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그리고 소유주는 실제로 법적인 계약의 해에 있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구단주는 실제로 법률 계약의 해에 있다.

당신이 스포츠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당신은 계약 달부터 팬들이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그들의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린다. 아니, 이것은 NBA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년 이후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이 아니다. 경제 계약 환전 잘 나오는 사이트 의 해가 아니라, 단지 이론적으로 당신이 록아웃의 위협이 다가오는 것은, 이것이 될 수 있다.

마지막 선수들, 코치들, 그리고 그들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것. 우리는 모두 락아웃이 일어나면 지지만, 위협 1이 다가오는 것은 우리를 그 사이에 모든 우승자가 되게 한다.

그리고 만약 내가 그것을 망쳤기 때문에 이 단락에 아무 것도 말이 되지 않는다면, NBA가 내년 여름쯤에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고려해 보라. 고마워.

샤킬 아카 샤크는 페인트를 지배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골치 아픈 속도로 덩크슛을 날렸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Shaq가 모리슨을 사면 90년대를 지배하고 새로운 천년 우승 4 NBA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 힘이다.

중요한 질문은 보통 빅3가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이미 수십 년 동안 그것을 겪었고 이미 후프에서 우승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을 것이라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중요한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안으로 들어갈 것인가?

서류상으로는, 실제 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NBA 플레이오프에서 기꺼이 그것을 바꾸려고 하는 팀이 몇 개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진실한 경험뿐만 아니라 최고의 선수들이 봄까지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다. 이 팀들은 여전히 그들이 친근함을 견뎌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첫 농구 리그가 이 시기에 네츠가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NBA 기록에서 가장 큰 실수를 저질렀다고 설명한 후 nba에 입단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3조 달러만 보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스포츠는 보통 엄청난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NBA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스포츠와 팀을 지지한다.

어떤 스포츠와 팀들은 스포츠 장비의 모든 구성 요소를 소유한 완고한 팬이다. 게다가 그들은 팀 색상으로 장식된 그들의 집을 구입하는 경향이 있고, 모든 것에 흩어져 있는 스포츠 도구들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모두 좋다. 당신이 어떤 스포츠를 가지고 있는지 의심의 여지 없이 당신의 삶을 향상시킨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미국 스포츠로부터 큰 즐거움을 얻는다. 그들은 국제적으로 다른 곳에서 한다

4) 라존 론도-론도는 경기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그의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을 잘 마무리한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법정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를 방어적인 마무리 단계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변하게 한다.

그러나 그의 슛은 사실상 웃긴다. 수비수들은 감히 그에게 슛을 날릴 수 있다.

점프슛의 이 적자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지난 휴가 시즌 셀츠 챔피언십의 MVP였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디자인이다. 그들 대부분은 클럽 이름과 색상과 선수 이름과 숫자로 디자인되었다. 세 개의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독점적인 선수들을 위해 유니폼을 벗을 수 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4처럼,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토너먼트를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89점을 넘는 것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선언을 어떻게 이기십니까? 판매 그룹에 대해서도 비슷한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질문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게다가, 원격에는 당신의 전망과 고객들이 있는가?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정량화하는 것이 가능한가? 역사는 시간 안에 희생되는 건가요?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조용하지만 비판적이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에 위치한 레이더 아래 지금까지 날아다닌다. 하지만 로이는 조용한 생각이 될 수 있다.

그는 환상적인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와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오직 더 강해질 뿐인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합류했고, 그 당시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다. 그들은 이끼 중 하나를 만들었다.