓨터의 일부로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있고 당신은 분명히 설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캐치 피사체! 첫 번째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었니? 음, 그렇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비디오가 매 분마다 업로드되는 48시간의 비디오들 사이에서 마주치기를 원한다면, 매 분 48시간의 매력적인 문구는 매일 8년의 비디오와 같습니다

여러분 자신을 녹음하거나 전문 음성 배우와 함께하여 관객 증가를 촉발하는 장을 읽으십시오. 예산에 따라 이 모공과 피부는 많은 돈을 쓰지 않고 많은 목표 청중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