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목표는 상식적 요인을 가지고 개인 비용을 없애는 것이어야 한다.

당신의 목표는 상식적으로 일부 개인 비용을 없애는 것이 비용이라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당신의 가족과 함께 집으로 이사하고, 당신의 대학 근처에서 더 적은 임대료를 받고 살기 위해 더 작은 것에 대해 검색하고, 차를 없애는 것은 유지보수와 가스세 외에 내부에서 자동차와 보험금을 없앨 것이다. 그룹을 외식하는가? 개인 점심을 싸거나 학교 식당 안에서 식사를 시작하라. 이것은 성공적인 비용이 이 일을 수행하는 데 사람이 돈을 투자하는 과정에서 할 것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이제 작은 주식을 통해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을 통해 둘 다 배울 수 있는 투자를 위한 2단계로 넘어갈 수도 있다.

그러나 먼저 어떤 종류의 투자자가 될 것인지 알아보자. 적절한 답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몇 가지 조언자가 있다.

연습과 토너먼트 상황에서 호랑이가 취하는 모든 샷 호랑이는 기록되고 유세된다. 호랑이뿐만 아니라, 당신의 통조림 친구 코치에 익숙한 사람들 역시 당연하게 여겨지지 않는다. 그리고 어떤 것도 당연하게 여겨지지 않는다. 그리고 끊임없이 행동, 피드백, 조정 루프를 가지고 있어 회복이 온다. 이것을 계속하면 당신은 당신의 취미를 직업으로 바꿀 수 있을 정도로 발전시킬 수 있다.

영업시간이 끝나는 날, 하루가 끝나는 날, 그리고 판매의 마지막 날은 주요 상황이다. 잠든 사람들을 잡아서 코앞에서 아떨어질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결국에는 판매할 리엔이 더 이상 없다면 점원에게 올라가도 좋을 것이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꽤 많은 리엔을 사겠지만 더 이상 그것들을 모두 살 여유가 없을 것이다. 카운티에서 재승인하지 않을 날 10번에 대해 9번 정도 실제 장외 판매를 취미로 판매할 것이다.

세금 감면은 연방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가족과 이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보장된다! fx마진거래 투자 옵션과 관련된 다른 어떤 것이 그러한 종류의 지원을 제공하는가? 이 다른 쪽 끝을 봐. 사람들은 임대료를 잃고 싶지 않아.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세금을 보상받을 가능성이 있어. 그래서 당신에게 결석을 지불할 가능성이 있어. 그리고 만약 당신이 무료 속성을 가지고 있는 것을 끝낼 수 있다면.

주식 거래는 기업 운영,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단기 투기에 의해 주도된다. 투자자들이 거래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고 어떤 가격이 매력적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이러한 투기

주식과 상호투자펀드가 있고, 벌 수 있는 좋은 장소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추측하고 싶은 회사들에 대한 좋은 연구를 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의 목록에 있지만, 만약 당신이 어떤 조사 없이 투자하고 기업을 위해 과시한다면, 그것은 잠재적인 위험일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정말로 이 실제 위험을 완화할 방법이 전혀 없다. 바라건대, 정부는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세율을 인상함으로써 거의 모든 투자자들이 자본 결과에 대한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리도록 장려하고 있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비배당금 지불 웹사이트보다 가치가 더 증가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러니 정부가 감각을 선택하고 장기적인 투자를 장려할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내가 전에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했던 몇 가지 말 기억나? 그리고 내가 결국 달리기 근처에 있는 게임 시간에 연습하게 된다는 것을? 그게 당신의 구매와 판매와 비슷합니까? 당신은 당신이 직장에서 배우고 있다고 믿습니까? 아니면 시장에서 열심히 돈을 벌기 전에 당신의 기술을 배우고 연마하는 사람?

세일즈맨으로서 부족한 점이 있으면 부동산 중개인을 통해 변신 집을 파는 AK. 또한 당신의 집을 세일즈맨으로 보고 당신의 최선의 책임을 다하는 것이다.

리모델링된 집은 자신을 팔지 않을 것이다. 침을 뱉어야 한다.

마무리된 집을 이웃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으로 보이게 하는 것을 도와라.

나는 골프를 왜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은 보통 내가 경쟁의 실제 타고난 천재로 태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당신은 결국 이 비유가 지금 내 작업장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한 생각을 갖게 된다!)

비접근 자금 당신의 차량에 와인이 없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팔 수 있는 저축 계좌나 심지어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와 같지 않다. 세금 유치권이 상환될 때까지 당신의 돈은 묶여 있을 수 있다.

주인이 상환하지 않으면 일주일, 한 달, 1년, 또는 일반적으로 결코 결코 아니다. 세금 납부에 전념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두어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부동산 투자용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포트폴리오 내에서 유지하고 눈을 맞추고 새로운 자본을 할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