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서 정말 혼자 멀리 가고 싶으세요? 당신은 장기적인 온라인 회사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중요한 첫 번째 포인터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서 정말 혼자 멀리 가고 싶으세요? 당신은 장기적인 온라인 회사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중요한 첫 번째 포인터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매일 나는 연구와 이메일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따로 두었다.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는 즉시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그리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호소할 필요가 있다.

당신을 연결시켜 줄 수 있는 방법을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인내력이 있니?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당신이 그 우려에 대답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너뿐이지만 내가 아는 한 가지는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결코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조직을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으로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주인들과 닮고 싶지 않다. 그들은 비록 그들이 비밀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지만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알고 있다.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너도 그래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원리 이해: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때, 당신은 단지 돈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라. 그래서 스팸과 질 나쁜 콘텐츠는 이 온라인 조직에서 당신을 돕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관심 있는 주제에 기반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필수적인 또 다른 이유다. 아마도 당신이 정말로 즐기는 오락과 조심스 https://agphk.co.kr/ 럽게 연결되어 있을 것이다. 그래야만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수많은 새로운 개념을 지속적으로 만들고, 일상적으로 개선하고 시험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자연적으로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현금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발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처음 선택한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런 식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에 능숙해지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제안을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거래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그 후에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는데 시간을 들인다. 비디오 마케팅

왜무료 세부 사항은 결코 독특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들이 지식이 힘이라는 것을 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것은 당신의 계열사 사용 촉진에 관한 한 제품과 직접 연결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비참한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시키고, 다음을 통해 직접 연결해야 한다.

원시 제휴 링크가 하지 않을 것

1 인당 지불 리드 :이 상황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웹 사이트 서비스 또는 제품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개인을 기반으로 지불됩니다.

이것은 정말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정말로 그들을 화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지도 모른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웹사이트다.

다른 게시물을 작성하여 기사에 사용된 키워드로 게시하십시오. 짧은 글의 하단에 웹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리소스 상자가 있습니다. 기사는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작가에게 아웃소싱 될 수 있습니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마케팅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에 있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당신이 수익을 내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고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고 뛰어들 수 있는 계열사에게 무자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결정하기 전에 어떤 품목이 팔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서 만약 당신이 이익을 창출하려면, 마찬가지로 경제적인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는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수학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서 숫자를 배워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이후로,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이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