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장소에 대한 감각을 얻기 위해 벽을 한 번 들여다보십시오.

장소에 대한 감각을 얻기 위해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어리석은 것처럼 보이지만 제공 될 수 있는 교육 자격증을 찾으십시오. 직원이 잘 훈련된 경우 상점은 긍정적인 결과를 자랑스럽게 표시할 것입니다. 벽이 비어있는 경우 이것은 조언 신호가 될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역사에 대해 묻도록 촉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동차 차체 훈련 학교는 보통 예비 학생들이 캠퍼스를 방문할 수 있는 개방형 집을 가지고 있으며, 소프트웨어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

교사들과 함께 바람을 불기 위한 기회로 이 개방형 집을 사용하고, 그들에게 사업체 수리 기술 과정과 상황에 대한 진로 전망에 대해 물어보라.

신뢰할 수 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는 자동차에 권장되는 기간 또는 유지 간격을 알 수 있게 할 것이다. 자동차 매뉴얼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좋은 생각이다. 그래야 자동차에 대한 적절한 서비스 간격에 대한 권장사항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의 자동차가 슈퍼마켓과 함께 계속 있어야 할 때 스스로 알려라.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자동차 서비스 샵의 수준을 나타내는 좋은 지표로 추천되는 사람들을 검색하는 것이다. 그러한 종류의 국가 회원은 단지 조직이 보통 그들의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으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질의 긍정적인 지표다. 또한, 상당한 서비스 샵이 ASE 또는 ASE를 고용하는지 확인하라. 또는 인증된 기계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질 수 있다.

(자동 서비스 우수성) 표시할 수 없는 경우, 그들에게 그것을 가질 것을 요청한다.

그것은 자동차 수리 문제에 관한 시험이다. 또한 그들이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고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함께 했는지를 물어본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것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그 울산중고차 리스라는 집 기계공의 한 면에 있는 하나의 연속적인 가시. 그것은 개방된 책에서 나오지 않는 것이 아니라 매뉴얼의 페이지에 얼룩진다. 이런 방식으로 많은 책이 망가진 반면, 그리스를 제거하는 전략은 항상 거대한 얼룩이 남아 있는 반면,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내는 페이지에는 항상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는데, 아마도 상당히 제한적일 것이다. 수리 작업을 수행해야 할 때

예방 유지 : 긴 드라이브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 내부의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엔진은 계속 작동하며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뷰에 필요한 부품을 유지합니다.

이제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자동차 수리나 수브에 대해 유에스 군인이나 여성이 자동차 정비사에게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라. 다행히도 나는 카데나 공군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서 살면서 성공하는 은퇴한 군대인 두 명의 미국 정비사에 대해 내가 직접 본 바로는 그들의 차를 내려주거나 식별할 수 있었던 고객들의 얼굴에 대한 안도감을 알고 있다.

인콰이어 또는 자동차 개조와 관련된 특정 기능을 전문으로 하는 정비공이나 차고도 당신은 차고가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개조의 전문을 만든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어떤 상점들은 특정한 종류의 자동차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에 집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전문화에 빠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본질적으로 가장 효율적인 일을 끝내게 될 것이다. 당신의 자동차를 가게에서 전문지식 안에 넣어두는 것. 선택하다

만약 잡초 더미에서 길을 잃은 썩어가는 금속 시체가 있다면, 여러분을 다시 생각하게 하기에 충분할 만큼 구석에 지저분한 부분이 숨어 있는 일반 미디딘스 장군이 좋은 징조가 되지 않기를 바란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등, 반사 카드와 함께 집합적으로 사용되는 간단한 형광등이 있다.

그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제조된 그림자를 수리 작업의 필수적인 요소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와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사이의 차이일 수 있다.

무엇보다도 수리하기 위한 수리: 주변에 묻고 당신이 아는 사람이 수리하는 기술자와 함께 동일한 움푹 들어간 것을 확인해야 한다.

먼저 이웃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아라. 일단 자동차 문제가 생기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차를 어디로 가져가는지 관찰하라. 어떤 자동차 가게를 추천하고 그들이 경험한 경험을 얻기 위해 친구들과 이웃들로부터 의견을 구하려고 노력하라. 특정한 수리점을 목격한 사람들로부터 증언을 함으로써, 당신은 수리 가게가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 내릴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가스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정시에 네드를 달성하기 위해, 운동은 당신의 차량이 매일 지켜야 할 요건이다.

자동차 서비스를 찾으려고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