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존중

상호 존중 자녀와 함께 힘든 시간을 보내면 자녀와 함께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경우, 둘 중 어느 것도 잘못이 아닐 수 있으며, 온라인 수업에서 두 세대의 다른 여성일 뿐이며, 다른 사람들에게 고용된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주의하고, 경계하고, 어린 시절에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를 일찍 본다면, 그들은 보통 더 쉽게 수정된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생활 예방에 사용하는 기술을 배우는 것은 보통 저항이나 교정보다 쉽다.

아들이나 딸들을 무조건 사랑하라. 그들이 어떤 실수를 했든, 누구를 낳든 간에 이것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만, 아이들은 이것을 알아야 한다.

이 단락의 첫 문장은 그럴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에게 무조건적인 것을 정말로 보여줘라.

대부분의 부모들은 부모의 매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혼 양육 수업은 시간낭비라고 생각하지만, 일단 그들을 참여시키고 즐겁게 배우기 위해 조직된 양육 수업을 찾으면, 그들은 그들의 양육 스타일을 간단히 바꾸는 것이 더 행복한 가정 생활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 때 그들이 저지른 실수를 보고 매우 흥분한다.

많은 사람들이 평균적인 부모로 판명될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평균적인 새로운 부모를 얻는 것에 만족한다면 우리는 비난받을 것이다. 우리 각자는 가장 위대한 부모가 되고 싶은 욕구를 가져야 한다.

자식을 개인으로 존중하라. 그들은 자신의 마음과 삶을 가지고 있다.

의지는 전 세계에 대한 그들의 성격, 생각, 감정을 가지고 있다.

항상 상당한 개인들, 게다가 그들 자신의 개인이라는 것을 상기시켜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자신의 생각과 성취는 항상 다른 것이다. 우리는 지구를 억압하지 않기 위해 경계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그들을 대해야 한다.

좋은 육아는 좋은 예술이다. 이것은 정말 많은 오류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운 기술이다. 그러나 쉽지 않은 모든 좋은 일들처럼, 몇 번의 시도만 해도 누그러지지 않는다.

부모의 도움 조언자들은 당신이 어떤 것을 원할 때 혹은 그녀가 어떤 것을 원할 때, 혹은 그녀가 어떤 것을 원할 때, 혹은 그녀가 어떤 것을 원할 때 절대적으로 당신의 아이에게 주지 않을 필요가 있다고 경고한다.

이것은 단지 그가 큰 소리로 칭얼거리는 한 그녀가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있고 모든 것을 위해 충분한 길이를 가질 수 있는 것은, 어린 부모들이 쉽게 주는 것과는 정반대의 훌륭한 육아 기술이 될 것이다. 주로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왜일까?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당신이 그 좋아하는 아이를 얻든 간에,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를 갖는 것이 잘못된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다른 아이들의 관심사가 아니라는 것을 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다른 아이와 반대되는 한 아이만을 던지게 된다.

부모의 양육에도 같은 이론이 적용된다. 지치고 지치고 화를 내고 지혜가 끝나면 대개는 몸을 긁을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아 아이를 효과적으로 유지하게 된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아이를 유지하지만 당신의 아이는 영향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충분히 자신을 돌본다면 당신은 에너지, 정서적 안정, 일관성, 열정, 그리고 조금 더 효과적인 노인이 되고 싶다.

그들이 싹을 우고 벌을 주거나 나쁜 행동을 할 때, 이것은 아이들이 언젠가는 자신이 되어야 할 남자나 여자인 작은 조니나 수지를 키우기 위해 당신의 과정의 일부를 힌츠에게 이익이 된다 https://www.va-waste.com/ .

우리는 아이들이 사랑받고, 원하고, 필요하고, 흥미롭게 느끼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그들에게 중요성과 자기 가치를 줄 것이다. 우리는 똑같이 그들을 격려하고 그들이 안전하고 사랑하도록 도울 필요가 있다.

우리는 그들이 안에 있을 때 항상 그들을 들어올려야 한다.

우리는 존재에 영감을 줄 필요가 있다.

육아에 대한 의견차이가 크면 결혼을 알기 전에 단절시킬 수 있고 심지어 영구적으로도 완전한 배신처럼 느껴질 수 있다.

여기 내가 동의하고 사랑하는 이 사람이 있고 그들의 웹사이트에 있다: 양육과 같은 필수적인 것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높여 당신의 연료를 증가시키겠는가?

그것은 그들이 공유하기를 좋아하는 간식의 꾸러미처럼 흔한 것일 수도 있고, 그들이 자주 낚시터를 보는 그림처럼 자극적인 생각일 수도 있다.

아이들이 그들의 엄마나 아빠에게 그들의 부모 관계가 얼마나 특별한지 상기시켜 줄 것을 결정하도록 허락하라.

그렇다면, 이 좋아하는 아이의 최종 결과는 무엇일까? 창세기의 설명(37:4)은 계속된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아버지가 그의 모든 동료들보다 그를 더 사랑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들은 그를 싫어했고, 그에게 평화롭게 말하고 싶지 않았다. 37:3-45:1세대의 전체 이야기를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