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꿈의 직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는지 결정해야 한다.

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가족과 다른 책임도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꿈의 과제를 추구해야 한다.

직업 윤리 : 당신의 직업 원칙은 무엇인가? 문제 해결을 즐기십니까, 아니면 자동차와 트럭을 고치시겠습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와서 성취감을 얻는가, 아니면 집에 갑판을 추가함으로써 성취감을 얻는가? 어떤 것이 진 경찰공무원 로를 추구하고 그 분야에서 진드기를 하게 하는지 발견하라. 특정한 훈련이나 석사 학위가 필요할 수도 있다.

어느 경우든, 무엇이 최선을 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지 이해하고 완성된 결과에 만족해야 한다.

많은 학생들과 수련생의 부모들은 평균적인 대학 등록금을 살펴볼 것이다.특히 4년제 대학은 높은 순위에 있고 스티커 쇼크에서 굴러떨어질 뿐이다

대학 등록금을 걱정할 때 한 마디가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수없이 많이 듣기 전에 들은 정말 지루한 말이다. 이 단어는 많은 엄마들을 구하는 것이라고 불리며, 아빠들은 그들의 자녀들의 대학 등록금을 충당하기 위해 매년 한 수표를 쓸 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학의 비용이 매우 높고 매년 증가하기 때문이다.

부유한 가정 출신이 아니라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이 쉬운 부분이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당신의 교육비를 지불하기에 충분한 돈을 찾는 것이다. 당신의 엄마와 아빠들은 항상 당신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의 교육을 위해 당신의 가족을 파산시킬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 선택 방법에 따라 투자에 대한 더 높은 소득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춰라. 현금 시장 펀드에 더 많은 보수적인 기술에 100%의 지분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이 단어는 쉽게 전달될 수 있다.

야후, Gmail, Linkedin 또는 기타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가져올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자녀들의 대학 교육에 도움을 줄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다.

금융 고문을 받아라!대학 재정 투자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의 재정 투자에 관해서도,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가장 좋은 전략을 취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을 생계를 위해 하는 누군가와 이야기하라. 그들은 당신이 인생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재정 투자에 대한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내가 제안할 수 있는 한가지 강력한 제안은, 당신이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 연구하고 그들이 있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에게 나쁜 사업 선택을 하는 것 주변에 물어보고 누가 훌륭한 리뷰를 가지고 있는지, 훌륭한 고객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몇 년 동안 사업을 해온 사람을 보라. 당신의 현금은, 당신 자신의 연구 연구를 하지 않음으로써 다른 사람이 그것을 망치게 하지 말라.

이것을 믿어라: 왜 우리는 정말로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는가?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프리스비를 던지는 물리학을 알아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일까?

그들은 선수들이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공간과 보드를 받고 있으며 평생 동안 지속될 훌륭한 대학 교육의 기회를 얻고 있다고 계속 말할 것이다. 그래서 뭐!선수들에게 돈을 줘! 나는 이 대학 전체를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등에 거액을 벌고 있다.

대학 프로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버는 이야기를 듣는다. 선수들이 자동차와 많은 돈을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리고 여러분은 게이머들이 그 대학 프로그램에 참석하기 위해 집과 자동차를 얻는 것에 대해 듣는다. 이것은 항상 비밀리에 진행된다!

훈련생 유형: 일부 훈련생들은 단순히 대학에 가는 것을 꺼린다. 그들은 정말로 공부, 체크아웃, 이론적 해석을 싫어한다.

아마도 이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이 훨씬 더 나은 선택일 것이다.

많은 강좌들이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제공된다. 그 옆에 있는 날짜를 메모하라. 당신은 그 강좌가 적어도 1년 또는 2년 이상이라는 것을 절대적으로 알게 될 것이다. 대학이 무료로 강좌를 내주고 사람들에게 그 강좌로부터 이득을 얻도록 요금을 부과하지 않는 이유가 있다.

첫째, 주정부와 함께 529개의 무료 대학 계획을 개설하라. 온라인에서 529개의 계획에 대한 정보를 발견할 수 있지만, 본질적으로 대학 목적으로 활용된다면 자녀에게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대학 교육을 위해 현금을 투자하는 방법이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대학을 위해 현금을 따로 두자는 제안을 듣는다. 하지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그 지도를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빚 때문에 따로 둘 여분의 현금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있을 때 사이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약 17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